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23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니트는 뭐가 다를까?

본문

THE FINEST KNITWEAR

진짜 좋은 니트를 하나 갖고 싶다면 존 스메들리로 향하자.

 

아무리 옷을 사도 무엇을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베이식 아이템으로 옷장을 채워보세요. 쌀쌀해진 요즘 날씨에 가장 베이식하게 입기 좋은 니트웨어 브랜드를 소개할게요. 부드러운 소재와 따뜻한 색감의 니트웨어를 선보이는 스메들리는 영국 왕실도 인정한 브랜드 하나입니다. 무려 235년의 히스토리를 자랑하는, 7대째 명맥을 잇는 브랜드이기도 하죠. 역사가 깊은 만큼 마릴린 먼로, 매카트니, 마돈나, 크루즈 세계적인 스타들도 즐겨 입었던 스메들리, 어떤 니트를 선보일까요?

 

스메들리는 세계에서 가장 니트 생산 공장을 갖고 있어요. 그곳에서 니팅 전통을 이어가는 숙련공들의 섬세함은 놀랄 정도랍니다. 하나의 제품이 나오기까지 35명의 손길을 거치고 129 6 개의 니트 스티치를 완성합니다. 세심한 작업 과정이 있는 만큼 최고의 착용감을 느낄 있어요. 게다가 뉴질랜드 엑스트라 파인 메리노 울과 아이랜드 코튼 등을 사용해 최고의 소재감도 놓치지 않았답니다. 소재 퀄리티는 물론이고 따뜻한 색감의 컬러도 다양한데요, 여러분의 원픽은 무엇인가요?

 

뛰어난 보온성과 더불어 극강의 부드러움까지 자랑하는 스메들리 니트웨어! 이번 겨울에는 진짜 좋은 니트를 하나 소장해 보세요. 좋은 하나, 부러운 법이니까요. 최고의 니트웨어를 선보이는 스메들리 팝업 매장은 갤러리아 명품관 EAST 4 G.STREET494 HOMME에서 만나보실 있으며, 오는 12 31일까지 오픈됩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