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핫한 브랜드, 까르뱅이 국내 단독 매장을 오픈했어요!

본문

 

 

 

 

국내에 편집샵을 제외하고 정식 매장이 없어 패션 피플들의 아쉬움을 샀던 프랑스 브랜드 까르뱅이 국내 정식 매장을 오픈했어요. 역시나 매장은 갤러리아 명품관이었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지요.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층에 입점되어, 현장에 다녀왔답니다. +_+

 

 

 

                                                                          <출처 CARVEN>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지방시의 디자이너로 알려진 기욤 앙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중인 브랜드입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지요.

 

현재 파리에서 핫하게 뜨고 있는 브랜드, 까르뱅! 잘입기로 유명한 센스쟁이 그녀, 효진씨와 려원씨도 얼마전 시사회와 드라마에 까르뱅의 옷을 입고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매장 입구, 메인 디스플레이 공간에 공효진씨가 입은 상큼한 레몬옐로우 컬러 원피스가 디스플레이되어 있더라고요. 봄이랑 어울리는 색이지요. 입구에서부터 까르뱅의 촉촉히(?) 느낄 있었습니다.+_+

 

 

 

 

 

 

 

 

오프닝 기념 150만원 이상 구매 카라 액세서리를 증정학, 200만원 이상 구매 티셔츠를 증정하고 있어요, 까르뱅의 국내 매장 오픈을 기다리셨던 분들, 팬분들에게는 반가운 이벤트겠지요!직접 보고, 입고! 까르뱅을 만날 있다니 역시 기쁘답니다.

 

 

 

 

 

이번 SS 컬렉션 제품 대부분을 만날 있었는데요. 매장에서 쭈욱~ 제품들과 스타일들을 보나니 프랑스 여자가 옷을

는다~라는 말이 생각났답니다. 지루하지 않은, 단조롭지 않은, 그러면서 예쁘고, 컬러도 곱고! 시크한 감성이랄까요.

 

 

 

 

 

특히 까르뱅의 컬러 사용은 감동이었어요. 색을 쓰는 사람이 부럽다고 예전에도 포스팅해서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요. 자칫 촌스러워 보일 있는 화려한 컬러를 예쁘게 쓴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나이들어 보일 있는 트위드 소재가 러블리하게! 소화하는 까르뱅, 레드오렌지 컬러 스커트도 발랄한 매력 100%입니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과감한 패턴을 까르뱅에서도 만날 있고요. 화려한 쇼츠와 라이더 자켓은 어울리는 궁합같아요.

 

 

 

 

트렌치 코트하면 샬롯 갱스부르!라고 포스팅한 있었지요^^ 그녀가 생각나는 트렌치 코트였어요. 우아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원단이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에요. 자칫 평범해질 있는 블랙, 화이트 코디에 옐로우 목걸이로 포인트를 센스도 돋보여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녹녹해지는,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봄옷들이 가득했던 까르뱅이었어요. 입점 소식에 많은 분들이 반가워 하셨던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출처 ㅣ CARVEN>

 

 

룩북에서 파리지엥 감성의 우아함이 느껴지시지요~~ 살랑살랑 봄날의 보드라움이 연상되는 달콤한 스타일이라 생각해요+_+

 

 

 

 

 

 

현재 가장 핫한 브랜드인, 까르뱅! 입점 소식을 간단하게 전달해 드렸는데요. 매장에서 느낀 까르뱅만의 독특하고 예쁜 느낌을 제대로 전달해 드리지 못한 같아 아쉬워요! 까르뱅의 멋진 스프링룩,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층에서 만나보세요>

공효진씨처럼 상큼한 느낌을 연출하실 있을 거에요:)

 

 

CARVEN(까르뱅)

위치 :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

TEL : 02-6905-3468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