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매력만점 이탈리아의 향

본문

남다른 패션 센스와 색채에 대한 감각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이탈리아의 무드를 담은 이탈리아에서 온 향수 브랜드들.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에서 출시된 향수부터 향수 전문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까지. 당신에게 이탈리아의 감각적인 향을 전해줄 매력만점 이탈리아 향수 5.


구찌 BLOOM

클래식한 구찌를 가장 힙한 브랜드로 재탄생시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선보인 첫 번째 향수블룸’. 튜베로즈, 재스민, 랑군 크리퍼가 어우러진 풍부한 화이트 플로럴 향을 선사합니다. 특히 빈티지한 파우더 핑크 보틀과 브랜드의 시그너처 프린트인 허베어리엄Herbarium으로 장식한 상자까지, 이 모든 요소들에서 2018년의 트렌디한 구찌를 느낄 수 있죠. 100ml 183천원.

보테가 베네타 EAU DE VELOURS

이탈리아 남동쪽 베네토 지방의 비첸자에서 시작된 보테가 베네타의 기원이 향수에도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시그너처 향수의 업그레이드 버전인오 드 벨루어가 그러한데, 하우스의 가치에 충실하고자 최상급의 원료를 새롭게 조합했는데요. 벨벳 로즈를 중심으로 베르가모트, 핑크 페퍼톤, 레더,파촐리가 어우러진 플로럴 레더 시프레 향이 그것. 상징적인 인트레치아토Intrecciato 모티브를 보틀과 상자에 활용한 고유의 장인 정신에 경의를 표해야 할 것 같네요. 75ml 193천원.


돌체 앤 가바나 DOLCE GARDEN 

‘이탈리아 남부 시칠리 여인의 관능적이고 우아한 매력’, 돌체 앤 가바나를 대표하는 이미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올봄 새롭게 선보이는돌체 가든역시 유쾌한 댄스 파티가 열리는 이탈리아 시칠리 정원에서 영감을 얻었는데요. 싱그러운 만다린과 네롤리를 시작으로 플루메리아 꽃, 부드러운 아몬드 밀크로 이어지는 플로리엔탈 구르망 향을 담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 모양을 모티브로 한 꽃 모양의 캡과 여성스러운 라운드 보틀이 그 매력을 배가시켜 주죠. 50ml 109천원.

프라다 CANDY SUGAR POP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패션 하우스 프라다는 향수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위트를 표현했습니다. 신제품인캔디 슈가 팝이 대표적이죠. 시선을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보틀은 아이코닉 컬러인 핑크, 라이트 블루, 페일 옐로의 3가지 색상을 담은 사피아노 백을 오마주했습니다. 스파클링한 그린 베르가모트와 사과, 신선한 복숭아와 크리미한 바닐라가 어우러진 프루티 오리엔탈 플로럴 계열의 향도 매력적. 통통 튀는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더할 나위 없죠. 80ml 17만원.



 VIVA! ITALIA 

아쿠아 디 파르마 ACUA DI PARMA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향수 브랜드, 바로 아쿠아 디 파르마인데요. 1916년 작은 향수 제조 연규소에서 장인들이 만들어내기 시작한 브랜드로 1960년대에는  최고급 향수로 자리잡았죠. 아쿠아 디 파르마의 특별한 점! 바로 데코 스타일의 병인데요. 이는 유리 공예 장인들이 직접 제작해 높은 가치를 자랑합니다. 게다가 제품 또한 여전히 핸드 메이드 방식으로 조립된다고 하는데요. 까다로운 작업을 거쳐 완성한 하나의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추천 아이템 1. 매그놀리아 노빌레 AGNOLIA NOBILE 

벨벳을 연상하게 하는 포근함이 특징인 매그놀리아 노빌레. 화려한 정원의 한 가운데 서있는 듯한 기품있고 찬란한 향을 가졌습니다. 베르가모트, 레몬, 시트러스 노트로 시작해 로즈, 재스민, 투베로즈 노트가 더해지고 베이스 노트는 파촐리, 베티버, 바닐라향으로 마무리됩니다 

추천 아이템 2. 블루 메디떼라네오 라인  BLU MEDITERRANEO

아쿠아 디 파르마를 대표하는 라인. 7가지 향 모두가 고루 인기 있으며 이탈리아 지중해의 햇빛, 다채로움, 여행의 감정, 광활한 자연 등을 모두 담아냈죠. 상징적인 푸른빛 보틀이 투명한 바다를 떠올리며 특히 따뜻한 봄과 여름에 인기 있는 향입니다. 

아쿠아 디 파르마  @ 갤러리아명품관

이탈리아에서 온 매혹적인 향, 아쿠아 디 파르마 제품이 궁금하다면 갤러리아명품관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와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고 시향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향을 찾아보세요. 

문의 : 02-6905-3568 


editor 김윤화 

photographer 박재용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