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노블레스몰 팝업스토어 오픈

본문

고급스러운 패션과 뷰티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최근에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까지 확대되고 있습니다. 여유로운 삶과 트렌디한 감각을 대변하는 리빙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브랜드들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독특하고 세련된 아이템을 모아 소개하는 리빙 편집샵들도 다양하게 등장하고 있습니다. 


'노블레스몰'도 그 중 하나인데요. 멤버십 매거진 <노블레스>의 감각으로 선정한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입니다. <노블레스몰>의 키 아이템을 직접 만나보고 싶다면 갤러리아명품관 EAST 1층에 문을 연 노블레스몰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보세요. 


노블레스몰 온라인 스토어(www.noblessemall.com)에서는 가구, 조명, 장식용 소품, 주방 및 욕실 아이템, 남성을 위한 그루밍 제품, 취미용품, 키즈와 펫을 위한 제품까지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곳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감각을 담은 브랜드와 아이템만을 선별해 소개하고 오랜 역사와 기술력까지 담은 해외 유수의 브랜드 아이템은 물론 한국적인 감성과 장인정신이 살아 숨쉬는 국내 작가 브랜드의 공예작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노블레스몰 온라인 스토어 아이템 중에서도 키 아이템만을 선별해 선보이고 있어 온라인으로만 볼 수 있던 아이템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심미성은 물론 사용성과 장식성도 뛰어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오브제와 아이템들로 올봄 공간에 생명을 불어넣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노블레스몰' POP-UP STORE

▶ 위치 : 갤러리아명품관 EAST 1층 E/C 상행선 앞

▶ 팝업 기간 : 3/16(금)~4/12(목)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