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웨딩 링이 고민인 당신에게

본문


신랑, 신부 모두 만족하는 웨딩 링을 찾기란? 사랑의 서약이 되는 링은 무엇보다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죠.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최고의 메시지, 세 브랜드의 웨딩 링을 추천합니다.

 


 

PIAGET 피아제

‘포제션Possession’은 삶의 동반자적 의미를 담은 피아제의 아이코닉 컬렉션입니다. 카닐리언, 터콰이즈, 말라카이트 등 다채롭고 진귀한 오너먼트 컬러 스톤이 저마다 착용하는 이에게 매혹적이며 유쾌한 활기를 전하죠. 3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로 둘러싸인 2개의 카보숑 컷 카닐리언 스톤이 밴드 끝에 마주한 오픈 뱅글, 자유롭게 회전하는 약 15캐럿의 카닐리언 스톤 펜던트가 18K 핑크 골드 벨트 및 체인과 조화를 이룬 네크리스.

 



CHAUMET 쇼메

쇼메의 시그너처 컬렉션인리앙Liens’은 프랑스어로 강인하고 변치 않는 인연을 의미합니다. 디자인 포인트는 밴드를 연결하는 작은 링크 장식으로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이들이 두루 착용할 수 있는 모던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워치, 브레이슬릿 등의 액세서리와 레이어드하기 좋은 슬림한 핑크 골드 보디가 특징인 리앙 에비당스 뱅글은 2월에 출시되는 신제품, 핑크 골드 밴드를 잇는 링크에 5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리앙 에비당스 웨딩 밴드, 모델이 착용한 심플한 핑크 골드 소재의 리앙 에비당스 웨딩 밴드.

 



CHAUMET 쇼메

쇼메의 깜찍한 링 컬렉션인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컬렉션. 벌집 모양의 육각 모티브는 견고하게 지속되는 사랑을 상징합니다. 밴드 컬러와 다이아몬드의 배열, 센터 스톤의 유무에 따라 9가지 종류, 수백만 가지의 레이어링이 가능합니다. 0.5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센터 스톤으로 장식하고, 이를 따라 6개의 다이아몬드를 양쪽으로 세팅한 인게이지먼트 링, 화이트 골드 밴드에 2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그레인 세팅한 가드 링.

프랑스어로 날개를 뜻하는쁠륌Plume’ 컬렉션은 새의 깃털처럼 부드럽고 다정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두 날개가 만나 하나의 링이 된 듯한 디자인으로, 밴드가 이어지는 정면의 접점 부분은 필쿠토 세공법으로 섬세하게 연출했습니다. 모델이 착용한 웨딩 밴드는 심플한 플래티넘 소재에 3.5mm의 두께를 갖춰 남자들의 데일리 링으로도 손색없습니다.

 



BVLGARI 불가리

불가리의 브라이덜 컬렉션인인콘트로 다모레Incontro d’Amore’는 이탈리아어로 첫 만남을 뜻합니다. 두 가닥으로 나뉜 밴드의 브러시가 센터 스톤을 감싸 안는 디자인은 두 사람이 굳건히 맺어져 비로소 하나가 되었음을 의미하죠. 가운데 자리한 1캐럿 이상의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따라 파베 다이아몬드를 두 갈래의 브러시에 장식한 플래티넘 인게이지먼트 링.


 

 

BVLGARI 불가리

파도가 부서지는 모양에서 영감을 얻은 불가리의인피니토Infinito’ 웨딩 컬렉션. 영원한 바다 물결처럼 끝없이 순수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무한을 뜻하는 인피니트 기호가 연상되는 곡선형 밴드의 고급스러운 볼륨감이 돋보입니다. 플래티넘 밴드를 따라 크고 작은 다이아몬드를 풀 파베 세팅해 광채를 더한 웨딩 밴드, 유려한 곡선 디자인에 플래티넘 소재의 빛과 질감이 선명하게 드러나는 웨딩 밴드.

 


editor 서지현

photographer 박재용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