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2월의 연인을 위한 선물

본문


커플에게 2월은 조금 남다릅니다. 바로 발렌타인데이가 있기 때문이죠. 초콜렛을 주고 받는 게 원조이지만, 꼭 그럴 필요 있나요. 다른 선물을 주거나, 아님 맛있는 식사를 같이 하며 사랑을 확인하기도 하죠. 발렌타인데이가 아니더라도, 2월의 특별한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면 갤러리아가 추천하는 선물을 주목하세요. 늘 함께하고 싶은 애틋한 마음을 담은,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커플 아이템 9.

 



GRAFF 그라프

Laurence Graff Signature Wedding Rings 로렌스 그라프 시그너처 웨딩 링

올봄 결혼을 앞둔 이들에게는 서로에게 아름다운 구속이 되어줄 커플 링이 필요할 터. 먼저, 안목 있는 여자를 위한 프러포즈 링으로 그라프의다이아몬드 시그너처 링을 추천합니다.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양쪽에 파베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우아함과 화려함을 극대화했죠. 그녀의 손을 맞잡은 이에게는 구조적인 디자인의시그너처 웨딩 밴드가 잘 어울립니다. 라운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의 면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한 디자인과 반짝이는 광채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TAG HEUER 태그호이어

New Link Pair Watch 뉴 링크 페어 워치

연인과 함께 착용할 커플 시계를 찾고 있다면 인체 공학적인 ‘S’자형 링크 브레이슬릿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태그호이어의 ‘뉴 링크 페어 워치를 추천합니다. 남성을 위한뉴 링크 맨 칼리버 5 오토매틱 워치 41mm의 케이스와 실버 도금 오픈 다이얼을 통해 뛰어난 가독성을 자랑하며, 쿠션 베이스와 오버레이 링 디자인을 결합한 베젤이 특징입니다. 반면, 32mm의 스틸 케이스와 다이아몬드 인덱스로 엘레강스한 매력을 발산하는뉴 링크 레이디 쿼츠는 광택이 도는 사면과 새틴 마감 처리된 베젤이 돋보이는 여성용 워치. 무엇보다 디자인이 심플해 유행과 상관없이 매일매일 착용하기 좋습니다.

 


 

BALENCIAGA 발렌시아가

Bazar Shopper Bag 바자 쇼퍼 백

 

마켓 백에서 영감을 얻은 바자 백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빅 백 트렌드를 몰고 온 주인공입니다. 지난 2018 여성 리조트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사랑스러운 핑크와 레드, 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진 바자 쇼퍼 백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해 밸런타인데이 선물로도 안성맞춤이죠. 반면, 2018 S/S 남성 컬렉션에서 선보인 바자 쇼퍼 백은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 컬러에 그린을 포인트로 매치해 매니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 올봄, 연인과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새로운 컬러 콤비네이션의 커플 바자 쇼퍼 백이 훌륭한 트래블 메이트가 될 것입니다.

 


 

PIAGET 피아제

Possession Open Bangle Bracelet 포제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

 

주얼리를 즐겨 착용하는 패셔너블한 커플에게는 누구나 하는 뻔한 커플 링보다 브레이슬릿이 제격! 유려한 곡선이 매력적인 피아제의포제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성별에 상관없이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양 끝의 회전 링에 3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오픈 뱅글과 스톤 장식이 일체 없는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오픈 뱅글을 매치하면 따로 또 같이 착용할 수 있는 커플 주얼리로 안성맞춤이죠. 브레이슬릿 하나만 착용해도 멋스럽지만, 시계와 레이어드하면 한층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GUCCI 구찌

Ginger Moccasin & Fox Moccasin 진저 모카신 & 폭스 모카신

“네 옆에서 항상 함께 걸을게.” 이번 밸런타인데이엔 이런 로맨틱한 메시지와 함께 커플 슈즈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계절에 상관없이 세련된 룩을 완성해주는 구찌의모카신은 블랙과 브라운의 하프 앤 하프 컬러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로퍼입니다. 발등 위를 장식한 앤티크한 펠린 헤드 장식에서 레트로 무드가 느껴지며,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러운 주름과 광택이 더해져 신을수록 멋스러워집니다. 여성용진저 모카신은 스퀘어 형태의 로우 힐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며, 남성용폭스 모카신은 부드러운 앞코 라인이 발 모양을 길고 슬림하게 연출해줍니다.

 



MOTTE & BAILEY 모트앤베일리

Radiant RevitalizingToner & Fortifying Toner 래디언트 리바이탈라이징 토너 & 포티파잉 토너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소망하는 건 남녀 불문! 이럴 때 함께 쓰기 좋은 제품으로 사랑하는 연인의 피부를 지켜주면 어떨까요? 특히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기 쉬운 겨울의 끝자락, 모트앤베일리 토너를 사용하면 피부 기초 체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더 퍼스트 콜렉션’의래디언트 리바이탈라이징 토너(130ml 68천원)’는 천연 항산화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고 자극 없이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줍니다. 또한 재생 펩타이드 성장인자가 함유된더 그레이 콜렉션포티파잉 토너(130ml 57천원)’는 풍부한 보습 효과는 물론 모공 수렴 및 피부 보호를 통해 안색을 맑게 해주죠.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해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습니다.

 


 

BREITLING 브라이틀링

Navitimer 01 46 & Navitimer Heritage 내비타이머 01 46 & 내비타이머 헤리티지

중성적이면서도 대담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라이틀링의 내비타이머 컬렉션은 남들과 차별화된 시계를 찾는 개성 강한 커플에게 제격입니다. 기존 모델보다 한층 커진 46mm 사이즈의내비타이머 01 46’은 에파르네Épargne 공법으로 제작해 완벽한 시인성과 높은 수준의 발광 효과를 보장하는 남성용 워치. 이와 잘 어울리는 여성용 워치인 42mm 사이즈의내비타이머 헤리티지는 톤온톤 카운터와 양방향 회전 베젤에 유명한 회전형 슬라이드 룰을 장착해 오리지널 내비타이머를 보는 듯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LA MER 라메르

The Lifting Eye Serum & The Eye Concentrate 리프팅 아이 세럼 & 아이 컨센트레이트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젊고 환한 눈매를 선물하자. 라 메르의리프팅 아이 세럼(15ml 30만원대)’아이 컨센트레이트(15ml 25만원대)’는 커플 아이템처럼 함께 사용하기 좋습니다. 우선리프팅 아이 세럼은 스트레치 매트릭스 콤플렉스가 눈가 피부에 탄탄한 힘을 채워 또렷하게 올려줍니다. 산뜻한 제형이라 이 제품을 바른 뒤아이 컨센트레이트를 레이어링해 바르면 되는 것.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핵심 성분인 미라클 브로스가 영양을 공급하면서 다크서클, 부기, 푸석거림을 잡아줍니다. 또 실버 팁 애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듯 바르면 눈 주위 혈액순환이 촉진되어 활력 넘치는 눈매로 가꿀 수 있습니다.

 


KILIAN 킬리안

Moonlight in Heaven & Good Girl Gone Bad 문라이트 인 헤븐 & 굿 걸 곤 배드

사랑하는 연인과 공유할 수 있는 향을 찾는다면 특별한 스토리를 지닌 향수는 어떨까요? 킬리안이 신혼 여행지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문라이트 인 헤븐처럼 말입니다. 레몬, 자몽 같은 시트러스 노트에 망고와 코코넛 밀크, 통카빈이 어우러진 구어먼드 프루티 하모니가 밝고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것과 커플 향수로 잘 어울리는굿 걸 곤 배드는 살구가 더해진 오스만투스를 시작으로 튜베로즈, 재스민, 나르시수스로 마무리되는 프루티 플로럴 향이 돋보입니다.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더해줘 여성미를 극대화시켜 줍니다.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2, 어떤 선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은가요? 갤러리아명품관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editor 김윤화, 김서영

photographer 박재용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