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만 해도 설레는 시즌, 연말이 돌아왔습니다. 매년 연말이 되면 많은 이들이 주변에 감사한 이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곤 하는데요. 어떤 선물이 좋을지, 그리고 어떤 선물을 마음에 들어할지 등 항상 고민 거리가 많아지곤 합니다. 이미 시작된 연말시즌. 올해는 어떤 선물을 준비할 예정인가요? 여기 <더갤러리아>에디터가 뽑은 스페셜한 기프트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주는 이도, 심지어 받는 이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 8.
BREITLING Bentley GT Racing
이런 사람에게 추천 : 평소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그
직경 45mm 케이스로 기존보다 한층 콤팩트해졌으며, 전면에는 무광, 측면에는 유광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스틸 케이스에 블랙 다이얼과 중앙의 블루 크로노그래프 초침, 화이트 크로노그래프 카운터로 디자인을 차별화했고, 대형 핸즈와 아워 마커에 야광 코팅 처리를 해 시인성을 높였죠. 또 백 케이스에는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모습이 양각으로 새겨져 있어 멋스럽습니다. 무엇보다 오직 국내에서만, 그것도 딱 100피스 한정으로 생산되니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로 더할 나위 없을 듯
BOTTEGA VENETA Piazza Bag
이런 사람에게 추천 : 데일리 백을 찾는 그녀
한 시즌 들다 보면 지루해지는 그런 백이 아닙니다. 보테가 베네타가 야심 차게 준비한 피아짜Piazza 백은 이탈리아어로 도시의 심장인 ‘광장’을 뜻하며, 날렵한 라인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에서 세련된 분위기가 풍기죠. 백의 양 옆은 브랜드의 시그너처 디테일인 인트레치아토 워크맨십으로 정교하게 마무리했으며, 인트레치아토 인터위빙 장식의 숄더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톱 핸들을 이용한 토트는 물론 숄더와 크로스보디 백 등 그날의 기분과 의상에 따라 다채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고, 안쪽의 플랫 포켓과 지퍼 포켓 등 수납공간이 분리되어 실용성도 뛰어나니, 활동이 많은 여자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죠.
HERMÈS Slim D’Hermès TPM Steel
이런 사람에게 추천 : 오래 착용할 워치를 찾는 그녀
화려하지 않으면서 오래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워치를 선물하고 싶다면? 고민할 것도 없이 에르메스의 슬림 데르메스 TPM 스틸워치가 답. 크기도 작지도 않은 25mm 케이스에 빛 반사 방지 코팅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채택해 깔끔하면서도 스크래치 없이 사용할 수 있죠. 또 그래픽 디자이너 필립 아펠로아의 독창적인 타이포그래피를 아워 마커로 도입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렸으며, 베젤에 장식한 60개의 다이아몬드가 움직일 때마다 자연스럽게 반짝여 무심한 듯 기품 있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GRAFF Carissa Collection Earrings
이런 사람에게 추천 : 연말 파티나 모임을 앞둔 그녀
눈부시게 아름다운 그라프의 카리사 이어링은 ‘카리사 마크로카르파Carissa Macrocarpa’라는 혁명의 꽃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입니다. 탐스러운 열매가 맺힌 듯 크고 작은 꽃송이들이 구조적인 형태를 이루고 있는 드롭 이어링엔 총 14.11캐럿의 멀티 루비와 4.07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했으며, 어깨에 닿을락 말락한 길이감이 관능적인 매력을 더합니다. 연말 파티나 모임에서 아름답게 빛날 그녀를 위해 깜짝 선물로 준비하면 감동이 배가될 듯.
DELVAUX Couture Exclusive Collection
이런 사람에게 추천 : 화려함보다는 심플함이 좋은 그녀
델보의 가죽 아틀리에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컬렉션을 제안합니다. 이번 F/W 시즌에 출시한 벨기에의 특별한 매력 4가지가 담긴 오트 쿠튀르 스토리의 핸드백 중 벨기에 왕국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 쿠튀르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 그것. 특히 황금빛 태양이 떠오르는 듯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화려한 골든 글로리 백엔 ‘순수한 아름다움을 수호하는 철인왕의 화신이 되어 영원히 변치 않는 믿음을 보여준다’는 깊은 뜻이 담겨 있습니다. 브리앙Brillant 라인의 마이크로 사이즈로, 기존의 미니 사이즈보다 더 작고 아담해진 것이 특징.
CHAUMET Josephine Aigrette Imperial Necklace
이런 사람에게 추천 : 연말을 맞아 프러포즈를 계획 중인 그
크리스마스를 맞아 프러포즈를 계획 중인 남자라면 쇼메의 조세핀 아그레뜨 임페리얼 네크리스에 주목할 것. 1780년부터 유럽 황실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주얼리 하우스 쇼메가 조세핀 황후를 오마주해 만든 이 네크리스는 화이트 골드에 반짝이는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물방울 모양으로 파베 세팅해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모습에서 조세핀 황후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고스란히 묻어납니다. 포멀한 팬츠 슈트나 심플한 블랙 미니 드레스에 포인트로 연출하면 우아한 여인으로 거듭날 수 있어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제격이죠.
CHROME HEARTS by NAS WORLD Romantical
이런 사람에게 추천 : 안경없이 못사는 그
안경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꼽힐 만큼 스타일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되면서 좋은 안경테를 고르는 일이 꽤 중요해졌습니다.크롬하츠의 로맨티컬 안경테는 선하고 스마트한 인상을 주는 서클 프레임에 사이드 실드와 템플에 크롬하츠 고유의 문양을 정교하게 새겨 은근하게 멋을 낼 수 있죠. 뿐만 아니라 아세테이트와 티탄의 콤비 프레임이라 가볍고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블랙과 골드 컬러의 조합으로 모던하며, 슈트부터 캐주얼 룩까지 두루 잘 어울려 평소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남자에게 선물해도 좋을 듯.
LA MER Créme de la Mer & The Lip Balm
이런 사람에게 추천 : 피부 고민이 많은 그녀
12월이 되면 라 메르가 더욱 특별해집니다.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소장하고 싶을 만큼 매력적인 패키지로 선보이기 때문. 올해는 별똥별이 수놓인 우주에서 영감을 얻었다. 2017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인 ‘크렘 드 라 메르(아래, 60ml 39만2천원)’와 ‘립밤(위, 9g 8만원)’. 두 제품 모두 해초 발효 원액인 미라클 브로스™의 풍부한 영양이 담겨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지켜줍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들을 구입하면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연말 선물이 될것이죠.
Editor 김윤화 김민희
Photographer 박재용
↓↓↓
연말연말 선물 추천, 워치 (0) | 2017.11.30 |
---|---|
모피 코트의 편견을 깨는 지오바니 퍼 (0) | 2017.11.27 |
메종 키츠네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 (0) | 2017.11.21 |
2017년, 여자를 위한 팬츠 슈트 (0) | 2017.11.20 |
모델들이 말하는 겨울 스타일링 (0) | 2017.11.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