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올가을 사수해야 할 남성 쇼핑 체크 리스트

본문

무르익어가는 가을, 멋을 위해 필요한 패션 아이템을 찾고있다면 G.STREET 494 HOMME 매장에 찾아가보세요.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도 고르고 고른 제대로 된 브랜드와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쇼핑 잇 플레이스죠. 무엇보다 흔하게 만날 수 있는 브랜드가 아닌 전세계의 특별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기에 패셔니스타라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쇼핑 스팟이죠. 


이번 가을, 지스트릿 494 옴므에 다양한 브랜드가 새로 입점 소식을 알렸습니다. 기존 매장에 입점되어 있던 지티아GTA, 가보GABO, 드레익스DRAKES, 체사레 아톨리니 CESARE ATTOLINI, 바르바 BARBA 등의 브랜드는 물론, 제이앤엠 데이비슨 J&M DAVIDSON, 나이젤 카본 NIGEL CABOURN, 마쫄레니 MAZZOLENI, 파니칼레 PANICALE 등의 신규 브랜드가 새로이 입점 소식을 알렸습니다. 신규 브랜드 입점과 함께 가을과 겨울을 수놓을 멋진 신상 아이템들도 함께 입고되었는데요. 이번 새로 입점한 신규 브랜드들이 추천하는 브랜드 별 잇 아이템들을 살펴볼까요? 



제이앤엠 데이비슨 J&M DAVIDSON 

영국의 레더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제이앤엠 데이비슨은 고급 소재와 뛰어난 제품마감으로 유럽과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지스트릿 494 옴므에서 선보이는 브랜드랍니다. 베이식한 디자인과 더불어 가죽의 질감을 살린 캐주얼 벨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쫄레니 MAZZOLENI 

베이식한 디자인과 패션성이 가미된 남성적인 디자인의 레더 글러브를 선보이는 마쫄레니는 1959년 창립된 이탈리아 브랜드로 최근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러브 브랜드로 자리잡았답니다. 이번 시즌부터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인데요. 내피나 이음새 부분이 꼼꼼하게 마무리 되어 있어 끼는 것만으로 보온성이 상승되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가을과 겨울, 선물용으로도 좋은 아이템이죠. 


파니칼레 PANICALE 

파니칼레는 이탈리아에서 온 브랜드인데요. 독특한 니트 패브릭과 디자인성으로 캐주얼과 포멀을 아우르며 다양한 쓰임이 가능한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세련된 감각을 담아 디자인한 다양한 제품들은 소장욕구를 제대로 자극합니다. 


파사지오 크라바트 PASSAGGIO CRAVATTE 

이탈리아의 넥타이 브랜드 파사지오 크라바트는 한정된 수량의 소량 빈티지 실크 원단만을 공수해 제작하는 넥타이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매우 한정된 원단 수급 시스템에 따라 제품마다 희소성이 매우 높은 편이며 매우 얇고 가볍게 제작되어 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죠. 


톰볼리니 TOMBOLONI 

톰볼리니는 부자재를 최소화한 경량성 재킷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그 누구보다 앞서 실용적인 포멀 복식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선두주자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아시아 체형에 최적화된 핏감으로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인데요. 톰볼리니 특유의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슈트는 입는 즉시 몸에 감기는 특별한 실루엣과 핏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나이젤 카본 NIGEL CABOURN 

본디 극한의 히말라야 등반 시 등반 대원들이 선택하는 아우터 브랜드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나이젤 카본은 고유한 제품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성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캐주얼 룩까지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는데요. 레터링 스웻셔츠는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뽐내는 아이템이랍니다.


올 가을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아이템을 찾고있다면 갤러리아명품관 G.STREET 494 HOMME를 방문해보세요. 가을과 겨울을 에지있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아이템으로 가득하답니다. 


editor 박정혜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