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 컬러는 우아한 여인을 떠올리는 컬러입니다. 본디 영국 왕족을 상징하는 컬러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품격과 우아함을 중시하는 로열패밀리들이 즐겨입는 컬러입니다. 보라색은 원래 빨간색의 힘과 파란색의 우아함을 합쳐놓은 색으로 알려져있죠. 퍼플 컬러가 매력적인 이유는 바로 여성스러운 컬러 이미지 안에 신비로운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평소 조금은 튀어 보인다고 생각해 입기 어렵다 느꼈던 퍼플 컬러. 좀 더 멋지고 세련되게 입는 법을 스타들의 스트릿 룩부터 브랜드의 퍼플 컬렉션까지 다양하게 소개할게요. 


Fall in Love with Purple

먼저 헐리웃 스타들의 퍼플 컬러 스타일을 살펴볼게요. 퍼플 재킷부터 퍼플 슈트, 드레스, 최신 유행 로브까지. 다양한 아이템들로 스타일을 완성했는데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물씬 풍기지 않나요? 채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죠. 옅은 보라빛 컬러는 엘레강스하고 우아한 느낌이 들며 진한 보랏빛 컬러는 화려하고 개성있는 느낌을 풍기죠.
퍼플 컬러는 연출하고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해볼 수 있는데요. 강하고 임팩트있는 스타일을 완성하고자한다면 진한 퍼플에 액세서리 또한 블랙이나 진한 퍼플로 함께 강조해줄 수 있습니다. 혹 이런 스타일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연한 퍼플 컬러의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재킷과 같은 부분 퍼플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액세서리 또한 베이지나 아이보리 등 연한 컬러를 매치해 전체적인 느낌을 부드럽게 만들어주어야 하죠. 


Purple Romance with FENDI

올 가을 펜디가 우아한 컬러, 퍼플과 만났습니다. 바로 퍼플 네온 컬렉션인데요.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니트 톱과 클래식한 디자인의 드레스까지.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라인이 돋보이는 라운지웨어에서 영감을 얻는 펜디의 퍼플 네온 컬렉션과 함께 로맨틱한 여인으로 변신해볼까요? 


(좌) FENDI 플리츠 디테일의 퍼플 미니 드레스, 2백52만원. 코리아 익스클루시브로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레귤러 사이즈의 피카부 백, 4백46만원. 멀티 컬러 스터드가 장식된 스트랩 유, 1백43만원.
(우) FENDI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 톱, 89만원. 베스트처럼 연출할 수 있는 블랙 질렛 코트, 4백19만원. 핑크 시어링 플랫폼 슈즈, 1백38만원. 플라워 이어링, 51만원.


FENDI 벨 슬리브가 로맨틱한 블랙 미니 원피스, 2백52만원. 청키한 굽의 블랙 플라워랜드 플랫폼 슈즈, 1백92만원. 크리스털 원더 링, 44만원. 플라워 이어링, 51만원.


(좌) FENDI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 톱, 89만원. 브라운 컬러에 퍼플 네온 컬러가 포인트로 장식된 스커트. 1백34만원. 레이스업 디테일이 독특한 셀러리아 미니 피카부 백, 5백37만원. 멀티 스트랩에 플라워 오브제가 가미된 메리 제인 슈즈, 1백25만원. 플라워 이어링, 51만원.
(우) FENDI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실크 소재 네온 패턴 드레스, 4백69만원. 스터드 장식의 벅스 하이힐, 1백66만원. 크리스털 원더 링, 44만원. 플라워 이어링, 51만원.


FENDI 가죽 칼라 장식의 블랙 울 코트, 3백36만원. 레이스업 디테일이 가미된 라지 사이즈의 피카부 백, 6백21만원. 플라워랜드 플랫폼 슈즈, 1백92만원.


올 가을, 우아함 가득한 퍼플 컬러 아이템으로 센스를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평소 화려한 컬러 아이템에 왠지 부담을 느껴 매사 블랙 & 화이트, 혹은 그레이 & 베이지 컬러 등의 뉴트럴 컬러 아이템이 일색인 옷장을 가지고 있다면 더욱 변화가 필요합니다. 컬러 아이템을 더하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에 에지를 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비슷한 디자인의 아이템일지라도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지는 법이니까요. 이번 가을엔 퍼플을 입으세요. 



editor 김민희 / digital 장연주 

photographer 장덕화 / SPLASHED NEWS 

model 케바드 setstylist 김민선 makeup 이숙경 hair 이지혜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