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완성은 신발입니다. 어떤 스타일의 신발을 신느냐가 스타일의 '한끗'을 결정하죠. 같은 옷도 어떤 신발을 신느냐에 따라 달라보일 수 있으니 말이죠. 최근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는 멀티 숍이 새로운 쇼핑 스팟으로 사랑받고 있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3층에서도 슈즈 & 백 멀티숍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오늘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공간, 슈즈 & 백 멀티숍을 소개할게요. 


 갤러리아명품관 WEST의 다양한 브랜드 중 여성들의 발길이 저절로 멈추는 곳! 바로 3층의 슈즈 & 백 멀티 매장입니다. ‘멀티’라는 이름에 걸맞게 신상 슈즈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수십여 개의 브랜드로 채워진 이곳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슈즈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스타일의 슈즈를 찾지 못해 허탕을 치는 일이 거의 없을 정도랍니다. 오히려 생각보다 지출이 많이 나갈 수 있으니 유의하셔야 할지도 몰라요! 


주목해야 할 브랜드 5

로플러랜달 by 라움 슈갤러리 

LF의 편집 매장 라움엔 여심을 자극하는 아이템이 가득합니다. 브랜드의 유명세보다는 미국과 유럽 현지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 수입에 집중하는 덕분이죠. 그 중 뉴욕 브랜드 로플러 랜달을 추천해요. 늘 유행하는 슈즈를 갖추고 있지만 디자인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게 매력인 브랜드랍니다. 특히 이곳은 신상품이 가장 먼저 입고되며, 전 사이즈를 두루 구비한 매장이니 ‘득템’을 시도해보기에 제격이죠!  

문의 02-6905-3487


헬레나 앤 크리스티

두 디자이너의 이름을 딴 헬레나 앤 크리스티는 2009년 탄생한 순수 ‘토종’ 슈즈 브랜드입니다. 돌체 앤 가바나, 에스콰이아 등을 거친 이력이 뒷받침하듯 슈즈의 높은 완성도가 첫 번째 매력이죠. 잘 빠진 로퍼 디자인에 청키한 굽을 더하고, 산뜻한 컬러를 입히는 아이디어가 또 다른 매력이랍니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대는 슈어홀릭들을 사로잡은 비결 중 비결! 평범한 옷차림에 소소한 악센트를 주고 싶다면 헬레나 앤 크리스티의 슈즈가 제격이랍니다

문의 02-6905-3509


아쉬

아쉬의 진가는 신었을 때 드러납니다. 발목은 가늘게, 종아리는 길어 보이게 하는 숨은 굽 덕분이죠. 어울릴것 같지 않던 운동화와 웨지힐의 이색적인 만남은 아쉬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 비결이자 캐주얼 운동화를 섹시함의 영역으로 확장시킨 주역. 이미 수많은 마니아를 거느린 아쉬지만 진화는 계속되고 있답니다. 슈즈& 백 멀티 매장에선 버건디, 골드 등 보다 고혹적인 컬러로 단장한 웨지 운동화를 비롯해 스웨이드 부츠, 스터드 장식 로퍼 등 가을 슈즈들이 출격 대기 중! 가을이 오기 전 트렌디한 감성의 슈즈가 필요하다면 아쉬 매장을 찾아보세요. 

문의 02-6905-3878


비이커 스텝스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사실! 편집 매장 비이커의 알짜배기 포인트이자 편집매장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슈즈 컬렉션이죠. 스마일 와펜 장식으로 인기 높은 조슈아 샌더스부터 오프닝 세레모니 등 핫한 라인업이 흥행 비결이죠. 이곳에 자리한 비이커 스텝스는 이 라인업을 그대로 옮겨놓은 비이커 유일의 슈즈 편집 매장이랍니다. 방문해 둘러보는 것 만으로도 슈즈 유행의 척도를 알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트렌드의 가장 정점에 있는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문의 02-6905-3531


프리미아타

전 세계 멋쟁이들이 총집합하는 세계 남성복 박람회‘피티 워모Pitti Uomo’에서 자주 목격돼 유명해진 이탈리아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프리미아타. 모든 구두라인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수작업으로 완성하는데, 클래식한 공정과 상반되는 미래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랍니다. 또 스니커즈 라인에도 깃털, 시퀸 등 장식적인요소를 가미한 특별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마치 하나의 작품을 보는 듯한 디자인은 비슷해 보이는 슈즈 사이에서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하죠. 존재감이 대단한 슈즈 아이템을 찾는다면 프리미아타에 주목하세요. 

문의 02-6905-3325


editor 서지현

photographer 이용인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