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룩의 대명사! 화이트 룩은 그야말로 이맘때 가장 당신을 빛내줄 수 있는 특별한 컬러입니다. 때로는 부드럽고 순수하게, 또 때로는 경쾌하게 완성되는 화이트 룩만의 특별한 매력은 후덥지근한 여름의 온도까지 한결 낮춰줄 거예요. 

사실 화이트는 너무 깨끗하고 예쁜 컬러이지만 잘못 입으면 왠지 뚱뚱해 보이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는 그런 컬러입니다. 쉽지만 막상 도전하기엔 너무나 멀게 느껴지는, 그런 컬러이기도 하죠. 특히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화이트로 차려입는, 이른바 '올 화이트 룩'은 도전하기 어려운 난제 중 하나. 하지만 같은 화이트 컬러의 룩도 매칭의 기술을 조금 더하면 세련되고 멋지게 즐길 수 있답니다. 어떻게 매칭하느냐에 따라 때론 러블리하고 순수하게, 그리고 때론 시크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올 화이트 룩 스타일링 비법을 알려드릴게요. 


ALL WHITE STYLING 

(좌)
DEMOO 시어한 느낌의 소매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한 화이트 블라우스, 가격 미정. CH CAROLINA HERRERA 시크하게 떨어지는 와이드 팬츠, 71만8천원. CHANEL ‘CC’ 로고 체인 벨트, 가격 미정. MONDAY EDITION 하나로 이어진 독특한 반지, 18만원.

(우)
HERMÈS 실크와 코튼 혼방 소재의 슬리브리스 롱 드레스, 가격 미정. FABIANA FILIPPI 깃털 장식 네크리스, 53만8천원. SYSTEM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니트 톱, 17만5천원. VINTAGE HOLLYWOOD 레이어드한 뱅글, 각 5만9천원, 9만9천원. FENDI 주얼 장식 스트랩 샌들, 1백8만원.


(좌)
ALEXANDER WANG 벌집 모양의 격자 구조로 직조한 슬리브리스 톱, 1백30만원대. ROMANCHIC 이너로 착용한 시어한 소재의 화이트 슬리브리스톱, 가격 미정. VIVIENNE WESTWOOD 플리츠 와이드 팬츠, 48만원. HERMÈS 원석으로 완성한 볼드한 뱅글, 가격 미정. MAXMARA 플랫폼 슈즈, 가격 미정.

(우)
ETAM 실크 소재의 레이스 슬립 톱, 3만8천원. OBZÉÉ 프린지 슬립 드레스, 1백35만원. JAYBAEK COUTURE 화이트 턱시도 롱 코트, 2백10만원대. LOUIS VUITTON 볼드한 스톤 장식의 실버 네크리스, 1백만원대. 뱅글, 70만원대. 링, 60만원대.


(좌)
CLAUDIE PIERLOT 독특한 짜임의 니트 톱, 가격 미정. FABIANA FILIPPI 허리 부분에 술이 달린 화이트 롱 드레스, 1백98만원. HERMÈS 화이트 러닝 슈즈, 가격 미정. THE QUEEN LOUNGE 리본 헤어밴드, 가격 미정. MONDAY EDITION 자개로 만든 네크리스와 링, 각 72만원, 22만원.

(우)
FABIANA FILIPPI 프린지 디테일의 점퍼, 1백98만원. LA PERLA 레이스 보디슈트, 2백63만원대. 메시 소재의 포켓 벨트, 53만8천원. THE QUEEN LOUNGE 깃털 장식의 화관, 가격 미정. GUCCI 니트 장갑, 가격 미정. STUART WEIZMAN 스트랩 샌들, 가격 미정.



ALL WHITE LOOK IN REAL WAY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화이트 일색인 룩이 왠지 리얼웨이에서는 어렵게 느껴진다면 헐리웃 스타들의 화이트 룩 스타일링 비법을 참고해볼까요? 

올 화이트 룩은 다양한 면면을 지니고 있죠.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때론 우아하게, 혹은 때론 캐주얼하고 발랄하게, 고리고 때론 모던하고 시크하게 변신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룩을 밋밋하게 만들지 않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 바로 '포인트'를 잡는 것인데요. 액세서리, 벨트, 선글라스, 메이크업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화이트룩에 에지를 더해주며 스타일을 완성하면 센스 있는 올화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화이트 원피스에 밝은 채도의 레드 컬러 립을 매칭한다거나 시선을 잡아주는 벨트나 선글라스 등의 액세서리를 십분 활용해 보세요. 다만 유의할 점은 화이트 룩 고유의 느낌이나 이미지를 해치는 과한 액세서리는 금물이라는 사실. 화이트 본연의 이미지를 살려줄 수 있는 센스 넘치는 포인트 스타일링 센스가 필요해요. 

점점 기온이 올라가는 요즘과 같은 날씨에 올 화이트 룩으로 스타일의 온도를 낮춰보세요. 시크하고 세련되며 순수한 올 화이트룩. 어렵지 않아요. 




editor 평은영 / digital 장연주 

photographer 김보성  SPLASH NEWS 


[연관기사]

올 여름 대유행, 슬립 드레스 입는 법
여름 코디 해법, 평범한 놈코어 룩
다가오는 여름, 여심 흔드는 네온 컬러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