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2016 S/S 시즌 팬톤 컬러 메이크업 화보

본문


미국의 색채 연구소이자 컬러 회사인 팬톤.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는 패션과 뷰티, 심지어는 리빙 트렌드에도 큰 영향을 미치곤 합니다. 팬톤이 뽑은 올해의 컬러 중 대표 색상은 따뜻하고 포근한 핑크 컬러 로즈 쿼츠와 푸르고 평온한 블루 세레니티입니다. 이들이 선사하는 몽환적인 봄날의 메이크업, 같이 보실까요?


BRIGHT EYES
맑고 청명한 블루와 옐로 오렌지 아이섀도의 조화가 햇살이 따사롭게 내리쬐는 화창한 봄날을 떠오르게 하는 메이크업 룩. 


How to 눈두덩에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아이 틴트’ 3호를 바른 뒤 디올의 ‘디올쇼 모노’ 230호 크루즈 컬러를 덧발라 줍니다. 눈 아래에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섀도우’ 402호 미모사 컬러를 넓게 펴 바른 후 언더라인에 슈에무라의 ‘글로우 온’ 542호 M소프트 오렌지 컬러를 얹어 줍니다. 속눈썹엔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섀도우’ 402호 미모사 컬러를 스크류 브러시에 묻혀 마스카라처럼 이용했습니다. 눈썹엔 샹테카이의 ‘24아워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에보니 컬러를, 입술은 버버리의 ‘키세스’ 01호 누드 베이지 컬러로 표현했습니다.


(위부터) 1. NARS 나스의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 카리 컬러. [구매하러 가기]
2. DIOR 디올의 ‘디올쇼 모노’ 826호.
3. SISLEY 시슬리의 ‘휘또 옹브르 에끌라’ 16호 스카이 블루 컬러. [구매하러 가기]
4. MAC 맥의 ‘아이섀도우’ 문스 리플렉션 컬러.
5. BOBBI BROWN 바비 브라운의 ‘아이섀도우’ 4X호 스위트 핑크 컬러.
6. SHU UEMURA 슈에무라의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P645 컬러.
7. CLÉ DE PEAU BEAUTÉ 끌레드뽀 보떼의 ‘옹브르 크렘므 솔로’ 303호 아쿠아 블루와 302호 소프트 핑크 컬러. [구매하러 가기]
8. MAC 맥의 ‘테크나콜 라이너’ 스카이스케이프 컬러.
9. LANCÔME 랑콤의 ‘콜 이프노즈’ 10호 파리 블루 컬러.



LOVELY CHEEKS
생기 넘치는 봄에 잘 어울리는 핑크 블러셔. 여기에 투명한 블루 아이섀도를 살짝 더하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VALENTINO 파스텔 톤 컬러가 어우러진 크로셰 니트 드레스.

How to 바비 브라의 ‘블러쉬’ 파스텔 핑크 컬러를 눈썹부터 광대까지 넓게 퍼트리듯 바른 뒤 눈두덩과 언더라인에는 입생로랑의 ‘꾸뛰르 팔레트’ 10호 뤼미에르 마조렐 컬러 중 라이트 블루 컬러를 얹어 줍니다. 입술엔 의 ‘립스틱’ 생제르망 컬러를 이용해 전체적으로 핑크 무드가 돌도록 표현해 줍니다.


(위부터) 1. CHANEL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진주 목걸이에서 영감을 얻은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샤넬의 ‘뻬를르 에 판타지’.
2. TOM FORD BEAUTY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톰포드 뷰티의 ‘치크 컬러’ 02호 프란틱 핑크 컬러. [구매하러 가기]
3. YSL BEAUTY 가벼운 질감에 생기 넘치는 혈색을 선사하는 입생로랑의 ‘블러쉬 엉크르 드 뽀’ 4호 에지 베리 컬러. [구매하러 가기]
4. LANCÔME 9개의 무지갯빛 파스텔컬러 큐브를 블러셔, 아이섀도, 하이라이터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랑콤4의 ‘마리 파리지엔 파스텔’.
5. MAC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맥의 ‘캐주얼 컬러’ 레이지 선데이 컬러. 
6. CARGO by BELPORT 볼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주는 카고의 ‘블러쉬’ 더 빅이지 컬러. [구매하러 가기]


DUAL LIPS
여성미를 상징하는 핑크 입술에 파스텔 블루 컬러를 가미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중성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립 메이크업의 과감한 변신! 


How to 입술 한쪽에는 의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드리미니스 컬러를, 반대쪽에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 크림’ 21호 터쿠아즈 컬러를 바른 뒤 손으로 톡톡 두드려 번지듯 표현했습니다.



(위부터) 1. CLINIQUE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는 프라이머 효과로 선명한 색감을 선사하는 크리니크의 ‘립 팝’ 12호 패브 팝 컬러.
2. CHANEL 캘리포니아의 아침에서 영감을 얻은 샤넬의 2016 봄 컬렉션 ‘LA 선라이즈’의 ‘루쥬 알뤼르 벨벳’ 55호 라 델리까떼 컬러. 
3. LANCÔME 립스틱의 선명한 색감과 
립밤의 입술 보호 효과를 갖춘 랑콤의 ‘립 러버’ 408호 로즈 핑크 컬러.
4. YSL BEAUTY 6가지 오일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입생로랑의 ‘루쥬 볼륍떼 샤인’ 6호 핑크 인디보션 컬러. 
5. DIOR 디올의 ‘어딕트 립 글로우’ 005호 라일락 컬러. [구매하러 가기]

6. MAC 미네랄 성분이 입술을 보호하는 맥의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비 패뷸러스 컬러.
7. DIOR 디올의 ‘어딕트 립스틱’ 266호 딜라이트 컬러. [구매하러 가기]


BLENDING NAIL COLORS 
손끝을 화사한 파스텔 핑크와 소프트 블루 컬러로 물들여 보는 건 어떨까요.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화사한 봄과 잘 어울리는 네일 컬러의 향연.


BLUMARINE 자수 장식의 시폰 소재 블라우스.

How to의 ‘캐주얼 컬러’ 레이지 선데이 컬러, 나스의 ‘듀오 아이섀도우’ 번잇블루 컬러, 의 ‘크림컬러베이스’ 루나 제품을 눈꼬리와 관자놀이 부분에 교차시키듯 겹쳐 발랐습니다. 입술은 디올의 ‘어딕트 립글로우’ 001호로 자연스럽게 표현했습니다. 손톱에는 랑콤의 ‘베르니 인 러브’ 146호 핑크 컬러와 153호 블루 컬러를 마블링 기법으로 컬러링 해줍니다.



(위부터) 1. HERA 선명한 색감과 광택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헤라의 ‘네일 에나멜 컬러’ 139호 비쥬핑크 컬러. [구매하러 가기] 
2. NARS 또렷한 색감과 반짝임을 선사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손톱을 
보호하는 나스의 ‘네일 폴리쉬’ 이따끄 컬러. [구매하러 가기]
3. LANCÔME 랑콤의 2016 봄 컬렉션으로 
출시한 ‘베르니 인 러브’ 중 은은한 파스텔 톤의 153호 블루 컬러. 
4. YSL BEAUTY 입생로랑의 2016 봄 컬렉션 ‘보호 스톤즈’에서 선보이는 ‘라 라끄 꾸뛰르 더 오팔센츠’ 69호 러브 핑크 컬러.
5. NAILSINC by LA PERVA 포세라인 
꽃 추출물이 손톱을 보호하는 네일잉크의 릴리 로드 컬러. [구매하러 가기]


Editor 김윤화
Photographer 김외밀(인물) / 박재웅(제품)
Hair 김귀애 
Make-Up 김범석
Model 에스더
Stylist 백하나
Nail 박은경


[연관기사]

여름철 화장 팁과 메이크업 트렌드 7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메이크업 3
올봄 메이크업 트렌드 4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