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봄을 담은 2016 뷰티 신제품들

본문


따뜻한 햇살과 살랑이는 봄바람이 그리운 요즈음, 뷰티 브랜드들이 준비한 스프링 컬렉션을 보며 마음을 달래 보는 건 어떨까요? 봄이 온 것 같은 따스한 기분과 함께 지름신이 찾아올 수 있으니 지갑 주의!

CHANEL

강렬한 태양, 그 태양빛 아래서 형형색색으로 빛나는 로스앤젤레스의 풍경과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L.A. 선라이즈 컬렉션. 

1. 선키스 리본
양 볼 위에 자연스러운 홍조를 더하는 핑크빛 블러셔.
2. 루쥬 코코샤인 114 쉽 쉐이프
채도 높은 오렌지 컬러의 립스틱.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3. 레 꺄트르 옹브르 262 띠세 비버리 힐즈
로스앤젤레스의 푸르른 바다와 하늘, 새벽녘의 오묘한 하늘 색상을 표현했습니다.



Nars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파스텔컬러부터 그윽한 빛깔까지, 나스는 이번 시즌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준비했습니다.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시크한 봄' 이네요!

1. 립글로스 비다로카
유리알처럼 맑고 투명한 광택을 자랑합니다. 이번 봄 시즌에만 한정 출시된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2월 1일날부터 매장에 입고됩니다.)
2. 듀얼 인텐시브 아이 섀도 타르보스
두 가지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일반 브러시로 바르면 은은한 광택을, 브러시에 물을 뭍혀 발라주면 보다 극적인 광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블러쉬 임패션드
신비로운 핑크 오키드 컬러. 마치 수줍은 소녀의 뺨처럼 자연스럽게 물들여 줍니다.


Dior


이번 S/S 시즌 디올이 선택한 컬러는 다름아닌 핑크! 핑크 컬러로 화사함을 살리며 피부에 투명한 광채를 선사하는데에 주목했습니다.


1. 어딕트 립스틱 266 (Delight)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디올 어딕트 립스틱 시리즈의 뉴 페이스. 컬러 이름처럼 밝고 행복한 기운이 느껴지는 핑크빛을 지녔어요.
2. 디올쇼 모노 864 (Fabulous)
강력한 발색을 지닌 섀도. 듀얼 타입의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수 있어요. 폼 타입 어플리케이터는 농도를 조절하도록 도와주고, 사선 브러쉬는 블렌딩을 할 때 사용해 보세요.
3. 디올 스킨 스타 파운데이션
매우 가벼운 텍스처로 뭉침 없이 발리며 소량으로도 얼굴 전체에 펴 바를 수 있지요. 가벼운 질감의 파운데이션이라 커버력이 떨어질 것 같다고요? 작은 피부 결점쯤은 컨실러 없이도 커버할 수 있답니다.



Laura Mercier


로라 메르시에가 준비한 '여인의 봄!' 울퉁불퉁한 파리의 돌길 위에 촉촉하게 내린 비, 이 위에 반사된 영롱한 빛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1. 리미티드 컬러밤 (왼쪽부터 Rive Gauche, Rive Droite)
함께 하면 더 좋은 립스틱 듀오. 먼저 누드 톤의 Rive Gauche를 입술 전체에 발라 주세요. 그 다음 레드 컬러의 Rive Droite를 입술 안쪽부터 그러데이션 하듯 터치해주면 자연스럽고도 우아한 립 메이크업 완성!
2. 아이 컬러 컬렉션
매트와 쉬머, 두 가지 타입의 섀도를 한 팔레트에 담았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때에는 매트 셰도를, 화려한 변신이 필요한 날에는 쉬머 타입으로 반짝임을 더해보세요.


Tom Ford Beauty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 브랜드 중 가장 섹시한 브랜드는 바로 톰 포드 뷰티가 아닐까요? 이번 시즌, 톰 포드 뷰티는 립과 아이 메이크업에 중점을 둔 '글램 섹시'룩을 선보입니다.

1. 런웨이 립 컬러 샤인
캠페인 속 모델처럼 반짝이면서 자연스러운 누드 립을 표현할 수 있는 립스틱.
2. 페이턴트 피니시 립 컬러 (Red Corset)
톰 포드 뷰티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립 스테인 제품. 클릭 펜 타입으로 제품 하단을 눌러주면 적당량이 스펀지 팁에 배어 나옵니다. 생생한 컬러가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죠. 

3. 크림 컬러 포 아이
핑크와 골드의 오묘한 조화! 매우 부드러운 제형으로 예민한 눈가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매끄럽게 발립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광택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Editor 강혜은
Photos Courtesy of Chanel, Dior, Nars, Laura Mercier, Tom Ford Beauty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