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섹시, 스포티, 펑키! 모스키노 2015 FW 컬렉션

본문



가장 대중적이면서 스트리트 패션 트렌드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대표 디자이너 모스키노의 제레미 스캇. 이번에는 더 섹시하고, 스포티하고, 펑키해져 돌아왔습니다. 과감하면서도 위트가 넘치는 컬렉션을 선보이는 모스키노 2015 FW 컬렉션의 신상 아이템을 지금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나보세요.



이번 모스키노 15FW시즌 컬렉션에서 주목해야 할 포인트는 ‘화려한 색감’, ‘루니툰’, ‘스포티즘’, ‘키치’ 등 크게 4가지로 볼 수 있어요. 특히 컬렉션 초반과 후반에 등장하는 네온 컬러와 키치 아이템들은 관객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기 충분했죠. 역시 트렌드에 발 빠른 갤러리아답게 모스키노의 신상 아이템들은 갤러리아명품관 내 매장에서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오늘은 모스키노의 신상 아이템과 데일리 룩으로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링 비법을 알려드릴게요.





푹신하고 따뜻한 슬리핑 백을 닮은 패딩 아우터예요. 비비드한 네온 컬러가 자칫 답답해보일 수 있는 겨울 패딩을 섹시하게 보이게 만들어 준답니다. 겨울철 에슬레저 룩에 아우터로 소화할 수 있고, 크롭트 톱 위에 무심하게 툭 걸쳐주면 펑키하면서 시크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죠. 여기에 보색 컬러의 버킷 햇이나 슈즈를 매치해 채도를 맞추는 톤-인-톤 스타일링을 해볼 수 있어요.





원피스 안에 하얀 셔츠를 레이어드 한 듯한 셔츠 원피스예요. 스포티한 매력의 루즈핏 원피스로 슈즈와 토트백을 매치하면 여성스러움을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함을 잃지 않을 수 있어요. 여기에 화이트 스틸레토 힐을 선택해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해도 좋아요.



팝 컬처 아이콘인 맥도날드와 바비에 이어 이번에는 ‘루니 툰스(Looney Tunes)’와 함께 큐트하고 펑키한 룩을 선보였답니다. 귀엽게 들 수 있는 미니 토트백부터, 트렌디하게 연출하기 좋은 크로스백과 럭키백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답니다.





꿍해있는 귀여운 루니 툰스 캐릭터가 그려진 스포츠 저지 셔츠예요. 여기에 레깅스나 제깅스를 매치하면 안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죠. 또는 긴 기장의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한 후, 테니스 삭스와 하이탑 스니커즈 매치해 큐트하면서 스포티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캐주얼한 스니커즈의 변신은 어디까지 일까요? 이번에는 아찔한 10cm 굽의 앵클 부츠르르 선보였습니다. 100% 소가죽으로 발끝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스틸레토 라인이 관능적인데다가, 핑크와 블루의 두 가지 컬러 라인은 스트리트의 무드를 더해주죠. 캐주얼한 데님 룩보다는 매니시 룩이나 페미닌 룩에 매치해 반전 매력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이 잘 어울립니다.



화려한 스타일보다는 베이식한 것을 선호하신다면, 루니 툰스로 포인트를 준 앵클 부츠는 어떨까요? 브라운 톤의 가죽 소재로 MOSCHINO 로고가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답니다. 스커트나 팬츠에 매치해 시크하게 연출해도 좋고, 심플한 미니 드레스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좋답니다.



그 동안 어렵게 느껴졌던 하이엔드 패션을 펀하고 유쾌하게 소개하는 컬렉션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스키노. 이번 시즌 재미있는 모스키노 신상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온라인 상에서만 볼 수 있었던 15FW 컬렉션들을 이제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직접 경험해보세요.



MOSCHINO / WEST 2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