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겨울 코트, 제대로 즐겨보자

본문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의 패션 키워드는 바로 ‘겨울 코트’. 절제된 미니멀 스타일부터 화려한 컬러의 디자인까지. 올해 겨울 코트는 패션 메가 트렌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답니다. 오늘은 여성에게 겨울 코트의 따뜻함 그 이상의 멋을 위한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언제나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MSGM 매장에서 말이에요!





따뜻하지만 매우 가벼운 털 소재로 살짝 걸친 듯한 느낌을 주는 핫 핑크 겨울 코트입니다. 짙은 네이비 컬러의 포켓으로 컬러의 부담감을 줄인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MSGM의 시그니처 프린트는 더 이상 찾아 볼 수 없었는데요. 그 대신 눈이 시릴 만큼 눈부시게 비비드한 컬러들이 그 공백을 메우고 있었습니다. 칙칙할 수 있는 가을, 겨울 룩에 강렬한 컬러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을 것 같은데요. 여기에는 베이비 핑크 계열의 니트 원피스에 블루 계열의 부츠와 함께 매치하면 런웨이에서 모델이 막 걸어 나온 듯한 완벽한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가벼운 소재의 핑크 터틀넥 슬리브리스 니트와 포켓에 컬러 포인트를 살린 네이비 베스트입니다.


강렬한 색의 코트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이너 웨어나 포켓에 포인트를 넣은 아이템은 어떨까요? 우측의 핑크 터틀넥 니트나 네이비 베스트처럼요. 핑크 컬러가 전체적인 룩의 무드를 깨치지 않는 선에서 매치되어 있어서 스타일링하기 한결 편하실 거예요. 특히 네이비나 블랙과 같은 모노톤의 컬러 아이템과 매치하면 포인트로 들어간 핑크 컬러를 한 톤 중화시킬 수 있답니다.





핑크-화이트-블랙의 세 가지 컬러로 어떤 의상과 스타일링해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퍼 코트입니다.


연말이면 참석해야 할 행사나 모임이 많아지는 만큼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아우터가 필요하죠. 이럴 땐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가지 컬러로 심플하게 꾸미기보다는 아우터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아요. 특히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아우터라면 어떤 컬러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하더라도 잘 어울린답니다.





몬드리안의 추상화가 떠오르는 멀티 컬러 패치로 짜임새 있게 구성된 베이식한 라인의 겨울 코트입니다. 코트의 칼라 부분 역시 네이비와 블랙으로 차별화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매니시한 의상과 매치하고 싶거나 포멀한 의상을 입어야 하는 상황에서는 아우터에 포인트를 주는 방법이 가장 현명해요. 정장과 같은 의상에 화려한 퍼 코트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의 겨울 코트가 더 잘 어울리는데요. 우측의 코트는 흔하게 정장으로 입는 블랙, 네이비, 뉴트럴 계열의 컬러와 포인트 컬러가 믹스되어 있어요. 때문에 어떤 정장과 함께 코디해도 조화를 이루는 점이 장점이랍니다.





슬림하게 떨어지는 허리 라인에 리본을 묶은 듯한 디테일이 인상적인 아이템입니다.


실내에서는 두꺼운 겨울 코트를 자연스럽게 벗기 때문에 이너에도 신경을 써야 하죠. 겨울의 차분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미니멀함과 세련됨을 갖춘 아이템이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이 아이템은 리본을 연상시키는 디테일을 주었는데요. 여기에 가죽 팬츠나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하면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데일리 룩, 세미 정장 스타일 등 다양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에요.



지금까지 트렌디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MSGM에서 만난 신상 겨울 코트와 함께 스타일링 팁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가오는 연말, 여러분을 빛내줄 겨울 코트를 찾으셨나요? MSGM에는 겨울 코트 외에 드레스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매장을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MSGM의 15FW 신상 아이템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MSGM / WEST 2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