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남자의 스타일을 살리는 스윔팬츠

본문



여름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고 있어요. 올여름 바캉스는 어디에서 누구와 함께 보내실 예정인가요? 오늘은 여름에는 역시 이국적인 바다나 스릴만점 워터파크가 최고라고 생각하시는 남자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남자들의 비치웨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 스윔팬츠 잘 고르는 법입니다. 체형 결점은 커버하고 패션 센스는 돋보이게 만들어 줄 잘 고른 스윔팬츠 하나로 올 여름 스타일 사는 남자가 되어보세요.    



초콜릿 복근은커녕 볼록 튀어나는 뱃살과 근육 없이 가는 다리가 신경 쓰이시나요? 몸매에 살짝콤플렉스를 느끼는 분이시라면, 결점을 커버하도록 도와주는 프린트 스윔팬츠를 선택해보세요. 화려한 프린트의 스윔팬츠는 몸매보다 먼저 의상으로 시선이 집중되기 때문인데요. 평소 블랙이나 그레이톤의 의상을 고수했던 남자분들이라면 화려한 스윔팬츠로 변신을 시도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특히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미디엄 팬츠는 활동적인 느낌을 주고 남성의 치골을 돋보이게 만들어 주니, 치골에 자신이 있는 남성분들이라면 미디엄 기장의 스윔팬츠를 강추합니다.



사진인지 프린트인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포토그래픽 프린트 스윔웨어입니다. 지중해의 푸른 바다를 그대로 옮겨온 듯하네요. ORLEBAR BROWN



‘이국적인 느낌’ 하면, 보테니컬 패턴이 빠질 수 없죠. 푸른 바다를 닮은 블루에 빈티지한 패턴이 더해져 동남아시아의 리조트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ORLEBAR BROWN



완벽한 보디라인을 위해 지난 겨울부터 열심히 운동하셨나요? 바닷가에서 여러분의 멋진 몸매를 뽐내고 싶다면 베이식한 스윔팬츠가 제격이랍니다. 심플한 디자인일수록 여러분의 몸매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주거든요. 하지만 베이식한 디자인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디테일에 포인트가 들어간 아이템이 좋아요.

남자 스윔팬츠 중 가장 짧은 기장인 숏 팬츠는 특히 탄탄한 허벅지와 다리 근육 등 몸매가 좋은 남성분들의 보디를 더욱 부각시키는 게 좋은 기장인데요. 팬츠가 짧을수록 상체가 돋보일 수 있으니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섹시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숏 팬츠만한 것이 없을 거예요,



많은 남자들이 어린 시절부터 간직해온 로망, ‘바다의 해적’의 로망이 담긴 스윔팬츠 아닐까 싶은데요. ^^ 섬세한 자수 로고가 자칫 가벼워 보일 수 있는 이미지에 고급스러움을 전해줍니다. 강인한 해적처럼, 여러분의 탄력 있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거예요. ORLEBAR BROWN



한여름 남자들의 데이웨어를 닮은 쇼츠 스타일의 스윔팬츠입니다. 여기에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심볼 ‘자라’를 디자인 요소로 넣어 포인트를 주었어요. 사이드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한 것은 덤이랍니다. VILEBREQUIN



휴가지에서 수영을 즐기다가 밤이 찾아오면 셔츠를 걸쳐 입고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곤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하운드투스 체크 스윔팬츠는 클래식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섹시함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수영복인 듯 아닌 듯한 컨셉이 이 스윔팬츠의 매력 아닐까 싶은데요. 상의로 심플한 티셔츠나 피케셔츠를 매칭해주면 쉽게 캐주얼한 데이패션으로 변신하실 수 있답니다.



낮에는 스윔팬츠로 밤에는 근사한 리조트 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스윔팬츠. VILEBREQUIN



마음에 쏙 드는 스윔팬츠를 골랐다면 이제 포인트를 줄 아이템이 필요하겠죠? 어떤 디자인의 스윔팬츠를 골랐느냐에 따라 액세서리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는데요. 화려한 패턴의 스윔팬츠라면 페도라와 미러 렌즈 선글라스로 시크함을 더해주세요.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스윔팬츠에는  스트라이프 클러치로 포인트를 주어도 잘 어울린답니다.



LINDA FARROW. 골드, 빨강, 파랑색의 미러 렌즈가 감각적인 선글라스입니다. 홀로그램처럼 독특한 컬러감이 특징입니다.

ARMANI COLLEZIONI.
뜨거운 태양볕을 스타일리시하게 피하는 방법! 바로 페도라죠. 투톤 컬러로 진중함을 더한 라피아 소재면 금상첨화예요.

BEANPOLE MEN.
가볍게 들어만 주면 시원한 바캉스 룩 완성! 그 비결은 블루 스트라이프 클러치백입니다. 구매하기 CLICK!



지금까지 해변에서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스윔팬츠 고르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여름,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의 스윔팬츠를 선택하실 건가요? 언제 어디서나 퍼펙트한 스타일링을 도와줄 감각적인 스윔팬츠는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ORLEBAR BROWN, VILEBREQUIN / WEST 4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