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갤러리아랑 카톡 플친 맺고 밀레 전시회 가자!

본문



나이가 들어도 뒤쳐지고 싶지 않은 것이 바로 여자 마음! 유행에 뒤쳐지고 싶지 않다면 갤러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어 가장 트렌디한 정보를 모바일로 손쉽게 받아보세요. 좋은 정보는 카카오톡 친구들과 공유하여 트렌디한 면모를 과시하기도 하면서 말이죠. 그리고 바로 오늘 4월 3일에는 갤러리아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전시회 <밀레> 초대 이벤트를 시작한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을 함께 전해드릴게요~. 감각 있는 여자로 보이고 싶다면, 지금 바로 갤러리아와 카카오톡 플러스에 접속해보세요.



아주 익숙한 화면이죠? 갤러리아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모바일로도 갤러리아를 24시간 즐기고 싶으실 텐데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만 한다면 언제 어디서나 갤러리아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가 조금 어렵게 생각되신다고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스텝~바이~스텝~! 에디터를 따라와주세요. 



먼저 카카오톡 아이콘을 꾸~욱 눌러 로그인해주세요. 그럼 카카오톡 상단에 돋보기 아이콘이 보이실 거에요. 다시 한 번 꾸~욱 눌러 이번에는 ‘아이디 검색’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카카오톡 아이디 입력란에 ‘갤러리아’를 입력한 후, 우측 상단의 ‘찾기’를 누르면 갤러리아 카카오톡 플러스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바로 친구추가 아이콘을 누르면 바로 카톡 플친을 맺을 수 있어요.



갤러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페이지가 궁금하다면, ‘갤러리아’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갤러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페이지를 방문하실 수 있어요. 이제 모던하고 트렌디한 갤러리아를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러리아 카톡 플친을 맺고, 갤러리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모바일을 통해 만나보세요. ^^


그리고 4월 3일 바로 오늘! 갤러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페이지에서는 잠실 소마 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전시회 <밀레> 초대 티켓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밀레>가 어떤 전시회인지 궁금하시다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국내 최초로 그의 작품을 최다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시회를 소개해드릴게요~!



반 고흐가 사랑한 걸작 <씨 뿌리는 사람>으로 유명한 화가 장-프랑수아 밀레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여 보스턴 미술관이 4년에 걸쳐 연구하고 기획한 전시가 잠실 소마미술관을 찾아왔습니다. 미국에서 시작되어 한국에서 피날레를 장식하는 이번 밀레 전시회는 국내 최초로 그의 작품을 최다 소개하는 자리가 될 거라고 하는데요. 영상을 클릭해 밀레 전시회를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잠실 소마미술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밀레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보스턴미술관의 소장품으로 구성되었답니다. 미국과 일본에서 무려 100만 명이 관람했다는 밀레의 전시는 그의 주옥 같은 걸작인 <씨 뿌리는 사람>을 비롯하여 <감자 심는 사람들>, <추수 중에 휴식(롯과보아스)>, <양치기 소녀>를 중심으로 펼쳐지고 있어요.

특히 이번 밀레 전시회에서는 걸작 <씨 뿌리는 사람>을 왜 빈센트 반 고흐가 주목했는지, 당시 미술계의 그의 작품이 어떠한 영향을 미쳤는지를 함께 살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밀레 전시회에서 그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본 전시는 잠실 소마미술관에서 5월 10일까지 전시 예정입니다.



   <밀레: 모더니즘의 탄생> 전시회 정보

     * 전시 장소 - 잠실 소마미술관 (올림픽공원 내)

     * 전시 일정 - 2015.01.25 ~ 2015.05.10

     * 전시 문의 - 1588-2618




갤러리아명품관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고, 밀레 전시회에 갈 수 있는 초대 티켓도 받아가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