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갤러리아와 함께 하는 한화이글스 응원 이벤트

본문



야구팬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첫 10구단 프로야구 개막이 3월 28일(토)에 시작됩니다. 2015년 새로운 감독 부임과 함께 전력을 가다듬고 있는 한화이글스의 선전을 기원하며, 한화 갤러리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답니다. 갤러리아와 함께 목청껏 한화 이글스를 응원하실 준비 되셨나요?



EVENT 1. 한화이글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한화이글스의 연고지로 알려져 있는 충청지역에 갤러리아백화점 대전 타임월드점과 천안 센터시티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는 3월 27일(금)부터 4월 2일(목)까지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와 센터시티에서는 한화이글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입니다.

각 지점별 당일 5만원 이상 고객에 한하여 구매영수증에 응원메시지를 작성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드릴 예정인데요. 당첨자는 4월 6일(월) 공개 추첨을 통해 발표 예정입니다. 지점별 총 9명의 당첨 고객들에게 한화이글스 스타플레이어들의 싸인볼과 유니폼 등을 증정할 거라고 하니, 한화이글스의 팬이라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기회겠네요. ^^



EVENT 2. 페이스북 이벤트 <한화이글스의 신임 감독은?>



산들바람이 부는 봄날 저녁에는 시원한 맥주 한 캔 홀짝이며 내야석에 앉아 야구 경기를 보는 것만한 즐거움이 없죠. 그런 의미에서 퀴즈 하나! 자타가 공인하는 ‘야신(야구의 신)’이자, 그를 이글스 감독으로 모셔달라는 한 열혈팬의 1인 시위로 더욱 화제가 되었던 한화 이글스의 신임감독은 누구일까요? 정답을 아신다면 갤러리아명품관 및 센터시티, 타임월드의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해당 이벤트는 페이스북에서 오는 3월 27일(금)부터 30일(월)까지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분들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지점별 5명에게 한화이글스의 스타플레이어 싸인볼과 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이벤트가 진행 중인 각 지점별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면 좋겠죠?


한화이글스 스타플레이어의 싸인볼을 손에 거머쥘 행운의 당첨자는 누가 될까요?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지금 바로 갤러리아명품관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