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프리미엄 패딩 노비스와 함께 하는 패딩 세탁 관리법

본문



찬 바람이 코끝을 자극하는 요즘, 머지 않아 겨울이 시작됨을 본능적으로 느끼게 됩니다. 최근에는 한여름부터 패딩 제품을 판매하며 미리미리 한파를 위한 겨울 아이템 준비를 해놓으라는 광고전쟁도 치열한데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혹한으로부터 우리 몸을 따뜻하게 지켜줄 최고급 거위털과 테크놀로지 소재, 세련된 디자인을 더한 프리미엄 패딩 노비스가 있으니까요! 지금부터 캐나다에서 온 특급 프리미엄 패딩 노비스를 소개할게요.



캐나다에서 1년을 지내본 사람들은 모두 알게 된다고 하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노비스(Nobis). 캐나다 구스 디자이너가 론칭한 브랜드로, 울과 합성섬유를 결합한 멤브레인 라미네이팅 소재를 독점 사용하고 있어요. 울 코트와 패딩 점퍼를 결합한 것과 같은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죠. 스타일과 기능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가격 대비 우수한 보온성으로 많은 패딩 마니아들이 찾고 있답니다.



매 FW시즌마다 유행하는 블랙룩에는 모노톤의 패딩 점퍼로 꾸민 듯 안 꾸민듯한 패딩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패딩 베스트는 니트 스웨터, 심플한 원피스에 매치하면,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허리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패딩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죠. 일자 몸매이거나 하체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디자인이에요.



트렌치 코트 타입의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패딩입니다. 늦가을, 가벼운옷차림에 살짝 걸쳐주면 세련되고 엣지 있는 패딩 룩이 완성됩니다.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날렵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패딩. 목 주변에 부착된 퍼 장식이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어 우리 몸이 체온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천송이 패딩으로도 유명한 노비스 패딩. 클래식한 네이비 컬러의 패딩은 비즈니스 룩과 함께 매치하면 우아하고 럭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되었던 이미연의 패딩 베스트입니다. tvN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서 발랄하고 긍정적인 이미연의 매력을 더욱 빛내주었다고 하죠. 화이트 컬러가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고, 뒤에서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날씬하게 보이도록 연출해줍니다.



패딩은 캐주얼한 옷에만 입는다는 편견을 버리세요! 격식 있는 정장이나 세미 비즈니스룩과도 잘 어울린답니다. 정장 위에 롱 패딩 코트를 살짝 걸쳐주면, 무심한 듯 시크한 패딩 룩이 완성됩니다. 패딩 베스트는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지만, 재킷 위에 입어 반전 있는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실루엣이 넉넉한 패딩이라면, 슈즈는 투박할수록 잘 어울린답니다. 묵직하고 튼튼해 보이는 워커 부츠를 매치해보세요. 패딩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전체적인 룩과 유사한 컬러를 활용해보세요. 같은 색이라도 채도를 달리하면 촌스럽지 않은 톤온톤 코디가 완성된답니다.



서로 다른 소재가 믹스 매치된 패딩 점퍼. 매년 똑같은 패딩 아우터에 질린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합니다. 캐주얼한 데님 진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코듀로이 팬츠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입니다. 



사파리 룩을 연상시키는 날렵한 라인의 패딩 점퍼. 화려한 걸 좋아하지 않는 남성에게 제격이며 남녀 공용으로 입어도 무난할 디자인입니다. 평소 목도리를 활용하지 않는 무심한 남자들의 네크라인을 따뜻하게 감싸주어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찬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 아이 옷은 어떻게 입혀야 하나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특히 추위에 약한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기온 차에 많은 영향을 받기 때문에 외출 시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답니다. 부드러운 니트 소재의 이너웨어에 패딩 점퍼를 매치하면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살린 룩이 완성되죠. 비니와 같은 모자나 퍼가 부착된 후드 장식이 있는 패딩으로 머리까지 따뜻하게 감싸주세요.



MBC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지난 시즌에서 준수 형인 탁수가 노비스 릴 키마럿 모델을 입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창 뛰어 놀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짧은 기장의 릴키 모델이에요. 핸드 워머와 퍼 후드가 있어 체온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준답니다.



겨울철 최고의 패션 아이템이 된 패딩. 그 인기는 이제 캐나다 출신의 프리미엄 패딩 노비스(Nobis)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뛰어난 보온성, 트렌디한 디자인, 거기에 실용성까지 겸비해 겨울 한파를 이겨내는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죠. 이제 프리미엄 패딩 노비스로 올 겨울 추위를 이겨낼 그 날을 위한 준비를 시작하세요!



◆ 올바른 패딩 세탁 방법


고가의 겨울 방한 의류 다운 패딩. 얼핏 보면 드라이 클리닝이 바람직하다고 여길 수 있는데, 드라이 클리닝보다는 손빨래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해요. 자연 상태의 거위나 오리의 깃털을 충전재로 사용하는 다운 패딩은 아웃도어 전용 다운 세제나 중성세제를 사용해 손빨래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일반적인 가루 형태의 세제, 합성 세제는 다운의 탄력과 복원력을 훼손시킬 수 있으니 피하셔야 해요. 유아용 비누를 사용하는 것도 적절합니다.



◆ 오래 입는 패딩 보관법



다운 패딩은 충전재가 눌리거나 한쪽으로 쏠리지 않게 보관하는 것이 중요해요. 장기간 보관 시 압축해서 보관하지 말고 다운이 공기를 함유해 부풀은 상태에서 숨을 쉴 수 있도록 옷걸이에 걸어 보관하는 것이 좋아요. 잦은 세탁을 피하다 보면 다운의 냄새가 걱정되죠. 다운에 밴 냄새를 제거하는 데는 숯이 효과적이라고 해요.



NOBIS / WEST 4F / 02.6905.369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