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반갑다! 프리미엄 데님 덴함(DENHAM) 패치워크

본문



스트리트 컬처와 스포티즘이 강세인 요즘, 프리미엄 데님 덴함(DENHAM)은 노동자의 투박한 작업복에서 처음 데님이 탄생했던 그 때처럼 반항적이면서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데님을 선보였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진행된 덴함 패치워크에서는 덴함의 개성이 더해진 패치워크로 재미난 디테일을 가미해 위트 있는 데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기회였답니다. 지금부터 데님계의 슈퍼스타로 떠오르는 프리미엄 데님 덴함의 패치워크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보아요~.



‘데님’ 하면 편안함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하지만 내 몸에 정말 편안한 데님을 만나기 쉽지 않죠. 입었을 때 편안하면서 매력적인 핏을 만드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덴함의 팝업스토어가 지난 26일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4층에서 오픈했답니다.



2008년 암스테르담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덴함은 영국인 디자이너 Jason Denham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설립했답니다. 론칭 이후, 그는 지금까지 디자인과 원단 개발에 끊임 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옷장에 두고두고 입어도 질리지 않는 데님 아이템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덴함의 시그니처 심볼은 바로 ‘가위’입니다. 덴함의 익숙하면서도 강렬한 브랜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지요. 20년 전, Jason Denham이 대학에서 처음 패션공부를 시작할 때 가장 먼저 구입했던 가위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어졌다고 해요.



편안한 멋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무기로 글로벌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덴함.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이성을 이상형으로 꼽는 경우가 많은데요. 패션의 완성인 얼굴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내 몸에 딱 맞는 데님을 찾는 것이랍니다.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이 특징인 덴함 데님이라면 연예인 부럽지 않은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덴함 데님 팬츠 또한 패션 트렌드에 맞추어 스키니한 핏에 가까운 슬림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스키니진은 활동성이 떨어져 불편할 뿐만 아니라 몸에 부담을 주어 건강에도 좋지 않은데요. 덴함의 데님 팬츠는 유연한 신축성이 특징인 스페셜 워싱 데님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슬림핏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이번 시즌, 옷 잘입고 싶은 남녀에게 에디터가 소개하는 덴함 데님 팬츠 스타일은 트렌디한 카모플라쥬, 체크 패턴의 아우터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는 것입니다. 캐주얼한 데일리룩으로 손색 없는 스타일링이랍니다. 데이트룩으로는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와 믹스 매치하면 모던 클래식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요. 



지난 28일과 29일, 갤러리아 덴함 팝업스토어에서는 덴함의 디자이너이자 CEO인 Jason Denham이 매장을 방문해 이탈리아에서 특수 제작한 ‘DENHAM X GALLERIA’등 다양한 패치를 공수해 직접 패치워크를 시연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행사 기간 내 청바지 등 데님 아이템을 가지고 오시면 덴함의 패치를 더해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DENHAM X GALLERIA’ 패치 외에도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더해진 덴함 패치를 선보였습니다. 덴함 매장을 방문해주신 많은 분들이 멋스러운 덴함의 패치 중에서 어떤 패치가 좋을지 고민하고 계셨어요. 데님 팬츠에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심플 베이식한 블랙 패치, 멋스러운 포인트가 되어 주는 카모플라쥬 패턴이 가장 인기가 많았답니다. 여러분은 어떤 패치가 가장 마음에 드나요? ^^



누구나 하나 이상 가지고 있을 데님 아이템. 젊음과 반항으로 대변되는 친근한 소재인 데님이 브랜드 덴함의 이미지가 더해져 더욱 센슈얼하고 시크해졌답니다. 훔쳐가고 싶은 덴함의 데님 아이템들로 캐주얼함을 잃지 않으면서 포멀하게 트렌디하게 색다른 데님룩을 연출해보세요. 덴함의 프리미엄 데님 아이템은 10월 8일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4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DENHAM / WEST 4F / 26. SEPT – 8. OCT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