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갤러리아 전 지점 프로모션, 뷰티 프로젝트(8/22~)

본문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갤러리아가 준비한 특급 뉴스!  8월 22일부터 전 지점에서 (명품관, 천안 센터시티, 대전 타임월드, 수원점, 진주점)에서 뷰티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별히 이번 뷰티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뷰티쁠과 함께 진행하는데요 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명품관에서는 23일, 24일 주말동안 WEST에서는 뷰티쁠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고 하니 그 소식을 잠깐 보실까요?



뷰티 프로젝트의 스타트는 뷰티쁠’s Pick 제품 블라인드 테스트에요. 카테고리별 베스트 아이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요. 제품 테스트에 참여하면 샘플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 교환권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해당 제품의 샘플로 교환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뷰티 프로젝트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뷰티쁠 Box 증정 이벤트랍니다. 당일 코스메틱 단일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프리미엄 박스를 증정한다고 해요. 박스안에는 에스티로더, 설화수, 로라메르시에, 딥디끄 등 럭셔리 브랜드 13개의 주력제품 샘플이 들어있습니다. 일별 50개 한정 제공되는 만큼 빨리 가는 사람이 임자겠죠? ^^

뷰티쁠’s Pick 제품 블라인드 테스트를 놓쳤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뷰티 프로젝트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픽 제품을 만날 수 있으니까요. 매장 디스플레이에서 뷰티쁠 앰블렘으로 뷰티쁠’s Pick 제품을 확인하세요.

그 외에도 행사기간에는 명품관 비롯 전점에서는 피부에 좋은 과일인 애플망고, 바나나 등 갤러리아 MD의 추천 과일/견과류 등을 할인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또한 명품관 페이스북에서는 22일부터 29일까지 매일매일 아름다워질 수 있는 정보 및 이벤트로 여러분들을 '뷰티풀'하게 만들어드릴 예정입니다.

명품관 페이스북 바로가기: www.facebook.com/galleria.luxury

 

여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 이제 당당하게 누리세요! 자연스럽고 촉촉한 내추럴 피부 표현부터 밋밋한 얼굴을 강렬하게 표현해주는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뷰티의 모든 것은 갤러리아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 뷰티쁠 팝업 스토어 방문은 필수!


BEAUTY PROJECT / 22. AUG – 31.AUG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