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갤러리아와 친구맺기?!

본문

 

 

오늘 카톡에서 갤러리아 플친 메시지를 받으신 분이 있으신가요? 뜻밖에 소식에 한번 놀라고 기존보다 더 풍부하고 다채로운 소식에 한번 더 놀란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오늘부터 새롭게 재단장 된 갤러리아 카카오 플러스 친구. 앞으로도 깨알정보와 알찬 혜택이 플친만을 위해 제공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

 

 

이번 카플 메시지에는 ‘GRAND TOUR’를 테마로 인스타일, 젠틀맨 등 주요 패션 매거진 에디터들이 추천하는 여행지와 추천 여행 아이템, 그리고 갤러리아가 추천하는 여행 아이템 정보가 담겨져 있습니다.

 

기존 카플 메시지와 차별화를 위해 명품관 뿐만이 아닌 각 지점(천안 센터시티, 대전 타임월드, 수원점, 진주점)의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한 각 지점별 테마별 주요 상품 소개 및 플친 전용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제 지점 근처에 사시는 분들도 전점 공통 및 각 지점만의 갤러리아 뉴스가 제공된다 하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겠지요? 혜택이 어떤 건지 살펴 볼까요?

 

 

 

또한 지금 플친들을 위한 SURPRISE EVENT가 진행중 입니다.

카톡 플친 추가하고 응모 정보만 입력하면 캐리어 가방계의 끝판왕 리모와 혹은 트래블 파우치 세트를 GET할 수도 있으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이벤트는 7 10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카플 메시지를 보면서 느낀 점은, 매 페이지마다 내용이 빈틈없이 충실하고(단순 백화점 업로드가 아닌) 플친만을 위한 이벤트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점이예요. 테마에 따른 제품 제공 및 각 지점별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니 가까이 하기엔, 너무 좋은 당신이겠지요?

 

 

 

 

갤러리아와 친구맺기^^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