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영국 황실이 인정한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스마이슨

본문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영국 전통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스마이슨은 8월 22일에 갤러리아 명품관 EAST 백멀티존을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갤러리아 내 스마이슨 매장에서는 영국 황실의 기품과 현대적인 세련됨이 어우러진 스테이셔너리 제품들과 레더 컬렉션을 만날 수 있어요. 대표 아이템으로 독자적인 인쇄기술을 활용한 고급 다이어리 재지와 맞춤 제작 초정장, 카드, 명함 등 고급 스테이셔너리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특별한 당신을 위한 영국 럭셔리 브랜드 <스마이슨>



1887년에 창립된 스마이슨(SMYTHSON)은 총 4대에 걸쳐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3개의 로열 워런티를 수여 받은 세계적인 스테이셔너리 브랜드에요.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을 고수하며 125년여 동안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답니다. 유럽의 왕족들은 물론 유명 셀럽들도 스마이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뉴욕 매장 오픈 이후, 뉴요커들 사이에서 ‘퍼스트 클래스 스테이셔너리’로 통하는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았어요.



갤러리아 EAST에 위치한 스마이슨 매장에서는 영국 자연과 분주한 도시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2014 FW 시즌을 장식하는 백과 레더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어요. 스마이슨의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스타일과 하이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레더 아이템은 영국의 가을을 연상시키는 딥 컬러 톤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만나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일 거라고 해요.



8월 29일, 스마이슨에서 골드 스탬핑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골드 스탬핑이란 바로 지갑과 다이어리에 여러분의 이름을 새겨주는 것인데요. 스마이슨의 품격을 느껴보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스마이슨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8월 22일 갤러리아 EAST 백멀티존에서 스마이슨을 만나보세요. 이제 갤러리아 EAST에 위치한 스마이슨 매장에서 영국 황실의 기품과 현대적인 클래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마이슨 오픈 소식과 함께 여러분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소식도 생생하게 들려드릴게요. 기대해주세요! ^^



SMYTHSON / EAST 1F / 22. AUG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