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레베카 밍코프의 다양한 아이템

본문

 

 

 뉴욕이 사랑하는 디자이너이자 전 세계 셀러브리티와 패션피플이 즐겨 찾는 브랜드인 레베카 밍코프의 다양한 아이템을 갖고 돌아왔습니다. 지난주, 레베카 밍코프의 2014 S/S 컬렉션을 소개해드리면서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F에 위치한 매장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더욱 다양하고 화사한 레베카 밍코프의 아이템을 소개해드립니다.

 

 화사하고 밝은 컬러들의 아이템들이 가득한 레베카 밍코프의 매장에도 봄이 찾아오고 여름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여름에는 시원하고 깔끔한 컬러들을 찾게 되는데요. 화이트와 오렌지 컬러의 모닝 애프터 클러치백은 컬러에서도 시원함이 느껴지며 가볍고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 실용도가 높죠.

 

 핸드폰 케이스와 선글라스 또는 안경케이스가 이렇게 감각적일 수 있을까요? 좌측 앞에 위치한 스터드 장식의 블랙과 레드컬러의 휴대폰 케이스는 클러치 겸 지갑, 휴대폰 케이스 등 만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사진 보다 실제로 보고 들어보시면 한 눈에 반할지도 모를걸요?

 

 헐리웃 스타들 그리고 국내 셀럽들이 선택한 레베카 밍코프의 백 아이템으로 패션을 완성하세요.
레베카 밍코프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모닝 애프터, 미니 맥 클러치를 비롯해 샤첼백, 마로위 미니 크로스백 등 다양한 백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컬러 또한 다양하니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하여 주세요.

   <제품정보>
 1. 2014 트렌드 색상이자 봄&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화사한 민트 컬러의 샤첼백
 2&3. 간편하게 어느 스타일에 색다른 매력으로 연출이 가능한 오렌지와 화이트 컬러의 맥 클러치
 4. 백을 열고 닫는 부분에 지퍼 디테일이 있어 유니크한 매력을 갖춘 마로위 미니

 

 이번 시즌 의류 아이템에서 볼 수 있는 펀칭 디테일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 껏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원피스에서도, 블라우스에서도, 스커트, 팬츠에서도 엿볼 수 있는 펀칭 디테일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스타일을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제품정보>
 1&2. 네크라인에서부터 팔까지 이어지는 섹시한 매력의 펀칭 디테일의 화이트, 레드컬러의 원피스.
 3.네크라인과 어깨라인까지 이어지는 스퀘어 쉐입의 펀칭 디테일의 파스텔톤 그린컬러 블라우스.
 4. 부분 펀칭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강조시켜줍니다. 결혼식 하객패션으로 적합한 투피스.
 5. 이번 시즌 꼭 필요한 아이템인 펀칭 레이스 스커트. 선명한 옐로우 컬러가 매력적입니다.
 6. 착용감이 편안한 일명 냉장고바지라 불리고 있는 블랙컬러의 슬랙스 팬츠 밑단에도 펀칭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으로 표현해내었습니다.

 

모노톤의 컬러를 통해 세련되면서 심플한 멋이 느껴지는 아이템과 강렬하고 화려한 컬러의 아이템 그리고 여기에 섬세한 디테일 요소가 가미되어 유니크한 느낌이 강한 레베카 밍코프의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교한 디테일을 신경쓰는 레베카 밍코프의 아이템을 보고 있노라면 역시, 최고야!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게 만들죠. 평범한 것을 거부하는 듯한 레베카 밍코프의 다양한 라인을 만나보세요.

   <제품정보>
 1. 허리라인을 따라 내려오는 러플이 여성스러움을 나타내고 뒷 모습은 턱시도를 형상화 하는 듯한 섹시한 매력을 갖춘
     레드 컬러 원피스
 2. 야자수 나무가 드리워져 있는 해변가가 생각나는 레이스 디테일 롱 원피스.가녀린 여성을 나타내기에 적합한 아이템
 3.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에 어깨라인을 따라 옷핀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록시크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4. 섬세하고 정교한 자수 디테일로 모던하고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원피스.

 

자유분방하면서도 세련된 레베카 밍코프의 아이템들은 유니크하고 멋스러운 느낌을 감출수가 없는데요. 올 봄과 여름에는 좀 더 핫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레베카 밍코프의 아이템과 함께 말이죠.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