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여자들의 로망, 핑크컬러 패션 아이템!

본문

 

 

(갤러리아 공식 홈페이지 발췌)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핑크컬러는 여자들의 로망이자 설레이게 만드는 색이죠. 또한 아늑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사람의 마음을 끄는 매력이 있는 컬러인데요. 핑크컬러의 아이템을 적절히 잘 매치한다면 사랑스러움은 물론 페미닌한 무드의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합니다.

 리얼웨이의 패션피플의 모습에서도 느낄 수 있듯 핑크컬러는 온 거리를 화사하게 물들였습니다. 민트, 베이지, 블루 컬러의 아이템들과 함께 매치하여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해보이는 핑크룩을 보여주고 있죠. 이번 시즌 It 컬러, It 트렌드 아이템으로 거듭난 달콤한 딸기맛 캔디가 생각나게 만드는 핑크컬러의 아이템으로 로맨틱한 봄 패션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유난히 핑크 아이템이 돋보였던 브랜드가 있었으니 그 브랜드는 바로 <모스키노 칩앤시크>라인이었습니다. 모스키노의 세컨드 라인으로 키치함과 통통튀는 발랄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데요. 다른 모스키노의 라인보다는 좀 더 기성복과 가까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장점이 있죠. 하얀 모래 위의 백사장 아래에서 여유를 즐기는 듯한 표정의 모델은 해변과 전혀 상반되는 투피스가 전혀 어색하지 않고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여기에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 믹스매치하여 레이디 라이크룩을 이렇게 연출할 수 있다니, 훌륭한걸요?

 <제품정보>
 넥 라인을 따라 지퍼, 밑단, 소매, 포켓부분의 굵은 끈으로 디테일을 살린 재킷과 스커트.
 매쉬 스타일로 가볍고 비침이 있으니 따뜻한 봄과 여름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재킷과 스커트 모두 Moschino / West 2F

 

 발랄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올해 주목해야 할 패턴인 도트패턴의 아이템을 주목해주세요.
귀여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도트패턴의 쇼트재킷과 원피스는 당신을 더욱 밝고 활기찬 여성으로 보여줍니다.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뱅글과 같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좋겠네요.

  <제품정보>
 1. 도트패턴의 슬리브리스 원피스. 패여있는 가슴 라인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화이트, 핑크 재킷과 연출해도 무방하다.
 2. 넥 라인의 볼드한 액세서리와 도트패턴이 조화로운 그런지한 쇼트재킷
 *재킷과 원피스 모두 Moschino / West 2F

 

 여성스러움을 한 껏 나타내 줄 수 있는 카디건과 원피스는 어떠세요? 봄과 여름에 산뜻한 오피스 룩 또는 데이트 룩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랍니다. 화이트 컬러의 백과 샌들을 매치하시면 더욱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다홍에 가까운 진한 핑크이다 보니 무채색 아이템과 매치하는 것이 좋겠죠?

   <제품정보>
 1. 양 쪽 포켓 주머니 디테일의 베이식한 원피스. 봄,여름 오피스룩으로 제격인 아이템.
 2. 카디건의 단추가 진주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우아해보인다.
 3. 발목 스트랩이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화이트 샌들.
 4. 복 주머니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컬러의 체인 백. 캐주얼과 정장 모두 잘 어울린다.
 *카디건과 원피스, 백은 Moschino / West 2F.  슈즈는 IRO / West 3F

 

 흩뿌려놓은 물감 패턴의 원피스는 참으로도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수채화 물감의 내추럴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미니원피스는 바캉스 룩으로도 연출하기 좋습니다. 당장이라도 푸른 산호빛깔의 바다와 하얀 모래 백사장이 있는 곳으로 떠나고 싶지 않으세요?
웨지슈즈나 앵클부츠가 아니더라도 샌들과 매치하셔도 좋답니다. 단, 블랙, 그레이 계통의 컬러는 피해주세요. 다리에 시선이 쏠려 의도치 않게 더욱 부각되어 보일 수 있으니 말이예요!

  <제품정보>
 1. 수채화 물감의 내추럴한 멋과 화려한 컬러의 조화가 아름다운 미니 원피스.
 2. ‘MASTER PEACE’ 텍스트가 큼직하게 새겨져 있는 키치한 체인백.
 3. 뒷굽과 발등 스트랩 스터드 장식의 웻지힐.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럽다.
 *미니원피스와 백은 Moschino/ West 2F.  슈즈는 Stuart Weitzman / West 3F

 

 수채화 물감 패턴의 아이템은 데일리 룩에서 활용한다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과감하게 민트 컬러의 백을 함께 매치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더욱 화사한 봄 패션이 완성된답니다. 아직 반팔 블라우스만 입기엔 약간 쌀쌀할 수 있으니 얇은 스카프로 보온과 동시에 포인트를 주어도 좋습니다.

  <제품정보>
 1. 스커트, 팬츠 어디에 매치해도 멋스러운 매력적인 패턴의 블라우스.
 2.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식한 스키니 팬츠.
 3. 스트라이프는 언제나 옳다. 부드러운 감촉은 필수. 간절기 잇 아이템 핑크 스트라이프 스카프.
 4. 플라워 펀칭 장식이 여성스럽지만 캐주얼한 멋의 민트컬러 복 주머니 백.
 5. 다가오는 여름에는 눈에 확 튀는 샌들 하나쯤은 필수. 오렌지 네온 컬러의 샌들.
 *블라우스, 백 Moschino / West 2F. 샌들 Stuart Weitzman / West 3F. 팬츠 IRO / West 3F

 

평소 핑크색을 부담스럽게 생각했다면 부분부분 포인트로 이루어진 아이템을 활용해보세요.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일상생활 속에서도 또는 여행지에서도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실용성 있는 아이템들은 다가오는 여름에도 입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제품정보>
 1. 모스키노의 키치한 감각이 나타나는 학 프린팅의 라운드 넥 블라우스
 2. 스커트처럼 연출 할 수 있는 쇼트팬츠. 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러까지 화사하니 금상첨화.
 3. 파도가 밀려오는 프린팅의 소프트 핑크 원피스. 다른 핑크 아이템보다는 톤 다운 되어 부담스럽지 않고
    편하게 즐겨 입기에 좋다.
 4. 네크라인부터 가슴부분까지 이어져 있는 플라워 자수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5. 맥도날드 프렌치프라이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이더니 이번에는 메뉴판 백을 선보였다.
    메뉴판 속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궁금하게 만드는 체인 클러치 백. 숄더도 가능하다.
 *모두 Moschino 제품

 

핑크에 거부감을 느꼈던 사람들이더라도 모스키노 세컨드 라인인 칩앤시크에서 핑크컬러 아이템을 비롯한 봄 패션 아이템들을 보고 있으면 마음을 빼앗기고 말테죠. 아직 시도해보지 못했던 사람들이 있다면 올해에는 새로운 스타일을 과감하게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봄을 부르는 컬러, 사랑스러운 컬러 핑크로 아름다운 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