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새로워진 갤러리아 명품관 EAST 백 편집매장을 만나보세요.

본문

 

 지난 4월 30일,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EAST)에 새로운 변화가 생겼습니다. 웨스트(WEST) 리오프닝에 이어 이스트도 48일간의 공사 기간을 통하여 1층에 백 편집매장과 워치존을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웨스트와 같이 개방형 공간의 새로운 매장형태를 도입하였고 브랜드가 아닌 상품 자체에 가치를 둘 수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새로운 백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뉴 럭셔리 브랜드로 명품 백 시장의 판도를 흔들 갤러리아 이스트의 백 멀티존을 함께 만나보시겠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 백 멀티존에서 주목해야 할 6개의 브랜드가 있는데요. 갤러리아에서 직매입으로 국내 처음이자 단독으로 선보이는 백 브랜드인 <메이엣>, <엠투멀티에르>, <카라로스>, <앤드류 지엔>, <제이슨 우>, <에디 파커>를 더불어 과감한 디자인의 클러치 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영국의 샬롯 올림피아를 비롯하여 총 14개의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14년도 봄,여름 시즌에 갤러리아가 가장 심혈을 기울인 카테고리는 바로 ‘클러치 백’인데요. “플레이풀 클러치 컬렉션(PLAYFUL CLUTCH COLLECTION)”이라는 컨셉트 아래 다양한 클러치 백들은 무척이나 트렌디해보입니다. 위 6개의 브랜드와 다양하고 트렌디한 클러치백 그리고 기존 갤러리아에서 선보였던 브랜드 중 1층 백 멀티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를 소개해드립니다.

 

1. 에디 파커(EDIE PARKER)

 뉴욕 베이스 디자이너인 ‘에디파커(Edie Parker)’가 2010년 런칭한 브랜드로 글래머러스 한 컨셉의 화려한 파티룩 클러치가 메인 아이템입니다.

 

 헐리웃 스타들의 레드 카펫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클러치백 겸 거울, 화장대 위에서의액세서리 보관용도 등으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속 ‘galleria’ 이니셜이 새겨있는 것처럼 취향에 맞는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비스포크 서비스를 제공하오니 나만의 스페셜한 클러치 아이템을 갖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에디파커의 아이템을 초이스하셔도 좋습니다.

 

2. 사라 바타글리아(SARA BARRAGLIA)

 이탈리아 출신의 액세서리 디자이너 사라 바타글리아가 2011년 런칭한 핸드백 브랜드로 화려한 컬러와 블로킹, 메탈 소재, 가죽, 실크 소재 등의 상이한 질감의 소재를 과감하게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탈리아 특유의 아트적 감성이 돋보이며 멀리서도 눈에 띄는 디자인과 위트가 넘치는 컨셉으로 해외 패션 피플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 백 멀티존의 가장 특징적인 아이템인 캔디 컬러의 메탈 클러치와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클러치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큼 아름다운 자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감성이 물씬 풍기는 사라 바타글리아의 클러치, 어떠신가요?

 

3. 엠투 멀티에르(M2MALLETIER)

 2012년, 뉴욕 파슨스를 졸업한 스페인 출신의 Melissa-Losada와 Marcela Velez 젊은 디자이너 듀오가 런칭한 브랜드로 독특한 골드 탑 핸들이 특징입니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올 시즌에는 뉴트럴 컬러의 가방들을 메인으로 선보였는데요. 스페인에서 만들어지는 하이퀄리티 가방으로 국내에서는 갤러리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단독전개되고 있답니다. 탈 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으며 숄더백으로도 사용이 가능한합니다. 골드 탑 핸들, 정말 매력적이지 않나요?

 

4. 앤드류 지엔(ANDREW GN)

 파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여성복 디자이너인 앤드류 지엔이 2013F/W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백 컬렉션입니다. 모던함과 동시에 페미닌한 디자인으로 투톤 컬러를 기본으로 하여 탑 핸들백과 숄더백, 클러치 라인을 런칭했습니다. 기본 카프레더와 파이톤을 믹스하여 질감과 칼라가 독특하며 Olive Wood와 Chrysocolla(원석)으로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리얼 파이톤 소재의 토트백과 군더더기 없는 모던한 디자인의 숄더백을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 백 멀티존에서 만나보세요.

 

5. 제이슨 우(JASON WU)

필립 림, 알렉산더 왕, 데렉 렘과 함께 아시아계 디자이너 열풍을 불러온 젊은 감성의 디자이너 제이슨 우는 뉴욕 베이스의 대만계 미국인 디자이너 입니다. 제이슨 우는 2009년 미셸 오바마가 그의 드레스를 입으며 유명해졌는데요.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클래식한 토트와 더불어 스웨이드 소재의 멋스러운 클러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6. 카라 로스(KARA ROSS)

엘리게이터, 타조 가죽에 오닉스, 다이아몬드 등의 주얼리 디테일을 더한 이브닝 클러치로 유명한 카라로스는 2003년 디자이너 카라로스가 파인 주얼리 전문 브랜드로 런칭하여 현재는 exotic skin 베이스의 핸드백 라인까지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로 타조 가죽에 주얼리 장식으로 포인트를 살린 프리미엄 이브닝 클러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감성과 함께 시크한 무드도 풍기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7. 메이엣(MAIYET)

셀린느, 캘빈클라인의 액세서리 디자이너였던 Gabriella Zaninna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는 브랜드 메이엣은 Timeless와 New luxury를 컨셉으로 의류와 가방, 액세서리 라인까지 소개하는 여성 토탈 브랜드입니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하며 최고급 송아지와 사슴 가죽 및 누벅을 사용하여 매우 가벼운 것이 특징인데요.

 

이번 시즌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 백 멀티존에서는 레더와 크로커다일 소재를 사용한 골드 메탈 디테일이 조화를 이룬 스퀘어 숄더백과 원형 토트백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8. 샬롯 올림피아(CHARLOTTE OLYMPIA)

영국 런던의 슈즈 디자인 스쿨, 코드웨이너 스쿨 출신의 샬롯 올림피아는 구두 디자이너로 시작하여 패션 디자이너로 자리매김한 디자이너로 2008년 자신의 이름을 딴 구두 브랜드를 런칭하며 헐리웃 스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헐리웃 스타들을 위트와 애교가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주고 있는 그녀의 클러치 아이템들은 유니크하고 개성이 넘치며 판도라의 상자처럼 궁금하게 만들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치 동화 속에 있는 것 마냥 동심을 잃지 않게 만드는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는 클러치와 우편 엽서 인 듯 해보이는 투명 클러치는 톡톡튀며 개성이 넘쳐납니다. 특히 안이 훤히 비추는 투명 클러치는 따로 분리되어 각각 사용할 수 장점이 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함께 사용하여도 좋지만 투명 클러치만 사용한다며 더욱 매력적이지 않을까요?

 

 소개해드린 브랜드 이외에도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에서 기존에 만나보았을 몇 개의 브랜드도 백 멀티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크로커다일 가죽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강렬하고 다양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낸시 곤잘레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핸드백 브랜드이죠. 국내에서는 김남주, 김혜수, 소녀시대, 윤은혜 백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프리미엄 이그조틱 레더 브랜드 잘리아니는 1947년 디자이너 브루나 잘리아니가 악어가죽 가공 기술자인 남편과 함께 런칭한 브랜드로 디자인부터 최종 생산까지 모든 공정이 밀라노 아틀리에에서만 이루어집니다. 15가지 이상의 가공 기법을 통해 본연의 특성을 살려 만드는 잘리아니의 백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셔니스타 올리비아 팔레르모 그리고 소녀시대 제시카와 김희선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잘리아니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개츠비백은 국내에서도 많은 연예인들이 들고 나오며 화제가 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더욱 다양한 잘리아니의 백을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 백 멀티존에서 만나보세요.

 

미셸 오바마가 들어 유명해진 VBH와 천송이(전지현)의 백인 이태리 명품 브랜드 헨리 베글린 그리고 유럽과 미국 각지에서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심플한 라인의 발렉스트라의 매장도 이젠 백 멀티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좌측부터 VBH / 헨리베글린 / 발렉스트라)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층의 새로워진 백 멀티존은 그동안 국내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브랜드의 아이템들을 집결시켜놓은 공간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비교해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 바이어들이 매장에 상주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한 명품 백에 관한 모든 쇼핑 경험을 최상치로 올려줄 것입니다. “It Place for Bag”이라는 컨셉 아래 다양한 카테고리의 14개 명품 브랜드 백이 한자리에 모인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층 백 멀티존을 방문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