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국내 최초 모노클 팝업스토어 오픈!

본문

 

 

 갓 지은 밥처럼 따끈따끈한 소식을 안고 돌아왔습니다! 지난 6월 21일 토요일,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는 영국의 세계적인 저널리즘 디자인 매거진 ‘모노클’의 국내 최초 팝업스토어가 오픈되었는데요. 모노클의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만날 수 있고 또한 갤러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전 세계에서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제 막 오픈한 신생아 같은 모노클의 팝업스토어를 소개해드립니다.

 


* 모노클(MONOCLE)이란? 

 월페이퍼(Wallpaper)로 90년대 잡지 문화를 혁신한 타일러 브릴이 2007년에 론칭한 모노클은 세계적인 사건과 비즈니스, 문화, 디자인에 이르는 전반적인 이슈들을 전해주는 매거진입니다. 또한 디자인과 시사를 절묘하게 엮은 콘텐츠로 다른 매거진과는 차별화되면서 미디어의 한계를 뛰어 넘은 참신한 저널리즘 디자인 매거진이기도 하지요.
뿐만 아니라 독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어울리는 패션브랜드 ‘꼼데가르송’이나 ‘에르메스’와 함께 상품을 제작하고 디자인 상품을 판매하는 등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매거진을 넘어서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잡은 모노클의 잡지와 샵은 런던과 뉴욕, 토론토, 도쿄 그리고 홍콩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모노클은 생동감 있는 콘텐츠를 전달하는 종이매체로 기존의 매거진 보다는 책에 가까운 매체입니다.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보다는 명품 브랜드처럼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이며 독자들은 글로벌한 세상에서 기회를 찾으려는 사람들로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지요.
갤러리아가 추구하는 모습과 유사한 모노클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너무 기대되는걸요?

 

* 갤러리아 X 모노클(MONOCLE) Pop-up스토어를 만나보세요.

 모노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요시 타카기’가 갤러리아를 위해 디자인한 팝업스토어로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이 함께 조화를 이루어 나타내었으며 빈티지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의 바닥재와 테이블, 현대적인 해석이 가미된 의자와 사이니지, 소픔 등을 다양하게 활용한 인테리어를 선보였습니다.

 

 다소 생소했던 매거진이라도 한 번 보게 되면 금새 빠져들게 되는 것이 모노클의 가장 큰 매력이지요. 게다가 선보이는 아이템들은 마음까지 사로잡아 버리고요.

 

 팝업스토어 우측에는 더 많은 모노클의 매거진과 에코백 등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단순 매거진이라는 생각은 버리셔야 될 것 같아요. 모노클은 정말 스페셜한 매거진이니까요. 국내 최초 모노클의 팝업스토어인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모노클을 대표하는 디자인 상품인 문구류와 여행가방, 우산, 인테리어 소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갤러리아와 모노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노트와 에코백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정말이지 다양한 상품에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이지 뭐에요! 어떠한 상품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 모노클의 다양한 디자인 상품

 1. Pocket Organiser 일본 스테이셔너리 브랜드로 가장 널리 알려진 포스탈코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작업한 가죽 레더 지갑으로 명함, 영수증 등을 보관할 수 있다. 다크 네이비와 레드컬러의 배색으로 이루어져 있어 감각적이다. / 구매바로가기 http://ka.do/SUKf
2. Greeting Card Set 일본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아키라 소리마치와 모노클이 콜라보레이션하여 만들어진 카드 세트이다. 출산, 생일, 결혼, 취업, 이사 등 5가지의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구와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필요한 상황 때 적절하게 사용하기 좋은 위트 넘치는 카드네요. / 구매바로가기 http://ka.do/OKoC
3. Accordian Organiser 다양한 문구류를 들고 다닐 수 있는 도큐먼트 아코디언 홀더 세트는 독일에서 만들어 졌으며 린넨 커버로 되어 있어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다양한 문구류를 들고 다닐 수 있다. 올리브 컬러(A4), 그레이 컬러(A5) / 구매바로가기 http://ka.do/NTYY
4. Knitted Sheep Makers & Brothers와 모노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귀여운 양 인형. 모노클의 컬렉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형이다. 울 소재로 되어 있으며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선호하는 아이템. / 구매바로가기 http://ka.do/UZxM
5. Knitted Monochan Makers & Brothers와 모노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모노클의 마스코트인 니트 부엉이 인형. 양 인형과 마찬가지로 고품질 울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많은 사랑을 받는 인형이다. / 구매바로가기 http://ka.do/CYKr

 

 

 

 갤러리아와 모노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노트와 에코백은 한국적인 문양을 사용하여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상품입니다.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 상품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외에도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과 명품관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노트에는 안쪽 내지에 갤러리아 로고가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며 에코백은 이색적인 프린팅을더하여 무더운 여름철에도 가볍게 들고 다니기 용이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 상품들은 전 세계에서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희소성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갤러리아X모노클 노트 구매 바로가기 http://ka.do/lcdg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영국의 세계적인 저널리즘 디자인 매거진 ‘모노클’의 팝업스토어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나고 영감을 얻어가세요!
이번 팝업스토어는 6월21일부터 8월 21일까지 두 달간 운영되며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 위치하고 있사오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모노클 팝업스토어 / West 5F / 02.3449.450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