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프렌치 감성의 까르벵 옴므 (CARVEN HOMME) 팝업스토어 오픈!

본문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들다는 까르벵(CARVEN)의 남성 라인이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F에 팝업스토어로 오픈했습니다. 기존 중앙에 위치해있는 까르벵 섹션의 아이템보다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이 곳 팝업스토어는 하나의 집을 연상시키는 곳으로 마치 드레스룸에 온듯 마냥 스퀘어 타입의 감각적인 디스플레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까르벵의 팝업스토어를 속속들이 들여다보면 심플하면서도 곳곳에 걸려 있는 아이템들과 천장의 까르벵 룩북, 캠페인 광고 등이 빔프로젝트를 이용한 화상으로 비춰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는 쇼핑을 하는 이들에게 참고할 수 있는 작은 배려가 아닐까 싶네요. 마치 드레스 룸을 연상시키는 듯한 팝업스토어의 모습, 인상적이지 않나요?

 

 2009년 차세대 이브생로랑이라 불리기도 하는 기욤 앙리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하며 캐주얼과 클래식을 절묘하게 믹스한 의상들을 주로 선보이는 까르벵은 전 세계 남성들이 열광하는 브랜드이죠. 또한 기존 남성복에서 찾아보기 힘든 구조적인 디자인을 캐주얼하게 풀어내어 남성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팝업스토어에 위치해 있는 마네킹이 착장한 스웻셔츠와 캐주얼한 멋의 수트는 문의가 많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스웻셔츠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멋을, 셔츠와 매치하면 클래식한 멋을 느낄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죠. 핏감은 두말하면 잔소리, 딱 떨어지는 라인이 멋스럽게 보여진답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카디건을 어깨에 살포시 걸쳐주어도 좋고요.

 

 까르벵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기욤 앙리는 아주 기본 아이템인 코트와 셔츠에 강한 집착을 보일정도로 브랜드에서 셔츠를 믹스한 아이템들이 즐비합니다.
좌측에 위치한 스웻셔츠+셔츠의 믹스매치는 올해 남성패션을 뜨겁게 달군 아이템이기도 하죠.
마네킹 착장샷을 보시면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으로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까르벵의 감각적인 셔츠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하나만 입어도 섹시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는 셔츠에 포인트를 주어 디테일을 살린 까르벵의 셔츠는 멋스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지요.
클래식하게 수트에 활용하신다면 패셔니스타는 따놓은 당상 아닐까요?

   <제품정보>
 1. 몸판에 옐로의 컬러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디테일의 셔츠는 데님진과 매치하면 컬러감이 조화롭다.
 2. 오렌지 컬러의 체크패턴 셔츠는 클래식한 핏감이 밝은 톤의 수트와 매치하면 좋겠다.
 3. 베이식한 스타일의 반팔셔츠는 포멀한 수트에 활용하여도 어색함 없이 잘 어울리며 여름에 활용하기 제격이다.

 

 4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굿 아이템, 카디건과 반팔티셔츠입니다. 반팔 티셔츠는 계절에 관계 없이 레이어드하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니 겨울이라고 하여 옷장 깊숙한 곳에 들어갈 일은 절대 없죠. 게다가 화사한 컬러와 포인트 디테일이 센스있는 반팔티셔츠는 겨울에도 활기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유니크한 패턴이 감각적인 까르벵의 아이템으로 상큼한 봄,여름 상반기 패션을 완성해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제품정보>
 1. 몸판 오렌지 컬러의 배색과 패턴이 매력적인 간절기 필수 아이템 카디건.
 2.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인 포켓 반팔 티셔츠.
 3. 잘게 흐트러진 불규칙한 도트 패턴, 포켓과 몸 뒷판이 배색으로 이루어진 포켓 반팔 티셔츠.

 

남성의 수트가 더 이상 긴 바지만 있을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반바지 수트는 그대를 유럽 리얼웨이에서 만나볼 수 있을법한 스타일리시한 남성으로 만들어 줄거랍니다. 2014 F/W 패션위크 리얼웨이에서도 반바지 수트를 입은 패셔니스타를 볼 수 있었는데요. 물론 격식을 차리는 곳에서는 긴 바지를 착용하는 것이 옳지만 캐주얼한 자리라면 이런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렌치 감성이 느껴지는 까르벵의 남성라인을 지금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