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Life Style] 이색적인 소품이 가득한 패션 IT전문 디자인 편집샵, <게이즈(GAZE)>

본문

 

 무언가 집 안 분위기가 심심할 때, 혹은 집 내부 인테리어 계획이 있으신 분들 계시나요?
새로운 계절을 맞아 날씨가 좋아지는 이쯤 되면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고자, 그러한 기분을 느껴보고자 인테리어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나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런 때에 게이즈샵에서 판매되는 이색적인 소품으로 분위기를 더욱 살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일상 속에서 시선을 사로 잡는 패션 IT상품과 디자인 소품을 파는 편집샵인 <게이즈(GAZE)>는 특색 있는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 얼리어답터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곳입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 위치한 이 곳에서는 아주 다양한 디자인 소품들, 패션 IT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즈음 인테리어 소품을 보면 배관에 쓰이는 동, 철, 알루미늄 등의 소재를 이용하여 제작된 것들 것 볼 수 있는데요, 이런 것들을 외국에서는 ‘스팀펑크아트’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LED전구와 함께 수작업으로 제작된 로봇조명은 하루에 8개만 생산되는 한정판입니다.
손과 발이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다양한 포즈를 만들 수 있어 위트가 넘치는 아이템으로 이런 로봇조명을 비롯하여 이색 조명기기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호수를 연상시키는 조명기기는 물을 틀 듯 수도꼭지를 돌리면 조명의 밝기가 조절이 됩니다.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주는 이색 조명기기, 너무 탐나는 아이템인걸요?

 

 휴대하기 편한 블루투스 음향기기가 더욱 간편해진 것은 물론 디자인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캠핑 시즌이 다가오면서 야외에서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음향기기를 많이 찾고 있는데요. 나뭇가지, 텐트 위에 걸어둘 곳만 있으면 걸 수 있는 원목 수제 블루투스 스피커와 어깨에 척 하니 짊어지고 마치 힙합퍼를 연상시킬 수 있는 레드 컬러의 오디오 형태 블루투스 스피커 외에도 모양과 디자인이 다양한 것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꼭 외부가 아니더라도 때론 집 안에서도 음악을 크게 듣고 싶을 때 사용하면 유용한 제품일 것 같네요.
원목 블루투스 스피커는 출시되자마자 품절되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착한 가격대로 이루어져 있어 많이 찾으신다고 합니다. 

 

 LP음반을 갖고 계신 분들 혹은 빈티지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턴테이블입니다. 꼭 LP음반이 없어도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디제잉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주목해주세요. 미니 DJ기기인 ‘GO-DJ’기기는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도록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소형기기라 기능이 별로 없을거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더러 있으실텐데요. 그런 선입견은 No. 갖출 것은 모두 갖추고 있는 미니 DJ기기에는 6개의 사운드 효과, 양 옆 터치패드를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곡을 넘길 수 있는 디제잉이 가능합니다. 디제잉이 관심 없는 사람도 눈길이 저절로 갈 만큼 매력적인 아이템이었답니다.

 

 세기의 커플, 장고(장동건-고소영) 커플이 선택한 스피커인데요. 그들이 집 안 내부 인테리어 시 위 스피커를 선택하여 화제가 되었죠. 동그란 계란을 연상시키는 모양이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있는 대형 스피커는 하나만 두어도 엄청난 음량을 자랑합니다. 또한 위쪽 뚜껑 개폐에 따라 음량이 달라집니다. 고가의 스피커이긴 하나, 많이 보시는 제품 중 하나라고 합니다. 볼륨을 조금만 높였는데도 5F 전체에 울려퍼질만큼 풍성한 음량을 선보였답니다!

 

 요즘 예능 프로그램을 보시면 헬리캠을 이용한 장면을 많이들 보실텐데요, 이 제품은 Indoor hull이라고 하는 장비로 비행체이지만 헬리캠으로 많이 쓰이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위보다 더 높은 곳까지 꽤 높은 곳까지 비행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조작이 가능합니다. 혹시 이런 비행체에 관심있으신 매니아분들은 꼭 한번 방문하시어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국내외 유명 헤드폰과 이어폰 브랜드의 제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성들이 사용하셔도 전혀 거부감 없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헤드폰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이어폰은 패션 소품으로 활용하기 적합해보입니다.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니, 맘에 드시는 제품이 있으시다면 지금 위시리스트에 담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크로커다일 패턴, 스터드 장식, 보석 장식 등의 각종 휴대폰 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가죽케이스 구매시 즉석에서 이니셜도 새겨준다고 합니다. 유명 셀럽들도 게이즈의 휴대폰 케이스를 선호한다고 하니, 혹시 구매 예정에 있으시다면 방문해보세요!

인테리어 소품 및 IT패션, 디자인 상품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갤러리아 명품관 5F에 위치한 게이즈에서 트렌디함이 묻어나는 소품들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