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벨기에의 감성을 입자. 벨기에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센셜(ESSENTIEL)>

본문

 

 벨기에 만의 독특한 감성의 컬러와 프린트를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에센셜(ESSENTIEL)은 유니크한 믹스매치를 연출하여 재미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이태리 브랜드를 수입하는 바바패션에서 수입하여 전개되는 에센셜이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 팝업스토어로 입점되었습니다. 벌써부터 화려함이 느껴지는 에센셜의 팝업스토어에서 벨기에의 감성을 느끼고, 입어볼까요?

 

 에센셜의 특유의 유니크함과 경쾌함이 묻어나오는 팝업스토어의 인테리어는 옐로우와 오렌지 컬러의 블로킹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스트라이프와 프린지 장식을 믹스매치한 유니크한 샌들과 스톤과 비즈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비즈 클러치 아이템은 이번 시즌 에센셜의 메인 액세서리 아이템입니다.

 

 머플러에도 비즈 장식은 빠지지 않습니다. 보헤미안 룩을 연상케 하는 비즈 장식의 머플러와 앞 은 비즈 장식, 뒤에는 에스닉한 패턴의 천 소재로 이루어진 클러치의 액세서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즈 장식으로 이루어진 여성 블루종입니다. 캐주얼한 블루종에 비즈장식을 더하니 여성스러워졌는걸요? 또한 스타일링에서도 믹스매치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레이스로 이루어진 롱 스커트와 캐주얼한 티셔츠 그리고 비즈장식의 블루종을 더하니 여성스러우면서도 티셔츠의 프린팅으로 인해 록 시크 무드도 살짝 풍기네요.

 화려한 아이템을 논하자면 레오퍼드 아이템만한게 없죠.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주는 레오퍼드 패턴을 캐주얼한 느낌의 카디건으로 선보였습니다. 낮과 밤의 일교차가 있어 카디건을 챙겨다니는 것은 필수! 부드러운 니트소재의 레오퍼드 카디건은 원피스, 데님, 블랙진 등 두루두루 잘 어울립니다. 브라운 컬러의 레오퍼드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어 베이식한 티셔츠와 매치한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해보이는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소재의 코트와 원피스, 팬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트렌디한 당신이라면 에센셜의 레오퍼드 아이템을 놓치지 마세요!

   <제품 정보>
 1. 자가드 느낌의 텍스처가 유니크한 코튼소재의 레오퍼드 코트. H라인의 하프기장으로 데님팬츠,
    미니원피스와 매치하여도 좋습니다.
 2. 햇볕이 쏟아지는 여름에 베이식한 화이트 티셔츠, 선글라스와 함께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봅시다.
 3. H라인의 미니 원피스는 트렌디함과 동시에 시크한 매력이 느껴진다. 레깅스와 매치하여도 좋습니다.

 

 비즈 장식으로 이루어진 학 디테일이 포인트인 슬리브리스 스웻셔츠는 스포티하고 발랄한 매력을 갖추었죠. 플로럴 패턴의 쇼트 팬츠와 매치하니 그 매력이 더해져 보입니다.

 

 패턴과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한 에센셜의 아이템은 무궁무진합니다. 트로피컬 무드의 아이템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은 생기가 넘쳐보입니다.

 

 생기 넘치는 스프링 룩, 섬머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트로피컬 룩의 아이템들입니다.
화사하고 에너지 넘치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강조하는 프린팅이 새겨진 아이템들로 발랄하고 여성스러움을 발산할 수 있는 룩을 완성해보세요.

   <제품정보>
 1. 기하학 패턴의 원피스는 웨이스트 부분의 셔링이 여성스럽고 경쾌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2. 넥 라인의 스톤 포인트와 패턴이 조화로운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는 밑단 셔링이 포인트이다.
 3+4. 이국적인 숲을 연상시키는 트로피컬 무드의 블라우스와 팬츠는 섬머룩으로 제격. 마찬가지로 넥 라인의 스톤이 
       포인트이다.

 

 지오메트릭 프린팅의 각종 아이템들은 올해의 패션 트렌드를 여실히 나타내어 주고 있습니다. 걸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와 블라우스 팬츠는 소재 또한 부드러워 지금부터 여름까지 활용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입니다.

   <제품정보>
 1+2.시선을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핑크컬러와 모던한 카키컬러의 원피스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H라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시크한 매력도 갖추고 있다.
 3+4. 지오메트릭 프린팅의 블라우스와 팬츠는 몸에 감기는 핏 감이 이루 말할 수 없이 편안하다.
       화이트, 블랙 컬러의 샌들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올해에는 네오프랜 소재의 아이템은 필수로 갖고 있어야 할 정도로 트렌드인 아이템인데요.
화사하고 경쾌한, 발랄한 에센셜의 브랜드 이미지를 내포하고 있는 플레어 스커트는 미디기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메인 마네킹이 착장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죠. 소녀감성이 물씬 풍기는 스커트로 데이트룩을 연출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에센셜의 팝업스토어에서는 5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센셜의 티셔트 증정 및 모든 분들께는 마우스패드를 증정해드리는 행사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벨기에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에센셜을 지금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서 만나보세요.

 

매장안내 : 에센셜(ESSENTIEL) / 에스컬레이터 하행선 위치 / 02-6905-347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