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프리 오픈 현장스케치!

본문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WEST)가 63일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지난 1월부터 진행되었던 리뉴얼 프로젝트의 완성물은 긴 기다림 끝에 13일인 오늘 드디어 오픈 되었는데요. 이에 앞서 바로 어제 12일에는 프리오픈 행사가 펼쳐졌습니다.
보다 새로운 모습과 더욱 세련된 도시 경관을 볼 수 있었던 매장 그리고 흥미로운 퍼포먼스 등이 펼쳐졌던 뜨거운 현장을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공개합니다!

 

 ‘뻔한 백화점의 레이아웃은 저리가라!’

새롭게 리 오프닝 되어진 갤러리아 명품관 West는 캐나다 유명 건축 설계회사인 버디필렉과 함께 협업하여 고전적인 레이아웃을 탈피하여 브랜드의 경계를 허문 오픈 스페이스를 보여줍니다.
국내 최초의 오픈형 쇼핑공간으로 고객들이 편안하고 자유롭게 쇼핑을 할 수 있고 각 매장 앞에는 디지털 탭이 설치되어 있어 브랜드 소개 및 스타일링 아이템을 보여줍니다.
또한 파우더 룸과 피팅 룸은 더욱 넓어졌으며 Aroma&co. 디퓨저와 이솝 핸드크림을 비치한 화장실과 휴식공간이 늘어나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더욱 이색적인 것은 층별 콘셉트에 따라 어울리는 음악으로 바뀌어 같은 곳이지만 마치 새로운 곳을 온 듯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또 에스컬레이터 옆에는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하여 브랜드 판매순위 및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알려줍니다.
새로 신설된 편의시설 정보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프리오픈 행사스케치를 소개하기에 앞서, 새로 단장한 웨스트의 각 층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B1F 

 Gourmet494

 기존 고메이494와 동일

 1F

 Luxury Boutique & cosmetic

 브랜드 위치 변동(웹사이트 확인)

 2F

 Women's Contemporary Collection

 여성 컨템포러리 컬렉션 브랜드 입점

 3F

 Women's Contemporary Casual

 오직 갤러리아에서 만날 수 있는브랜드 및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데님&슈즈 멀티 섹션 구성

 4F

 Men's Contemporary

 남성 컨템포러리 컬렉션 제품 구성 및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 입점

 5F

 Life Style & Gift Multi

 글로벌 리빙라이프 존과 기프트 멀티 편집매장 입점

리뉴얼 된 2~5층을 제외한 지하1층 고메이494와 1층 럭셔리 부티크와 코스메틱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단, 1층 부티크&코스메틱은 East와 서로 이동한 브랜드가 있사오니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아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기다리셨죠?
그럼, 지금부터 프리오픈 현장스케치 그 모습을 공개하겠습니다!

 

 

리뉴얼 컨셉을 담은 스타일링을 한 클론 퍼포먼스입니다.
매장 곳곳에 똑 같은 옷차림, 액세서리, 네일아트, 포즈 모든 것이 똑 같은 모델들이 매장 곳곳에 위치해 있다가 일정 시간이 되면 매장 전체를 한 바퀴 워킹 한 후 층을 이동하는 퍼포먼스입니다.

 

이색적인 퍼포먼스 자체에도 이목이 집중되었지만 일부는 모델이 착용한 스웨트셔츠와 클러치에도 눈길을 뗄 수 없었는데요. 도트무늬가 포인트로 이루어진 스웨트셔츠는 권문수 디자이너와 체인 모티브가 인상적인 클러치는 계한희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랍니다.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2층에서 시작하여 5층까지 이동하며 진행되었던 클론 퍼포먼스는 흥미로운 볼거리와 예술과 패션이 결합된 재미난 요소를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기존의 패션쇼 공간을 파괴하고 갤러리아의 새로운 공간인 오픈스페이스 공간을 활용하여 모델들이 매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갤러리아 입점 브랜드의 옷을 착장 한 모델들의 패션쇼를 볼 수 있었는데요. 갤러리아 블로그에서도 소개해드렸던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기존 런웨이만 보다 새로운 동선의 쇼를 보니 굉장히 이색적인 느낌이었답니다.

 

 

퍼포먼스 이외의 시간에는 4층에 위치한 DJ부스에서 루이비통, 돔 페리뇽, BMW, 버버리,DKNY 등 글로벌 행사에 참여한 유명한 DJ인 ‘DJ Madicine’의 훈남 DJ 두 분께서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신나는 음악으로 축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해주었습니다.

 

또한 각 층마다 먹음직스러운 다양한 핑거푸드와 음료의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되었습니다.

 

63일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선보이는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는 깜짝 놀랄 만큼 기대이상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세련된 도시의 공간을 고급스럽게 나타낸 갤러리아 명품관은 세련된 멋과 감각적인 공간, 아시아 최고의 랜드마크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혹시 쇼핑을 계획하고 계셨던 분들이 계신다면 갤러리아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