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2014 트렌드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합니다.

본문

 

 

트렌드를 앞서는 트렌드 세터라면 올 봄에는 ‘래디언트 오키드’컬러로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세요.
핑크와 보라빛을 넘나드는 오묘한 빛깔을 나타내는 컬러인 래디언트 오키드 컬러는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2014 S/S 트렌드 컬러로 선정되었는데요. 화사하면서도 건강함을 나타내며 사랑과 기쁨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오키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베네피트 Benefit

 틴트계의 왕좌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베네피트의 4번째 제품인 ‘롤리틴트’입니다.
라벤더 핑크빛이 감도는 롤리틴트는 여느 틴트와 마찬가지로 네일 폴리쉬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젤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어 액체 타입의 틴트 보다는 촉촉함이 살아있죠.
베네피트의 틴트는 입술과 치크로도 사용이 가능하신 것, 다 알고 계시죠?
입술에 한번만 톡톡 두들기듯이 발라주면 청순한 핑크빛이, 여러 번 덧대어 발라주시면 보라빛의성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네피트의 치크 섀도우 ‘허바나’와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 ‘키스유’를 함께 사용하시면 한층 더 완벽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허바나는 오키드 컬러를 기준으로 화이트와 코랄 컬러가 매치 된 섀도우로 치크뿐만 아니라 아이섀도우로도 사용이 가능한 일석이조의 제품이랍니다. 또한 ‘키스유’ 립글로스는 틴트 위에 덧바른다면 더욱 윤기 있고 도톰해 보이는 입술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2) 슈에무라 Shuuemura

 갖가지 다채로운 색상을 자랑하며 최고의 발색력을 자랑하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인 슈에무라 매장을 찾았습니다. 갤러리아 West 1층에 위치한 슈에무라 매장은 깔끔한 화이트 톤의 배경 위에 다양한 색상의 섀도우가 즐비해 있어 넋을 놓고 바라볼 수밖에 없었는데요. 역시나 가장 먼저 눈에 띈 제품들은 오키드, 핑크, 코랄빛을 띄고 있는 제품들이었습니다.

 

 2014 S/S 한정판으로 출시된 ‘스프링 비쥬 컬렉션’ 제품들입니다.
어느 각도에서나 아름다운 빛을 발하는 비쥬의 매력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파우더, 블러셔, 아이섀도우, 립스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블러셔와 아이섀도우는 크림타입으로 폭신폭신한 마시멜로우와 같은 텍스쳐와 실크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촉촉하게 흡수되어 발색력을 높여줍니다.
파우더는 화사한 피부표현을 위해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핑크 컬러의 하이라이팅 파우더와 스킨톤의 보송보송한 기름종이 파우더 2가지 제품이 한 곳으로 모아놓은 제품이랍니다.

 

 한정판 신제품인 ‘실크 쿠션 아이섀도우’ 4가지 컬러 중, 자수정의 투명함을 표현해낸 퍼플 컬러 ‘자수정 퍼플’과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러블리 핑크 컬러 ‘모가나이트 핑크’는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오키드 컬러의 느낌이 물씬 풍기지 않으신가요?

 

 연예인 블러셔로 유명세를 떨친 치크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슈에무라의 ‘글로우 온’입니다
매트와 펄, 두 가지 텍스쳐의 볼터치 블러셔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주는 글로우 온은 아주 마법과도 같은 제품이죠. 김하늘 블러셔라고 알려진 ‘글로우 온 M225’는 올 봄에 사용하시기 아주 적합한 제품입니다. 케이스는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나뉘어져 있으며 제품을 다 사용하시면 케이스 교체가 가능합니다.

 

 ‘메이크업의 완성은 립스틱이다’ 라는 말도 있듯 립스틱 컬러의 선택은 중요한데요.
슈에무라 전설의 립스틱인 ‘강남핑크’ 립스틱(맨 우측)은 오키드 컬러 메이크업의 정점을 찍어줍니다. 소이현의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면서 더욱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인 ‘강남핑크’립스틱은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위 사진 속 제품들은 오키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인 글로우 온 M 225 제품과 함께 사용하시면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해보았습니다.
골드&브라운 컬러의 프레스드 아이섀도우와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 기미와 다크스팟을 감소시키는 화이트닝 무스 그리고 강남핑크 립스틱은 사랑스럽지만 도도한 차도녀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줍니다.

 

 눈매를 환하게, 깊고 그윽하게 만들어주는 보라빛깔의 아이섀도우와 코랄빛의 글로우 온 치크, 블랙 아이라이너, 김민희 립스틱으로 불리는 강남 오렌지 컬러 립스틱의 구성은 발랄하고 섹시한 매력을 선사해줍니다.


3) 나스 NARS

 독립적인 현대 여성을 위한 뷰티 브랜드, NARS.
세련되고 엣지 있는 룩을 연출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메이크업 제품들이 가득한 나스의 팔레트에는 어떠한 오키드 컬러의 제품들이 있을까요?

 

 중앙에 위치한 립스틱은 진한 가지빛의 퓨어매트 립스틱 ‘볼가’입니다. 같은 라인의 누드 베이지 톤인 ‘타슈켄트’와 립글로스인 ‘알바트로스’ 제품을 함께 사용하시면 드라마틱한 립 메이크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좌측 립글로스는 ‘플레이스 방돔’으로 스트로베리 핑크빛을 띄고 있는데요. 레드컬러에 가까워 보이지만 실제로 바르면 청아한 오키드 컬러 빛이 감돈답니다. 퓨어매트 립스틱인 ‘몬테고 베이’와 ‘타슈켄트’를 함께 매치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반짝이는 살구 빛과 보라 빛이 감도는 듀오 아이섀도우 ‘슈가랜드’를 바탕으로 눈매를 강조해주는퍼플 아이라이너와 생기 넘치는 코럴 컬러의 블러셔 그리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크레용 타입의 립스틱과 립글로스의 구성은 매력만점 천송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WoW!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와 오키드 컬러의 조화는 정말 환상적이네요!
2014 S/S 시즌에 절대 빠져서는 안될 컬러들의 집합체로 구성된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와 오키드 컬러의 아이섀도우 ‘패션레블’은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제격인 제품입니다.
패션레블 제품과 함께 장미 꽃잎과도 같은 치크 또는 가지 빛의 립스틱을 함께 사용하신다면 과감한 봄 메이크업 완성! 평소 이런 비비드한 컬러의 섀도우가 부담스러우셨다면 올 봄에는 과감하게 시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2014년 1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나스 파이널 컷 컬렉션제품은 여성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핑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이비 핑크, 라벤더 핑크, 블러썸 핑크, 피치 핑크, 푸시아 핑크, 핫 핑크 등 다양한 핑크 컬러들의 집합체인 파이널 컷 컬렉션 제품을 지금 갤러리아 West 1층에 위치한 나스 매장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오키드 컬러의 제품을 이용한 메이크업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자신과 어울리는 퍼플톤의 컬러의 아이템을 조화롭게 사용하여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