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갤러리아에서 만나는 돔 페리뇽 팝업스토어!

본문

 

 

지난 11월 15일에는 아주 특별한 팝업스토어가 갤러리아 명품관에 오픈했습니다.
바로 베스트 샴페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돔 페리뇽과 현대 미술계에서 거장으로 꼽히는 제프쿤스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작품들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인데요.
국내 최초로 오픈한 돔 페리뇽 팝업스토어, 갤러리아 WEST 5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돔페리뇽의 팝업스토어는 깔끔한 블랙컬러를 베이스로 콜라보레이션 제품 패키지의 옐로와 핑크가 포인트 컬러가 되어 화사하고 고급스럽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이런 럭셔리한 디스플레이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는데요.
매장 자체가 제프쿤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깔끔한 블랙컬러의 월에는 돔 페리뇽과 제프쿤스가 콜라보레이션하여 만든 리미티드 에디션 돔 페리뇽 X 제프 쿤스 리미티드 에디션 (Dom Pérignon X Jeff Koons Limited Edition)이  매장 중앙에는 제프쿤스가 돔 페리뇽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벌룬 비너스 바이 제프 쿤스 (Dom Pérignon Balloon Venus by Jeff Koons)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BC 23,000년 전, 오스트리아에서 출토된 구석기 시대의 작은 조각상인 빌렌드로프의 비너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작품인 돔 페리뇽 벌룬 비너스 바이 제프 쿤스 (Dom Pérignon Balloon Venus by Jeff Koons)는 전 세계에 650개가 있지만 국내에는 단 3점만 입고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3점 모두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돔 페리뇽 사이즈에 맞춰 소형 버전으로 축소 제작한 돔 페리뇽 벌룬 비너스는 열리는 순간 로제 빈티지 2003 한 병이 모습을 드러낸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돔 페리뇽X제프쿤스의 콜라보레이션 작품 중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돔 페리뇽 X 제프 쿤스 리미티드 에디션 (Dom Pérignon X Jeff Koons Limited Edition) 입니다.
벌룬 비너스 형태와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돔 페리뇽 병과 기프트 박스를 디자인 한 제품으로
기프트 박스는 제프쿤스가 내장과 외장의 완벽한 조화를 고려하여 직접 디자인하였다고 합니다.
어두운 바탕의 박스 외면에 화이트 와인에는 노란색을, 로제 와인에는 핑크색으로 표현하여 컬러와 일치하는 돔 페리뇽 벌룬 비너스를 재현해 놓았으며 병 마개를 감싸는 호일 역시 박스와 같이 종류별로 컬러를 구분해 놓아 어두운 컬러의 병과 대조를 이루어 스페셜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화이트 와인의 노란색은 고급스러워 보이고 로제 와인의 핑크색은 사랑스러워 보이지 않으세요?

 

벽면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돔 페리뇽 입니다. 방패모양의 와인라벨을 확대 시켜 각 컬러별로 와인을 구분해놓았는데요.
마치 글라스에서 춤을 추고 있는 돔 페리뇽을 상상하게 만드는 것 같지 않으세요?
노란색 컬러의 화이트 와인은 빈티지 2004 , 핑크색 컬러의 로제 와인은 빈티지 2003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화이트 와인은 1000병, 로제 와인은 60병 한정으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만 다른 돔 페리뇽의 여러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좌측부터 차례대로 지난 9월에 출시된 화이트 와인으로 빈티지 2004, 로제 와인은 빈티지 2000 그리고 외노테크 빈티지 1996 등 돔 페리뇽의 핵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외노테크 빈티지 1996은 기본 7년의 숙성기간을 거친 빈티지 중에서도 제 2차 숙성기에 도달할 수 있는 돔 페리뇽을 선별하여 최소 12~16년의 또 한번 숙성기간을 거친다고 합니다.
그만큼 우월한 스펙을 자랑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기도 하답니다.

 

이번 돔 페리뇽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프쿤스와 돔페리뇽이 콜라보레이션 한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시 돔 페리뇽의 로고가 새겨져 있는 양초와 샴페인 글라스를 사은품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이것 또한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증정한다고 하니, 돔 페리뇽을 구매하시는 분들께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최초의 돔 페리뇽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열린다고 하니,
돔 페리뇽과 제프쿤스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갤러리아 WEST 5층에 위치한 돔 페리뇽 팝업스토어를 방문해보세요.
제프쿤스와 콜라보레이션하여 더욱 특별해진 돔 페리뇽과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