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SIA 아이코닉 브랜드 위크' in 갤러리아

본문

어제부터 뚝 떨어진 기온에 많이 당황하셨죠? 이렇게 추운 날씨를 한번에 날려줄 HOT한 소식이 있답니다. 바로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Style Icon Awards/SIA) 바로 오늘!!! 17일(목)부터 24일(목)까지 열리는데요. 패션뿐만 아니라 방송, 가요, 예술 등 문화 전반에 걸쳐 우리를 사로잡고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 인물을 선정하는 최고의 페스티벌이라 할 수 있지요. 

전 세계적인 패션과 문화 행사에 갤러리아가 빠질 수 없겠죠? 갤러리아는 이번 SIA와 함께 손을 잡고,  'SIA 아이코닉 브랜드 위크'를 통해 명품관 내 패션계의 문화 전반의 트렌드를 이끈 세기의 아이콘과 그들을 완성한 아이템을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전시회, 라운지, 야외 패션쇼, 그리고 특별 미스나잇 쇼핑 이벤트까지! 단순히 보고 즐기는 행사가 아니라, 갤러리아 명품관 곳곳에서 직접 스타일 아이콘을 만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오니, 갤러리아 명품관으로 발걸음을 재촉해주세요~! 





10월 22일~10월 24일 기간 동안 한 시대를 풍미한 세기의 스타일 아이콘을 재조명하는 스타일 무비를 상영하는 'SIA 스타일 필름 영화제'가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리는데요. 이제는 패션계에서 전설이 되어 버린 그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니, 벌써부터 설레이는데요. 

평소 관심있던 스타일 아이콘이 있으시다면, 영화를 통해 그들을 좀 더 이해하실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실 거에요. 저는 보고 싶은 영화가 너무 많아서, 시간만 허락된다면 모두 보고싶네요.  


* 상영작

  -10월 22일(화) : 개막작<다이애나>, <마드모아젤C>, <코코샤넬>
  -10월 23일(수) : <팩토리걸>, <마를린 먼로와 함께한 일주일>, <티파니에서 아침을>, <마드모아젤C>
  -10월 24일(목) : <다이애나>, 폐막작 <마드모아젤C>

* 예매처 : CGV 웹사이트, CGV 청담씨네시티 매표소




'제 1회 SIA 스타일 필름 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영화 <다이애나>에 갤러리아를 사랑하는 여러분을 초대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 기쁜데요. 

지금 갤러리아 명품관 페이스북에 들어오셔서 댓글을 남겨주시면, 총 10분께 개막작 <다이애나> 티켓(1인 2매)을 보내드리니, 여러분들의 폭풍 댓글과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 


▲ 이벤트 참여하러 바로가기(사진 or 글씨 클릭)


∙ 이벤트 기간: 10/17(목)~10/20(일)     ∙ 당첨자 발표: 10/21(월) 오전 中
∙ 상영일시: 10/22(화) 저녁 7시 (청담CGV)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