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추석선물 추천] 갤러리아 블로그 에디터가 추천하는 고메이 494 추석선물세트!

본문


안녕하세요~ ^^ 우리의 명절 추석이 이제 바로 일주일도 남지 않았네요.

이번 추석이 더욱 반갑고 즐거운 이유는....여러분도 너무 잘 아시겠지만~ 휴일이 아~~~주~~~ 길다는 거에요. 이번주 토요일부터 그 다음 주 일요일까지, 열흘 동안 쉬시는 분들도 주변에 많더라구요. 저는 비록 딱! 정확히! 빨간 날에만 쉬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네요. 

추석엔 뭐니뭐니해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이 빠질 수 없겠죠. 늘어난 휴일만큼이나 찾아 뵈야할 곳도 인사 드릴 분도 늘었을텐데요, 그래서 저 에디터가 여러분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고메이 494의 추석선물세트 중에서도 특별히 엄선한 제품들로만 소개드릴께요.



'강진맥우 명품세트'는 강진맥우 한 마리에서 나오는 소량 고급 부위만을 정성스럽게 손질하여 받으시는 분의 품격과 드리는 분의 자부심을 높여드릴 프리미엄 세트입에요. 1단_등심 1.8kg 이상, 2단_꽃등심살 0.9kg, 살치살 0.9kg, 3단_채끝 0.9kg, 알등심 0.9kg, 4단_등심(스테이크) 1kg 이상, 안심(스테이크) 0.6kg이상 구성. 


한 뿌리 한뿌리에 정성이 가득 깃들어 있는 '더덕 특품세트'에요. 눈으로 보기만 해도 향긋한 더덕향이 나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 맑은 산의 기운을 그대로 전해주고 있는 듯해요. 국산 더덕 2.1kg. 


산지에서 엄선한 귀한 상품으로 구성한 영양만점 '명품 전복세트'에요. 고메이 494 매장에서 즉석에서 제작하여 드리는데요, 자연산과 양식으로 선택하여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역대 대통령의 경조사와 국빈 대접에 빠짐없이 올랐던 60년 전통의 한과점 '호원당'의 선물세트에요. '한과스페셜 고급'은 육포, 다식과, 만두과, 밥풀강정, 세반강정, 흰깨박산, 흑깨박산, 백잣편, 흑임자다식, 송화다식, 오미자다식, 대료다식, 매엽과, 잣강정, 깨강정으로 구성. 


대한민국 제과명장 1호 박찬회 명장의 화과자 세트에요. 화려하나 색채와 맛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박찬회 화과자 명장세트'는 화과자 15개, 과일만주 10개, 양갱 10개, 특선만주 5개로 구성. 




추석에 빠질 수 없는 대표 과일이죠. 빨갛게 영글어 있는 '장수 대왕(大王) 사과세트'에요. 나무궤짝을 연상시키는 우드 포장으로 특별함을 더해주었어요. 선물용 또는 차례용으로 모두 알맞답니다. 국산 사과 9입. 


우리 고유의 정갈함과 품격이 느껴지는 '제수용 과일세트'에요. 사과 3입, 배 3입, 단감 6입, 밤 300g, 대추 200g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복주머니로 완성한 센스있는 포장이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 오직 고메이 494에서만 구입하실 수 있는 특수 상품입니다. 추석을 맞아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한가위를 선사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상품들이라고 해요. 먼저 소개드릴 제품은 '고메이 494 컨시어지 혼합2호 세트'에요. 국내산 유기농 쌀 1kg, 구이김 50g(90매), 참기름 140ml, 들기름 140ml 구성. 



두 번째로 소개드릴 상품은 '고메이 494 컨시어지 혼합3호 세트'입니다. 숄더 에코백, 구이김 50g(90매), 참기름 140ml, 들기름 140ml 구성. 




우리나라 대표 건강식품이죠. 6년근 홍삼으로 만들어진 'GMS 고려 홍삼절편'이에요. 쓰지 않고 달콤함을 느낄 수 있어 어르신들의 건강간식으로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20g X 10갑. 


산삼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GMS 고려 산삼배양근'이에요. 부모님 또는 감사의 마음과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분께 추천드려요. 20ml X 20병. 





이번에 소개드릴 상품 또한 고메이 494에만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에요. 바로 유럽의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인정받은 이탈리아 No.1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펙(PECK)' 제품입니다. 추석을 맞아 특별히 구성된 '펙 트러플 골든 라벨 세트'인데요, 트러플버터 30gX5, 트러플크림 190gX2, 트러플오일 250mlX2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정말 고르고 골라 소개드린 갤러리아 고메이 494의 추석 선물세트, 어떠셨나요? 제품 하나하나 정성껏 준비한 고메이 494의 선물세트로 행복하고 건강한 추석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