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키노 칩 앤 시크의 독특하고 위트 넘치는 컬렉션을 보고 있노라면 슬그머니 웃음부터 나옵니다. 특히, 작년 S/S 컬렉션은 마치 채소 가게를 런웨이에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죠? 딸기와 사과, 포도 장식의 과일 프린트 드레스를 비롯해 옥수수 알이 와르르 떨어질 듯한 화이트 드레스, 당근 비녀를 꼽은 모델의 헤어스타일까지. 과연 패션계의 악동다운 깜찍 발랄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무대였습니다.
올해에도 역시 이런 즐거운 상상은 계속되었는데요. 상큼한 오렌지, 꽃분홍과 보라, 초록과 연두 등 대담한 컬러 군단으로 물들인 모스키노 칩 앤 시크의 레트로 컬렉션! 1960년대 트위기를 연상케 하는 모델의 부풀린 헤어와 캐츠아이 선글라스, 소녀들의 장난감 같은 파인애플 가방과 귀걸이 등에서 모스키노만에 재치와 유머를 엿볼 수 있었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2층에 자리잡은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모스키노 칩 앤 시크 매장입니다. 비비드한 컬러와 위트 있는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매장 밖에서도 눈길을 끄는데요. 정면 행거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해바라기 원피스와 저 멀리 선반 위에 진열된 돛단배 숄더백이 쇼퍼홀릭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하네요.
매장 안 행거에는 올여름 꼭 한번 도전하고 싶은 위시 아이템들이 한가득 진열되어 있는데요. 이번 시즌, 모스키노 칩 앤 시크의 베스트 아이템인 파인애플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와 달콤한 민트 컬러의 애니멀 프린트 셔츠, 그러데이션 염색 기법이 돋보이는 스커트가 보고 또다시 봐도 질리지 않을 만큼 매력적이에요.
액세서리 라인도 그 어느 때보다 흥미로운데요. 미니 사이즈 백들이 유행하면서 모스키노 칩 앤 시크에서도 작고 깜찍한 사이즈의 스퀘어 백들이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커피잔과 돛단배, 노트 모양을 한 정체불명의 아이템들인데요. 디자인만 개성 있지 실용성은 전혀 없을 거라고요? NO! NO! 체인 스트랩 조절이 가능해 크로스 백은 물론 숄더백, 클러치까지 활용할 수 있는 실용만점의 멀티백이랍니다.
이런 위트 넘치는 아이템이 더 궁금하다고요? 그렇다면 다시 한번 모스키노의 위트 넘치는 아이디어에 박수를 보내면서, 이번 S/S 컬렉션 중 두 눈에 하트가 그려질 만큼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썸머 아이템을 낱낱이 공개할게요!
바캉스 시즌, 비치 룩으로 입어도 손색없는 아이템! 바로 큼직한 해바라기 패턴이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린넨 원피스'입니다. 어깨 부분이 성글게 짜진 메시 소재로 되어 있어 수영복 위에 입어 어깨끈이 살짝 비치도록 스타일링하면 답답해 보이지 않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이번 시즌, 모스키노 칩 앤 시크에서 자주 등장하는 단골손님은 다름 아닌, '파인애플 프린트'에요. 시원한 파인애플 프린트가 열대지방에서 보내는 달콤한 휴가를 상상하게 하죠? 시원한 블루와 그린 도트 프린트가 트로피컬 룩의 감성지수를 한껏 드높여주며, 티셔츠와 스커트가 분리되는 듯한 디자인이 꽤 인상적이에요.
혹시 파도가 만들어 놓은 예술작품이 아닐까요? 블루 컬러의 시원한 분위기가 일품인 '플라워 원피스'에요.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깔끔한 디자인과 파도를 닮은 블루 컬러의 프린트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기분인데요.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플라워 모티브의 원피스, 이번 휴가지 썸머 나잇 룩으로 추천할게요.
여성스러움의 대명사, 레이스를 빼놓을 순 없겠죠? 특히 이번 시즌은 레이스 열풍이 가히 폭발적인데요. 모스키노 칩 앤 시크의 '레이스 원피스'는 가슴 위까지 푹 파인 네크라인과 슬리브리스 형태로 시원하게 디자인되었어요. 달콤한 스카이 블루와 화이트 레이스의 절묘한 만남은 페미닌한 감성을 좋아하는 여성들의 소유욕을 자극하기 충분합니다.
올여름에도 쇼핑 리스트에서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아이템은 꽃무늬에요. 헌데, 매 시즌 유행이 반복되다 보니 옷장 안은 철 지난 원피스와 스커트로 가득하다고요? 그렇다면 이번엔 과감하게 팬츠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화사한 '플라워 팬츠'에 블랙 롱 슬리브리스와 웨지힐로 포인트를 준다면, 해변에서 가장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을 거에요.
빙그르르 돌면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플리츠 스커트'에요. 플리츠는 세로 절개선 덕분에 몸매를 날씬하게 보완해주는 마법의 아이템으로 잘 알려졌죠? 특히 모스키노 칩 앤 시크의 플리츠 스커트는 조각조각 다른 컬러로 디자인되어 더욱 날씬한 실루엣을 완성시켜 준답니다.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풍기는 코바늘 뜨개 느낌의 스커트에요. 자치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아이보리 '뜨개 스커트'에 허리와 힙, 그리고 치마 밑단에 네온 컬러의 테이핑을 엮어줘 상큼한 분위기를 더해줬어요. 또한, 스커트 위에 뜨개를 덧대 있어 입체감 있게 표현했고, 움직일 때마다 찰랑거리는 느낌이 매력적이랍니다.
통통 튀는 감각과 아이디어로 탄생한 '파인애플 백'이에요. 야자수를 연상케 하는 브라운과 라임 컬러의 조화가 지금 바로 열대우림에 들어선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데요. 가방 외부를 입체감 있게 삼각형 모양으로 퀼팅 처리를 해서 더 고급스럽답니다.
위트 있고 컨셉추얼한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 칩 앤 시크의 썸머 컬렉션. 여러분의 여름 스타일 충전에 도움이 됐나요? 어쩜 이렇게 휴가지에서 필요한 아이템들만 쏙쏙 골라뒀는지,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려 더 탐이 나는데요? 이런 사랑스러운 S/S 신상품을 8월 말까지 30% 세일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인기 제품은 조기에 소진될 수 있으니, 조금 서둘러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2층에 있는 모스키노 칩 앤 시크 매장을 방문해주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2013 여름 데이트 룩' 레슨 (0) | 2013.07.01 |
---|---|
여자가 꿈꿨던 집이 현실되는 곳! 네덜란드 탑 리빙 스타일 숍, 리비에라 메종 (0) | 2013.06.28 |
세상 어디에도 없는 완벽한 시계, 오데마 피게 워치 컬렉션 (0) | 2013.06.25 |
거부할 수 없는 매력! 헬레나 앤 크리스티의 섬머 슈즈 컬렉션 (0) | 2013.06.24 |
오~ 예술이야! 건축학 슈즈 '유나이티드 누드' 팝업 스토어 (0) | 2013.06.2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