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갤러리아 기자단] 남성들을 위한 여름휴가 패션아이템

본문

남성들을 위한 여름휴가 패션아이템

 

 

안녕하세요. 갤러리아 기자단 1기 한우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푹푹 찌다보니 더욱더 여름휴가가 간정해 지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여름휴가가 다가오면 어떤 아이템을 착용할지 미리부터 준비하는 여성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여성들을 위한 비치웨어는 많은데 남성들을 위한 비치웨어 정보가 부족하다는 생각 많이 하셨지요. 여름휴가가 다가와도 패션에는 관심이 전혀 없어 보이는 남자친구 혹은 남편을 둔 분들에게 휴가 패션 아이템을 제안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ㅣ 갤러리아 남성 편집샵 g494homme  

 

 

    

 

제일 먼저 여름휴가하면 중요한게 비치췌어겠지요.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EAST 4층에 위치한 남성편집샵 g494homme! 살짝 보이는 제품들의 느낌이 당장이라도 해변으로 뛰쳐가야할 기세네요!

 

 

g494homme에 입점해 있는 빌리브레퀸!(VILEBREQUIIN)

 

빌리브레퀸은 화려하고 다양한 패턴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브랜드인데요.국내에서도 옷 좀 입는 남성분들이라면 빌리브레퀸 수영복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정도로 센스있는 아이템이랍니다.

이번 비치웨어 제품들도 톡톡 튀어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의 아이들이 참 많더라고요.

특히 빌리브레퀸의 로고가 허리밴드 가운데 부분에 있어서 더 예쁜 것 같아요!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선물해주면 무척이나 좋아할만한 아이템같지요. 무엇보다 아빠와 아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수영복이라 올 여름 빌리브레퀸을 생각중이랍니다.

 

 

네추럴한 느낌의 셔츠와 함께 입어도 참 예쁜 것 같아요! 이렇게 입고 해변을 걷는 모습, 생각만 해도 멋있지요^^

 

 

ㅣ갤러리아 팝업스토어, 꼼데가르송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에 새롭게 오픈한 꼼데가르송!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지요. 9월 30일까지 이동식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PLAY BOX라는 이름이 참 잘 어울리지요!

 

 

꼼데가르송은 일본 유명 패션 디자이너 레이 가와쿠보의 브랜드로 불어로 '소년같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티셔츠들이 하나같이 젊은 감각이 가득한 것 같아요-

 

 

시원시원해 보이는 여름티셔츠들-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하지만, 이번 여름 휴가지에서도 편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입기 좋을 것 같아요^^

 

 

 

한가득 쌓여있는 컨버스박스! 다 들고오고 싶은 욕심이 드네요. 꼼데가르송은 컨버스도 참 귀여운 느낌이에요.  이번 여름, 휴가지 패션 키워드로! 꼼데가르송도 아주 좋을듯 하지요-

 

 

 

ㅣ스타일리쉬한 남자들을 위한 디자이너 멀티샵, MANgds

 

 

 캐주얼과 수트를 함께 만나 볼 수 이쓴 MANgds!  MANgds는 캐주얼한 셔츠부터 슬림하게 잘 맞는 수트 패션까지 다양한 룩을 만나볼 수 있는 편집셥으로 갤러리아 럭셔리홀 WEST 4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브랜드 컨셉 'Man follow MAN'

뒤의 MAN은 남자라는 뜻도 있지만, MANgds의 MAN을 상징하는 의미도 있어 MANgds가 남성패션을 선도하는 매장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고 하네요. 매장 안에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기 때문에 국내 디자이너들의 브랜드부터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어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여름에 입기 좋은 다양한 티셔츠부터!

 

 

화려한 느김의 티셔츠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답니다.^^

 

 

세인트 제임스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도 럭키슈에뜨의 PK티도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다양한 브랜드가 한곳에 입점해 있는만큼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군이 참 많아서 좋더라고요. 이곳저곳 돌아다니지 않아도 스타일리쉬한 아이템들을 한 곳에서 건질 수 있어서 무척 좋은 것 같아요.  

 

 

 

깔끔하게 입기 좋은 스타일이지요! 일명 훈남 스타일:)

 

 

 

알록달록 팬츠들도 돋보이는데요. 여름이라 그런지 비비드한 컬러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깔끔한 스타일의 팬츠도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깔끔한 댄디 스타일이 좋다라고요~!

 

 

의류 뿐 아니라 슈즈, 선글라스, 시계,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어요. 예쁜 악세서리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더라고요!

 

ㅣ필수아이템 선글라스, 그라픽플라스틱

 

올 여름 꼭 겟해야할 아이템, 바로 그라픽 플라스틱입니다. CF감독 백종열가 패션 포토그래퍼 홍장현, 안성징이 만든 안경으로 이미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지요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 남성편집샵 MANgds에서 만나볼 수 있는 그라픽 플라스틱!

 

 

얼굴 위의 그라픽이라는 개념으로 디자인되었다고 하는데 안경다리를 원하는대로 교체할 수 있다는 게 제일 매력적인 것 같아요. 남성뿐 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넘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랍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너무 좋은 그라픽 플라스틱! 올 여름 휴양지 아이템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하고 선택의 폭도 넓으니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분들은 꼭 여름휴가 전에 들러보시길 바래요.

이렇게 남성들을 위한 아이템이 가득한 편집샵들을 살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휴가 가기 전, 갤러리아 EAST 4층, g494homme나 또는 WEST 4층 MANgds에 들러 남편, 또는 남자친구를 휴양지에서 더욱더 빛나게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한우리 ㅣ BLOG DE GALLERIAN

갤러리아 기자단 1기, 한우리에요.

뷰티, 패션을 사랑하지만 IT기기도 좋아하는 블로거랍니다.

[블로그] 한우리의 IT화장대  [트위터]/onewoori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