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 꼼데가르송 팝업스토어 오픈!

본문

 

 

따끈따끈한 갤러리아 소식이에요.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에 꼼데가르송 팝업스토어가 오늘 오픈했답니다.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꼼데가르송을 팝업스토어 형태로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너무 기쁘답니다! 꼼데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도 무척 반가울 소식일텐데요. 비록 비는 부슬부슬 내리지만 갤러리아 지기가 안 가볼 수 없는 거죠! 그 멋진 팝업스토어 현장 고스란히 담아왔어요.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이동식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되는 갤러리아 꼼데가르송. PLAY BOX 라는 이름이랑 참 잘 어울리는 느낌이지요.  오픈하는 날이니만큼 케이터링도 빠질 수 없지요. 플레이 박스 이름과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의 케이터링 또한 반가웠어요. 오늘 방문하시는 분들은 드실 수 있겠지요+_+

 

 

참고로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매장에서 구입하시는 고객분들께는 빈스앤베리즈 아이스커피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니 쇼핑과 카페의 즐거움 둘다 챙기시길 바래요!

그렇다면 플레이박스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가득 쌓여있는 컨버스 박스. 보기만 해도 배부른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꼼데가르송의 빨간색 로고만 보고 가슴이 두근거려요. 웃음도 나면서 기분 좋아지는 브랜드임에는 확실해요.

 

 

기본 컨버스조차 특별한 느낌이지요. 꼼데가르송은 불어로 'LIKE A BOY', 소년같이! 라는 의미를 뜻한다고 해요. 꼼데가르송 티셔츠가 있는데도 의미는 처음 알았답니다.하하하. 일본 유명 패션디자이너 레이 가와쿠보의 브랜드지요. 꼼데가르송!

 

 

시즌 특성상 반팔 제품이 가장 많았어요. 남녀 제품 둘다 있고요. 커플티로도 참 센스있을 것 같아요. 특히 남성분들이 꼼데가르송 제품을 입고 있으면 센스쟁이 같아 보여요!

 

시원시원한 느낌의 여름 티셔츠들.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처음 보는 디자인들도 있어서 취재하는 동안 한참을 구경했답니다!

 

두개가 겹쳐진 디자인도 개성있지요. 꼼데가르송 매니아라면 반드시 소장해야할 디자인이 아닌가 싶어요.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니 더 예뻐 보이고, 더 갖고 싶어지는... 그런거죠.

 

 

 

 

반팔 제품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꼼데가르송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기본 카디건도 발견할 수 있었어요. 고운 레드 컬러에 눈 크게 뜨고 있는 하트 로고. 레이어드하면 참 예쁘겠지요. 가을이 아니어도 사고 싶은 마음이 드는 예쁜 레드였지요.

 

 

 

꼼데가르송 팝업스토어에 무척 잘 어울렸던 매장 도트무늬 또한 놓칠 수 없었던 요소였달까요. 도트무늬 유리창 안으로 보이는 금색 꼼데가르송 티셔츠가 멋져 보였어요!

갤러리아 꼼데가르송은 올해 9월 30일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에서 운영된답니다. 꼼데가르송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봐야할 곳이겠지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