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여름에는 슬리퍼 VS 운동화? 남자 신발, 이건 어때?

본문

MEN'S SHOE RACK

무심코 매치한 슈즈 하나가 룩의 완성도를 좌우한다. 이번 시즌 남자들의 패션 지수를 높여줄 슈즈와 스타일링 팁!

 

 



Dynamic Sneakers
스니커즈 하나만 잘 구입해도 매일 매치하는 신발 선택에 관한 고민을 덜 수 있다. 스니커즈는 보통 데님 소재나 트레이닝 룩같이 캐주얼한 의상에 자주 신는 슈즈로 꼽히지만, 화이트와 베이지, 그레이 같은 차분한 색상의 스니커즈는 포멀한 슈트에 매치해도 멋스럽게 잘 어울린다. 또한 화려한 컬러나 패턴을 가미한 스니커즈는 평소 비슷한 톤으로 옷을 맞춰 입는 걸 좋아하거나 어두운 색상의 하의를 선호하는 이들의 룩에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하면 활기찬 느낌을 줄 수 있다.

 

1 PRADA 아이코닉 태그가 힙한 느낌을 주는 아메리카 컵 오리지널 스니커즈.
2 LOUIS VUITTON 옆면과 뒷면의 벌키한 시그니처 로고 플레이가 인상적인 트레이너 슈즈.
3 GUCCI 인터로킹 G로고를 위트 있고 생동감 있게 표현한 러닝 슈즈.
4 GIVENCHY 화사한 느낌을 주는 옐로 보디가 시선을 사로잡는 스니커즈.

 

5 DIOR MEN 오블리크 자카드 소재에 페이즐리 문양을 가미한 스니커즈.
6 TOD’S 매끈한 가죽 인서트와 큼직한 고무 페블 디테일의 스니커즈.
7 OFF-WHITE™화살표 모티브의 컬러 팁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스니커즈.

 

MODERN SLIDE
집 앞 슈퍼에 갈 때 신는 ‘쓰레빠’는 잊어라.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를 그래픽적으로 표현한 디자인부터 미끄럼 방지를 위한 톱니바퀴 굽에 패딩 디테일을 가미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스타일까지, 한층 세련된 모습의 슬리퍼가 등장했다. 슬라이드에 양말을 매치하는 과감한 스타일이 이번 시즌의 트렌드지만, 자칫 촌스러워 보일까 고민이라면 슬라이드의 포인트 컬러와 양말 색깔을 통일할 것. 또한 슬라이드를 트레이닝 팬츠에 연출할 땐 재킷이나 셔츠 같은 포멀한 상의로 룩에 무게감을 주는 게 좋다.

 

1 SALVATORE FERRAGAMO 시그니처 패턴의 크로스 스트랩이 멋스러운 간치니 슬라이드.
2 LOUIS VUITTON 방수 소재 스트랩의 양각 모노그램 패턴이 유니크한 워터프런트 뮬.
3 FENDI 입체적인 펜다체 로고와 패턴이 돋보이는 러버 소재 슬라이드.
4 NEIL BARRETT 안정적인 굽과 패딩 스트랩이 조화로운 슬라이드.

 

editor 김민희

photographer 최민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