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Only Galleria!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

본문

Exclusive Gifts

 

장인 정신과 친환경의 가치를 담아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PB 상품들을 소개한다.

 

1,2 기프트 솝의 스테디셀러인 갤러리아 캐시미어 제품들.

갤러리아에서 열리고 있는 크리스마스 팝업 스토어가 움츠러든 마음을 따스하게 녹여줍니다. 매년 실용성과 심미성을 두루 갖춘 스페셜 아이템으로 사랑받아온 크리스마스 기프트 숍이 올해는 ‘Santa’s Gift Truck’ 을 테마로 열리고 있답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Art’ ‘Craftmanship’ ‘Eco Friendly’ 상품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커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예술 작품과 상품의 경계를 허무는 합리적이고 재미있는 아이템들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1,2 크리스마스 시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김하윤 작가의 PB 상품. 3 갤러리아 캐시미어 4,5 옥수수 전분을 이용한 류종대 작가의 PB 상품들.

이번 크리스마스 기프트 숍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PB 상품은 류종대 & 김하윤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친환경 소재 오브제와 소장 가치 넘치는 공예품들. 국내외에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아트 퍼니처 작품 활동으로 널리 알려진 류종대 작가는 갤러리아가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라잇!갤러리아Right!Galleria’ 프로젝트와 연계한 작품으로 고객들에게 친숙한 작가입니다. 류종대 작가는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콘셉트인 ‘컬러가 전달하는 영감’을 주제로 컬러풀하고 독창적인 PB 상품을 선보이는데, 그중에서도 컬러풀한 도트 프레임 거울, 옥수수 전분을 소재로 3D 프린팅 기법으로 제작한 버블 고블렛 잔과 화병 등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편,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갤러리아와의 크리스마스 PB 상품 개발에 참여한 김하윤 작가는 시그너처 기법인 음각과 양각을 새긴 유니크한 화이트 세라믹 테이블웨어로 널리 알려진 세라믹 아티스트. 갤러리아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Alice in Wonderland’로 작년 크리스마스 기프트 숍에서 전 제품 완판을 기록할 만큼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답니다. 한정 수량으로 소개하는 김하윤 작가의 작품들은 올해 파티 디저트 테이블에 필요한 코스터, 라지 플레 이트, 머그를 추가로 개발해 그 소장 가치가 더욱 크죠.

또한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기프트 숍에서 매년 변함 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갤러리아 캐시미어 제품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들. 올해는 ‘원마일 웨어’의 열풍을 반영,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베이식한 컬러와 디자인을 강조한 캐시미어 상품들을 대거 선보입니다. 재택근무가 늘어남에 따라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캐시미어 슬리브리스, 이너 톱 등 레이어드가 가능한 에센셜 아이템을 강조한 컬렉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죠. 특히 차분한 색조의 보디 컬러에 과감한 컬러 배색이 눈에 띄는 아이템들이 인기몰이 중이니 참고하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