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포레르빠쥬 스플래쉬 컬렉션

본문

SPLASH COLLECTION 

 

메종 포레르빠쥬가 이번 SS시즌 선보이는 SPLASH(스플레쉬) 컬렉션.

 

(좌) PHONE POUCH SPLASH (우) POCHETTE 11 SPLASH

300년 역사와 전통의 메종 포레르빠쥬는 이번 SS시즌 투명한 비닐소재의 SPLASH(스플레쉬)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포레르빠쥬는 나폴레옹을 비롯한 왕족들을 위한 무기 및 가죽제품을 제조하면서 세계적 명성을 얻은 프랑스 헤리티지 브랜드입니다. 브랜드의 오랜 역사를 연상시키는 에카이유(비늘) 패턴이 이번 여름, 비닐 소재와 만나면서 특유의 청량감과 우아함을 표출합니다.

Limited Edition으로 전 세계 소량만 생산되는 스플레쉬(SPLASH) 컬렉션은 비치백, 기존 사가 시티백의 스플레쉬 버전을 비롯하여 탈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실용성을 더한 폰 파우치, 클러치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메달 등의 악세서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백과 파우치에는 탈착 가능한 레더 스트랩이 포함되어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합니다.

 

BEACH BAG 47 SPLASH

사랑도 전쟁도 승리의 요건은 동일합니다. 1717년 이래 «매혹을 위한 무장(Armed for seduction)»이라는 모토를 충실하게 지켜온 포레르빠쥬는 오늘날에도 변함없이 그 누군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무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POCHETTE 24 SPLASH & POCHETTE CAL 16  SPLASH       
(좌) SAGA CITY 31 SPLASH  (우) SAGA CITY 18 SPLASH

 

일상의 전쟁 속에서 매혹을 위한 무기, 스플레쉬 컬렉션과 함께 상대방의 마음을 쟁취해보세요.

에카이유 문양의 멋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스플레쉬(Splash) 컬렉션은 국내에서는 오로지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층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Galleria Luxury Hall East 1F 포레르빠쥬 02 3440 439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