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여심을 흔드는 감성, 폴앤조의 봄

본문

 

 

 

 

이른 봄비가 오려는 건지 날씨가 어제에 비해 우중충하네요. 출근길 지겨워진 코트 자락을 뒤로하고 

스마트폰으로 봄 신상 룩북을 보는 재미에 빠져 있답니다. 브랜드마다 쏟아져 나오고 있는 봄 신상품들을

보고 있자니 얇은 지갑이 아쉬워지기만 하는 요즘이어요. 트렌치코트도 사고 싶고, 배색 롱 재킷, 맥시

드레스, 쉬폰 블라우스, 야상 점퍼 등 갖고 싶은 아이템은 메모장에 쌓여만 가는 슬픈 현실이랄까요-

그래도 눈으로 보기만 해도 설렘이 느껴지고, 기다려지는 봄옷들입니다.

 

오늘은 그런 느낌을 더 강렬하게! 느끼게 해줄 브랜드, 폴앤조의 신상품들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원래도 화려하고 패턴이 아름다운 브랜드지만 봄이라 그런지 매장에서 반짝반짝 빛이 나더라고요+_+

 


 

 

폴앤조의 Nouvelle Collection입니다. 모델이 입은 패턴에서 봄이 느껴지시죠*_*

원래 폴앤조의 패턴이 비비드하면서 빈티지한 느낌이 많이 드는데요. 이번 봄신상은 소녀스러움이 느껴지는

잔잔한 패턴과 귀여운 빈티지 감성이 묻어나는 컬렉션이랍니다. 모델의 얼굴은 시크하지만 옷은 러블리 그

자체네요! 실제 제품들을 보여 드릴게요^^


 

 

 

이번 크루즈 라인의 대표 패턴이라고 할수 있는 제품이 매장에도 메인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더라고요.

흔히들 말하는 '샤랄라' 원피스지요. 너는 내 운명이라는 영화에서 열연한 아름다운 여배우 전도연씨가

입고 나왔던 화제의 원피스도 생각나는 예쁜 제품이었어요.

 

벽면 한가득, 보기만 해도 봄이 느껴지는 옷들이 걸려있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매장에 고객님들도 많이 찾아와서 보시더라고요. 사람눈은 똑같구나! 생각했습니다.+_+

 


 

 

봄이고, 폴앤조이고! 꽃이 절대 빠질 수 없는 요소지요! 매장에서 보자마자

"어머, 이건 사야 해!"를 외치게 한 원피스에요. 가슴 아래 살구색 꽃이 소복하게 달려 있는 사랑스러운

원피스였어요. 입지 않아도 좋으니 옷장 속에 고이 모셔두고 봐고 마음이 녹녹해질 고운 디자인이라 생각해요.

 

요즘 셀프 웨딩 촬영 많이 하시던데, 이런 세미 웨딩 드레스 느낌의 원피스면 아주 딱!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딘지 빈티지 드레스 느낌도 나고 말이지요.(그래요..제가 반했답니다..흑)


 

 

 

크루즈 대표 라인, 꽃무늬 블라우스도 예쁘지만 이 아이보리 블라우스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번 폴앤조 봄신상에 반해서 돌아온 이유가 있다니깐요. 여성분들이라면 좋아할만한 사랑스러운 블라우스.

청순한 느낌이지만 약간 파인 네크라인 덕에 섹시한 느낌까지 드는 블라우스입니다.

스키니 진이랑 매치하면 참 예쁘겠어요!

 


 

역시 크루즈 라인의 대표 제품, 도트 재킷과 쇼츠여요. 모델처럼 세트로 입어도 예쁘겠고 단독으로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지난 겨울 블랙 바탕에 화이트 도트가 유행했다면 이번 봄에는 화이트 바탕에 블랙 도트가

대세인 것 같더라고요. 도트는 카멜 컬러랑 잘 어울리는데, 모델 역시 카멜 컬러 티셔츠랑 스타일링 했네요+_+


 

 

그리고 빠질수 없는 사랑스러운 인디 핑크 재킷-

빈티지한 컬러라 어떠한 하의랑도 잘 어울릴 색이에요. 블랙, 화이트, 네이비도 예쁘지만 그레이 컬러 팬츠랑

매치하면 더 예쁠 것 같은 고운 컬러입니다.

 

색이 보들보들해요. 아주.

 

물론 도트와 꽃무늬만 있는 건 아니죠~~~폴앤조인데요.+_+


 

 

봄이라 그런지 강렬한 색대비가 있는 패턴보다는 부드러운 패턴이 많았어요. 물론 특유의 사랑스럽고 빈티지한

느낌의 패턴은 여전하고요. 그린색 고무줄(?) 스커트도 너무 예뻐요!

펭귄으로 보이는 패턴도 너무 귀엽네요. 봄이라 그런지 패턴있는 옷들이 브랜드마다

많이 보이더라고요. 특히 캐릭터가 패턴으로 들어가 있는 제품들이 눈에 많이 띄였어요.

 

 

그리고 가장 폴앤조스러웠던, 블라우스- 노란색과 보라색의 조화가 참 곱네요. 화사한 봄옷으로 추천하고 싶은

스타일입니다.

 

패턴이 있는 옷은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면서 스타일리쉬해 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어요.

 

패턴 원피스


 

패턴 원피스와 재킷, 카디건을 매치해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맥시 드레스와 재킷은 스타일리쉬하면서 시크한

느낌이고 기본 '샤랄라' 원피스와 카디건의 매치는 사랑스러움 그 자체라고 말하고 싶네요.

 

패턴 원피스로 즐기는 다양한 느낌의 패션이지요.바지를 입으시는 분들도 패턴을 즐기실 수 있어요.

 

패턴 상의


 

가장 안전한(?) 스타일링인 톱, 블라우스가 그 방법입니다. 재킷 안에 이너로 패턴있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과해 보이지도 않고 세련된 연출을 하실 수 있어요.

폴카 도트 자켓도 얌전한 느낌이라 무난하게 연출하실 수 있겠어요. 도트와 브라운의 조합은 역시 예쁘네요.

브라운 팬츠랑 잘 어울려요.

 

이외에도 패턴있는 의상과 잘 어울릴 캔디 컬러 악세서리도 많이 보였네요.

원피스랑 찰떡 궁합 아이템인 벨트 역시 소장 가치가 있을 것 같아요. 상큼한 민트 컬러가 갖고 싶네요- ^^

 

 

매장 가득, 봄내음이 꽉꽉 차있던 폴앤조.

보기만 해도 봄처녀가 된듯한 설레임이 느껴졌답니다. 벌써 스크롤 내리시면서 지름신 오신 분들 있을 거라!

생각해요. 흐흣 이번 주말, 봄쇼핑 스타트! 괜찮을 것 같아요^_^

 

이상, 폴앤조 SS 신상품 소개였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셔요!

 

 

폴앤조

매장 :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층

tel : 02-6905-3608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