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갤러리아타임월드 고메이 494 오픈

본문

갤러리아타임월드 GOURMET 494 GRAND OPENING 


11년 만에 대대적인 리뉴얼로 프리미엄 식품관으로 거듭난 갤러리아타임월드 고메이 494 



지난 5월부터 시작된 갤러리아타임월드 지하2층 식품관이 리뉴얼을 마치고 8월 14일 베일을 벗었습니다. 이번 리뉴얼로 타임월드 식품관은 편안한 쇼핑 환경과 볼거리가 조화롭게 융합된 '컨버전스 푸드 부티크 Convergence Food Boutique' , 고메이 494로 새로운 시작을 알렸는데요. 백화점 프리미엄 식품관의 시초이자 트렌디한 맛집의 성지인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 494의 DNA를 그대로 이어받아 갤러리아가 엄선한 식료품에 혁신적인 서비스를 접목한 고객 친화형 그로서란트이자 트렌디한 쿠치나/델리 매장이 들어와 고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입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고메이 494에서는 전국 유명 산지의 농산물을 고객이 원하는대로 손질하여 구매할 수 있는 필앤컷(Peel & Cut) 서비스를 제공하고 숙련된 전문가의 세심한 손길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픈 부처(Open Butcher)를 정육코너에 신설했습니다. 또 신선하고 다양한 수산물을 즉석에서 조리해 맛을 보거나 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소통형 시푸드바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품종의 쌀과 잡곡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스 코너 역시 눈여겨 볼만합니다. 



전국의 맛집을 한데 모은 쿠치나/델리 매장은 기존보다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식문화를 제안할 예정. 남산 최초의 한국식 돈까스 전문점인 101번지 남산돈까스, 울산 언양 지역에서 줄 서서 먹는 언양 불고기 맛집인 갈비 구락부, 분당 지역 분식 맛집인 한양 분식, 태국 요리 전문점 능두네와 중화요리 음식점인 라오왕 등 전국의 유명 맛집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전세계 각국의 1,500여가지의 와인을 최적의 온도에 보관, 판매하는 모던 라이브러리 컨셉의 비노 494도 놓쳐서는 안될 매장이죠. 



이 외에 2~3개월 주기로 새로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는 지.랩 G.LAP 과 고객의 편의를 위해 커스터마이징 된 선물세트와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 냉장 전용 보관소를 포함한 스마트라커 시스템 역시 주목할만하죠. 무엇보다 매장 내 식품 안전 관리 강화를 위해 식품위생전문가를 전담 운영하는 등 차별화 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 새롭게 문을 연 갤러리아타임월드 고메이 494에서 갤러리아가 선사하는 차별화된 고품격 식문화를 직접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