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열리는, 비바 이탈리아 2019

본문


2019 VIVA! ITALIA


갤러리아명품관에서 펼쳐지는 이탈리아 축제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세 번째 비바 이탈리아 행사가 열려서 발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축제의 도시 이탈리아 베니스에서는 매년 2, 3월이면 유럽의 카니발 중 가장 화려하고 흥미로운 가면 카니발이 열립니다. 민속놀이와 황소사냥, 운하 위 곤돌라에서 바라보는 불꽃놀이도 아름 답지만, 카니발의 가장 큰 볼거리는 전 세계에서 모여 든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개성 넘치는 의상과 가면들로 좁은 골목 골목을 채운 풍경입니다. 패션의 화려함이 없는 축제, 미식의 즐거움이 없는 축제를 더 이상 상상할 수 없다면, 이제 당신은 에서 펼쳐지는 ‘FESTA ITALIANA’로 떠날 때입니다. 



THEMA1. DONNA 

“꿈은 유일한 시간이야, 환상과 생각으로 자유로워지는 유일한 시간” 

고인이 된 이탈리아 패션 아이콘 프랑카 소차니(전 이탈리아 보그 편집장)는 누구나 꿈꾸는 것은 공짜고 꿈은 거창해야 한다고 말하곤 했습니다. 올봄 갤러리아명품관은 VIVA! ITALIA 페스티벌로 당신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패션을 준비합니다. 밀라노 두오모 광장을 거닐다 마주친듯, 화려한 색채와 과감한 디테일로 클래식을 재해석한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의 상상력을 지금 확인하세요.



THEMA2. UOMO

“HOW TO DRESS LIKE AN ITALIAN MAN” 

<포브스> 매거진에서 한 패션 칼럼니스트는 이탈리아 남성은 타고난 재단사이며, 그들에게 패션은 사교를 위한 완벽한 도구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패션 감각을 위해 다시 태어날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 VIVA! ITALIA와 함께 하세요. 색상과 패턴을 포용하고 컬러 재킷과 액세서리로 일상을 톤업하는 이탈리안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THEMA3. CASA E CUCINA

 ‘인생의 가장 큰 행복은 식탁에서 찾을 수 있다’

는 이탈리아 속담처럼 가장 일상적인 것에서 가장 새로운 영감이 시작됩니다.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의 식재료, VINO494가 추천하는 이탈리아 와인으로 집안 곳곳 이탈리아 감성을 물들이세요. 갤러리아명품관 VIVA! ITALIA와 함께 특별한 일상을 위한 아이디어가 찾아옵니다.



이탈리아 패션과 디자인, 그리고 미식의 즐거움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일상을 하루 하루 축제처럼 특별하게 만들어 가는 모든 순간들에 갤러리아명품관이 함께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갤러리아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VIVA!(만세)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