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1월에 어울리는 블링 아이템

본문


반짝이는 것들은 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이라면 더 말할 것도 없죠. 한 해를 함께 하고 싶은 쇼핑 충동이 생기는 것이 당연합니다. 2018년이 반짝이길 바라며, 당신의 매 순간을 찬란하게 만들어줄 자체 발광 아이템 8가지를 소개합니다.

 


 

DIOR 디올 레이디 아트

우아한 기품이 돋보이는 디올의 아이코닉 백, 레이디 디올이 아티스트의 크리에이티브한 작업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서울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설치 미술가 이불Lee Bul이 무려 60번이 넘는 시도 끝에 미러 레이디 디올을 완성한 것. 수십 개의 작은 플렉시글라스로 뒤덮인 그녀의 작품은 각각의 조각이 불규칙한 방향으로 기울어져 백 자체가 마치 산산조각이 난 거울을 연상시킵니다. 눈 내린 새하얀 거리에서 이 백을 든다면, 빛이 반사되어 내뿜는 광채가 다이아몬드 부럽지 않을 듯. 특별한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백인 만큼 소장 가치도 100%.

 


 

BLANCPAIN 블랑팡 빌레레 데이트 문페이즈 워치

블랑팡의 가장 클래식한 워치 컬렉션으로 알려진 빌레레그중에서도 여성스러운 특징을 잘 살린 레드 골드 소재의 데이트 문페이즈 워치엔 날짜 인디케이터와 사파이어 소재의 문페이즈가 장착되어 있습니다시기에 따라 모습이 변하는 달에는 입가에 점이 찍힌 미소 띤 여성의 얼굴을 넣어 재치 있게 표현했습니다베젤에는 48개의 풀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투명한 사파이어 백 케이스로 보이는 와인딩 로터를 통해 고도의 피니싱 기법이 적용된 무브먼트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OPARD 쇼파드 디아망 워치

18K 로즈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디아망은 유려한 커브와 눈부신 보석 장식으로 여성미를 강조한 하이 주얼리 워치입니다. 오벌형 다이얼에는 루비와 다이아몬드를 풀 파베 세팅한 후, 기요셰 기법으로 장식해 글래머러스한 무드를 연출하고, 다이아몬드를 빼곡히 세팅한 베젤에는 악어가죽 스트랩을 매치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최고의 부와 권위, 지혜를 상징하는 루비와 영원불멸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가 만났으니 여자에게 이보다 더 완벽한 시계가 있을까요?

 



PIAGET 피아제 포제션 링&브레이슬릿

여러 개의 비대칭 밴드가 자유롭게 회전하는 포제션 링은 234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18K 핑크 골드 링에 장식해 화려함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도전적인 여성에게 잘 어울립니다만약 이보다 모던한 아이템을 찾는다면 링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포제션 브레이슬릿이 제격두 개의 비대칭 밴드로 이루어진 18K 핑크 골드 소재 브레이슬릿으로넓은 면의 밴드에 하나의 하프문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은은한 멋을 풍깁니다.


GRAFF 그라프 멀티셰이프 다이아몬드 목걸이

‘자연의 가장 완벽한 창조물로 일컬어지는 다이아몬드는 여자들의 영원한 로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최상급의 보석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그라프의 멀티셰이프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보는 것만으로도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47.18캐럿의 라운드와 페어 셰이프 컷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극도의 광휘를 발산하는 이 네크리스는 목선을 따라 마치 다이아몬드 폭포가 흐르는 듯한 느낌을 주며, 우아한 실루엣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증명합니다. 목걸이라기보다 하나의 예술품에 가깝게 보이죠.

 

 


KILIAN 킬리안 굿 걸 곤 배드

특별한 향으로 새해의 포문을 열고 싶다면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수는 어떨까요? 코냑으로 유명한 헤네시가의 상속자인 킬리안 헤네시가 선보이는 하이엔드 니치 향수킬리안을 추천합니다. 시그너처 향수인굿 걸 곤 배드는 오스만투스, 재스민, 튜베로즈 앱솔루트가 어우러져 순수함과 관능미를 선사합니다. 킬리안은 각각의 제품을 그와 어울리는 클러치나 보석 상자에 담아 선보이는데, 새롭게 출시된레터링 리미티드 에디션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클러치에 ‘I am so ready to be famous’라는 문구를 새겨굿 걸 곤 배드’ 향수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어필합니다. 3가지 향수를 각각 2종류의 문구가 적힌 클러치와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MOTTE & BAILEY 모트앤베일리 인텐시브 듀얼 이펙트 세럼&크림

새해에도 변함없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데일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집중해 보세요. 모트앤베일리의더 퍼스트 콜렉션은 천연 항산화 성분과 보습 인자, 강력한 식물 활성 성분의 독자적 기능성 포뮬러인셀 인퓨전-X12™’가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케어합니다. 대표 제품인인텐시브 듀얼 이펙트 세럼(, 70ml 198천원)’은 진주 추출물, 로열젤리 같은 천연 성분과 독자적 포뮬러가 결합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인텐시브 듀얼 이펙트 크림(아래, 50ml 145천원)’은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생기 넘치고 광채 나는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이들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되는 것은 물론이겠죠.

 



GIOVANNI 지오바니 사가 모피 머플러

수은주가 영하로 떨어지면 가볍고 따뜻한 퍼 액세서리가 생각나게 마련. 천연 폭스 퍼로 만든 지오바니의 리얼 사가 모피 머플러는 윈터 룩에 어울리는 대표적인 럭셔리 아이템입니다. 시크한 블랙 퍼에 골드 컬러 여우털이 날렵한 ‘V’자 형태로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죠.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머플러 양 끝을 연결하는 탈착 가능한 태슬 장식의 진주 체인. 미니멀한 코트나 니트 스웨터에 레이어드하면 주얼리를 착용한 듯 우아한 레이디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editor 김윤화, 김서영

photographer 박재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