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로맨틱 웨딩 웨어

본문


결혼은 식을 올리는 단 하루만의 일이 아니죠. 긴 준비, 평생 사진으로 남을 웨딩 촬영, 최근에는 친구들과의 브라이덜 샤워까지. 소중한 세리머니를 앞둔 그녀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로맨틱 웨어를 소개합니다.




Giambattista Valli 지암바티스타 발리 네크라인과 웨이스트 라인, 절개선마다 레이스 밴드를 장식해 로맨틱한 매력을 극대화한 롱 드레스. 마치 한 폭의 수채화를 보는 듯 청초한 보랏빛 플로럴 프린트.

언제? 야외에서 진행되는 웨딩 스냅을 계획 중이라면. 푸른 자연과 어우러져 더 우아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퍼플 컬러 꽃을 매치하거나, 2017년의 키 컬러인 그러니러를 활용하면 더없이 좋은 조합.




Giambattista Valli 지암바티스타 발리 가녀린 오간자와 실크 소재 러플이 파이핑 라인을 따라 유려하게 펼쳐진 재킷과 스커트. 상견례부터 스냅 촬영, 웨딩 디데이까지. 흔치 않은 웨딩 룩을 원할 때 활용하기 좋은 화이트 앙상블!

언제? 웨딩 시즌, 어느 때 입어도 합격점을 받을 수 있기에 가장 추천할 수 있는 아이템. 친한 사람들과 함께 여는 피로연에서도 좋고, 격식을 차린 자리와도 무난하게 어우러질 수 있습니다.




Giambattista Valli 지암바티스타 발리 네크라인의 플로럴 장식이 포인트인 트위드 코트, 나뭇잎을 레이스로 엮은 듯한 앞 장식이 인상적인 화이트 블라우스,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블랙 시가렛 팬츠, 블랙 레이스와 누드 톤 보디가 조화를 이룬 슬링백 타입의 스틸레토.

언제? 첫인상을 결정 짓는 상견례 자리에 가장 알맞은 룩. 트위드 코트만큼 클래식한 룩이 또 있을까요? 블라우스에 시크하게 걸친다면 결혼 전후 중요한 자리에 100%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완성.




Giambattista Valli 지암바티스타 발리 파이핑 라인의 엠브로이더리 장식으로 화사한 매력을 배가시킨 밍크 코트, 빳빳한 레이스 소재가 경쾌하고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화이트 드레스. 웨이스트 라인의 리본 벨트가 사랑스러워요.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은 블랙 레이스업 부티 힐까지!

언제? 개성을 드러내고 싶은 신부라면 하늘하늘한 엠브로이더리 드레스와 밍크 코트를 레이어드 해볼 것. 평범한 드레스보다 귀엽고, 평생에 남을 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editor 서지현

photographer 김선혜




↓↓↓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 FW 환절기 레이어링 팁  (0) 2017.08.24
결혼식의 꽃, 웨딩 주얼리  (0) 2017.08.21
2017 브라이덜 패션 위크  (0) 2017.08.17
미리 보는 가을, 2017 FW TREND  (0) 2017.08.14
2017 코치 F/W 컬렉션 룩 6  (0) 2017.08.07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