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SOMETHING EXOTIC! 서머 액세서리 5

본문

 

날씨가 덥고 습해지는 만큼, 좀 더 화사한 제품으로 스타일을 빛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작열하는 태양 아래, 베이직한 의상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이그조틱한 서머 액세서리 5가지를 소개합니다.

 

 


VALENTINO GARAVANI 발렌티노 가라바니 기하학 패턴의 컬러풀한 프린지 장식이 매력적인 락스터드 롤링 샌들. 앤티크 실버 스터드와 튀르쿠아즈 카보숑 장식으로 심플한 스트랩에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TOM FORD 톰 포드 빈티지 브라스와 플렉시 소재로 만든 큐비스트 초커. 아방가르드 비주얼 아트인 큐비즘에서 영감을 얻은 주얼리로 추상적인 형태의 유니크한 금속 펜던트.

 

 


GUCCI 구찌 강렬하고 입체적인 벌 심볼 장식이 돋보이는 퀸 마가렛 백. 뱀부 소재의 톱 핸들, 진주와 유색 스톤으로 장식한 벌 모티브 잠금장치가 동양적이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SERGIO ROSSI 세르지오 로시 웅장하고 조형적인 스퀘어 실루엣이 특징인 사봇 슈즈. 샤이니 파이톤 레더에 실버 메탈 플레이트와 프린지 장식을 더해 세련된 트라이벌 무드를 연출했다.

 

 


CHRISTIAN LOUBOUTIN 크리스찬 루부탱 벚꽃에서 영감을 얻어 섬세하고 젊은 여성의 모습을 표현한 클러치 겸 체인 크로스백. 파이톤 레더 위의 체리 자수와 캔디 컬러 스파이크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editor 김서영

photographer 박재용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