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결혼 전 여자들의 파티 ‘브라이덜 샤워’

본문


일년 중 결혼 소식이 가장 많이 들려오는 계절, 봄이 다가옵니다. 결혼식은 봄이어도 그 준비는 겨울부터 시작되죠. 웨딩 장소, 예물, 드레스, 집까지 알아보면 결혼 전이 더 바쁘다는 말을 바로 실감하게 되고요. 그래서 준비한 것은, 결혼 준비 중 작은 전환점이 될 브라이덜 샤워입니다. 브라이덜 샤워란 예비 신부가 결혼 전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파티를 말합니다. 재미있는 수다로 하루를 보내고, 청첩장을 나눠주는 거죠. 거창하지 않아도 좋은 여자들의 파티, 어떤 준비가 필요할지 궁금하다면 찬찬히 정독해볼 것!

 


(위에서 아래로) 1. 프롬 더 그라운드, 서울 이태원동 평소 자연스럽고 건강한 자연의 이미지 그대로, From the Ground 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꽃 스튜디오. 프롬 더 그라운드의 꽃들은 어디에 얽매여 있는 것이 아닌 자연에서 그대로 옮겨온 듯한 내추럴하면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제철인 데다 다양한 색감을 가진 라넌큘러스를 추천! 

2. 베르에블랑, 서울 상수동 그린&화이트라는 의미를 담은 베르에블랑. 인위적인 감성을 배제한 채 자연미를 표방하는 플로리스트 함미주의 감각을 만날 수 있습니다. 플라워 이외에도 세라믹, 식물 등 다양한 홈 데코나 자체 제작한 화분, 꽃병이 있으니 브라이덜 샤워뿐 아니라 새로운 집들이에도 제격. 

3. 어바웃플라워, 서울 신사동 자칫 과할 수 있는 프렌치 스타일의 꽃을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세미 프렌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어바웃플라워. 꽃으로 가득찬 플라워 박스는 사진 찍기에도 좋으니 브라이덜 샤워에 딱 좋죠.

 

보는 것만으로 기분 좋은 꽃. 결혼식 부케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궁금한 것처럼, 브라이덜 샤워에서도 작은 꽃 부케가 빠질 수 없습니다. 그 날의 드레스 코드를 먼저 정한 뒤 그 컬러에 맞춰 꽃을 고르는 것이 좋겠죠. 또한 인증 사진을 꼭 남기는 브라이덜 샤워이니 만큼, 사진에서 잘 나올 수 있는 빈티지 또는 프렌치 스타일도 추천합니다. 뻔한 장미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부케가 부담스러운 이에게는 좀 더 실용성 있는 식물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플로리스트와 충분한 상의를 거친 후 브라이덜 샤워의 컨셉에 맞는 꽃을 고르는 것이 최고겠죠?

 


1. 미스 지 컬렉션(Miss gee collection)의 화이트 드레스 한국의 전통 저고리를 연상시키는 미스지 컬렉션의 드레스현대의 여성을 표현한 컬렉션답게 심플한 실루엣이 돋보입니다.

2. 양 리(Yang li)의 현대적인 드레스 1988년생이라는 젊은 나이의 디자이너 양 리의 손길을 거친 화이트 드레스입니다중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있는 만큼현대적인 디테일이 묻어나죠.

3. 캐롤리나 헤레라(Carolina herrera)의 포멀한 룩셔츠와 스커트이지만, 마치 하나의 피스처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작은 블랙 리본 하나가 포인트 역할을 하죠?

4. 후이샨 장(Huishan 코뭏)의 핑크 드레스 중국 작가 판 위량의 작품을 재해석하는 후이샨 장의 드레스. 여성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는 브라이덜 샤워 또는 셀프 웨딩에도 추천!

  

화려한 웨딩 드레스를 입기 전, 친구들과의 추억을 위해 브라이덜 샤워에서 미리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굳이 화려한 드레스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또 화이트여야 할 필요도 없죠. 핑크 컬러 또는 리본을 활용한 미니 드레스라면 충분합니다. 선택지는 많으니, 브라이덜 샤워를 함께하는 친구들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골라보세요. ‘레이스’, ‘리본또는 컬러와 같은 간단한 드레스 코드로 통일감을 주는 것도 하나의 팁이겠죠?

 


(위에서 시계방향) 1. 파크 하얏트 서울 프리미엄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더 팀버 하우스의 프로모션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가벼운 음주를 즐기고 싶은 예비 신부와 친구들은 주목해볼 것.

2. 파크 하얏트 서울 예비 신부를 위한, 그리고 예비 신부가 아니어도 도심 여성들을 위한 패키지. ‘우먼스 익스피리언스라는 타이틀을 내세운 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체크아웃 연장, 스파 트리트먼트 할인 등 여자를 위한 세심한 포인트가 돋보이죠.

3. 더 플라자 프라이빗 파티 웨딩 장소로 유명한 더 플라자에서의 브라이덜 샤워는 어떨까요? ’스프링 컬렉션패키지는 지스텀의 플라워 허브를 포함하고 있어서 따로 꽃을 준비하지 않아도 좋답니다. 도심 최고층에서 친구들과 즐기는 하룻밤을 경험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브라이덜 샤워에서 가장 중요한 건 장소겠죠. 멀지 않은 도심일 것,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일 것 그리고 여자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을 것. 이 조건을 충족하는 도심 속 공간을 소개합니다. 매년 3, 4월이면 많은 호텔에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니 예의주시하는 것이 좋겠죠.

 


GALLERIA WEDDING FAIR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스페셜 프로모션(3 31일까지)

 

업계 최고의 혜택을 자랑하는 갤러리아의 웨딩 마일리지 제도를 소개합니다가입만 하면 드리는 웰컴 기프트부터 7% 상품권 증정 혜택까지각 구매금액별 최대 7% 상당의 갤러리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하이주얼리&워치를 구매할 경우 웨딩 마일리지 100%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갤러리아에서 확인하세요.

 

결혼 전 친한 친구들과의 소중한 기억이 될 브라이덜 샤워. 결혼과는 또 다른 추억으로 남을 특별한 이벤트를 생각하고 있다면, 올 봄 간단히 준비할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를 계획하는 것 어떤가요?

 


editor 한예슬

photo Indigital Media

 




신부를 위한 2017 웨딩 스타일

예비 부부라면 체크할 것!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스페셜 프로모션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