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균형 잡힌 피부를 위해, 이솝 스킨케어 솔루션

본문

2월이 되고 찬바람이 세질수록 심해지는 외부 유해 환경. 늘어나는 스트레스로 망가진 피부를 다시금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꾸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요즘 화장품에서 자주 듣게 되는 항산화 효능을 지닌 이솝의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추천할게요.

이솝의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토너’는 들어본 적 있겠죠? 뛰어난 효과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이솝 매장은 물론 다양한 패션 편집 매장의 한 켠에서 만날 수도 있었던 바로 그 토너입니다. 그리고 지금, 새롭게 선보이는 크림까지 더해 완벽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 라인이 탄생했답니다.

 

신체가 신진대사를 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레 발생하는 활성산소는 피부 노화의 주범으로 꼽힙니다. 활성산소는 자외선이나 오염된 환경에 노출되면 유해성이 증가하고, 스트레스와 흡연, 영양 혹은 휴식 부족 등이 겹치면 그 파괴력이 더욱 커지게 되죠. 하지만 살아 있는 한 활성산소는 계속 생겨날 수밖에 없답니다. 봄에만 문제 삼던 황사를 넘어 사시사철 미세 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요즘, 건강한 삶과 피부를 위해서는 반드시 활성산소를 막아주는 항산화 관리를 해야 합니다. 쉽게는 초콜릿, 레드 와인, , 오레가노, 토마토 등 항산화 식품을 꾸준히 섭취해 몸속에 쌓인 유해 물질들을 중화시키는 방법도 있죠.



그렇다면 피부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터. 그 중 대표적인 라인이 바로 이솝의 ‘파슬리 씨드입니다. 항산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파슬리 씨드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제품으로, 앞서 말한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토너’가 2001년 첫선을 보인 이래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해가 지날수록 항산화 관리의 필요성이 갈수록 부각되는 이 때, 더욱 강력하고 풍부한 크림이 첫 선을 보입니다. 화이트 티, 락 로즈 추출물, 파슬리 씨드 오일, 토코페롤을 블렌딩한 성분을 함유,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시키고 스트레스와 유해 환경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하죠. 여기에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부드러우면서도 산뜻하게 흡수되고, 알로에와 스위트 티 바인, 라벤더 오일 등이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꿔줍니다. 2월의 겨울 날씨는 물론 다가오는 봄, 피부가 민감해지는 환절기에도 부드럽고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그 해결책이 되지 않을까요?



1단계 클렌징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징 오일’로 클렌징 하기! 진한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주고 노폐물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제거하는 항산화 제품으로,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면 더욱 좋다는 사실. 제대로 된 클렌징은 기초 화장의 첫 단계임을 잊지 마세요▶구매하러 가기

 

2단계 피부 정돈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합니다. 이솝의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며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균형을 맞춰줍니다. 또 라벤더 오일이 피부 톤을 고르게 하고 모공을 정제하는 기능이 있죠▶구매하러 가기



3단계 눈가 관리

눈가 등 예민한 부위에는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아이 크림’을 바르세요. 눈가의 여린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고보습 아이 크림으로, 얼굴 중 가장 민감한 부위인 눈 주변에 항산화 보호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수분을 유지시킵니다▶구매하러 가기


4단계 영양 공급

마무리 단계에서는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으로 강력한 항산화 관리를 해보세요. 이 크림은 파슬리 씨드 라인 중 가장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제품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시키고 스트레스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답니다.

 

 

editor 김윤화

photographer 김재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