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2016 할로윈 파티 아이템, 당신의 선택은?

본문

 

할로윈, 더 이상 남의 나라 일이 아니죠. 몇 해 전부터 우리 나라에도 대중화된 할로윈 파티는 이제 어딜 가도 쉽게 마주칠 수 있는 일상이 되었습니다. 이미 여러 곳에서 눈에 보이는 호박 모양의 잭오랜턴, 귀여운 유령 또는 부엉이 일러스트에서도 그 무드를 느낄 수 있죠. 평소보다 화려하게, 평소라면 도전을 머뭇거렸던 아이템도 이끌리는 날, 바로 할로윈입니다. 갤러리아가 추천하는 할로윈 파티 룩으로 파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BOLD PATTERN

할로윈이 좋은 이유 중 하나, 어떤 옷을 입어도 어떤 메이크업을 해도 신경 쓸 사람이 없다는 것. 그런 의미에서 10 31일에는 멀리서도 눈에 띌, 놀랍도록 과감한 볼드 패턴을 추천합니다. 페인트가 튄 듯한 패턴의 이자벨 마랑 드레스는 섹시한 셔링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한 가지 컬러의 재킷은 심심할 수 있으니, 어디서나 날 돋보이게 해줄 하쉬의 컬러풀한 퍼 재킷도 잊지 마세요. 마무리는 베르수스의 지브라 패턴 백&슈즈. 둘 중 한 가지 아이템으로도 포인트를 주기엔 충분합니다. 체인 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미니 백과 스틸레토 힐, 한 눈에 들어오는 오너먼트 덕분에 더욱 빛난다는 점!

 

FANCY COLOR

할로윈 뿐 아니라 다가오는 연말까지도 200%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고르는 팁, 바로 컬러가 도드라는 아이템을 하나쯤 준비할 것. 선명한 레드 컬러의 MM6 앵클 부츠는 볼드한 힐 덕분에 그 매력이 더해집니다. 뛰어난 착화감으로 장시간의 스탠딩 파티에도 문제 없겠죠. 또는 골드 페이던트의 코치 부츠를 추천합니다. 짧은 하의와 매치하여 유니크한 페미닌룩을 연출하면 할로윈 룩 완성. 컬러를 논할 때, 매 시즌 위트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모스키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VHS 비디오에서 본 듯한 타이포그래피가 새겨진 옐로우 티셔츠가 바로 그 것. 심플한 액세서리와 스타일링 하면 근사하겠죠?

 

IMPRESSIVE MAKEUP

할로윈 룩을 좌우하는 것은 확실한 컨셉의 메이크업. ‘원 포인트메이크업으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것 어떨까요? 방법 첫 번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립에 도전할 것. 두 번째, 확실한 컨셉의 아이 섀도우를 활용할 것. 디올의 독특한 컬러 립, 루즈 디올이야말로 할로윈에 제격입니다. 다크 레드 컬러를 입술 바깥 쪽에, 블랙 컬러를 입술 중앙에 톡톡 두드려 바르면 부담스럽지 않은 립이 연출되죠. 25가지 컬러가 담긴 아이 섀도우는 어반 디케이. 영화 거울 나라의 앨리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팝 컬러들의 조화가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키치한 아이템을 세련되게 표현하는 것이 할로윈 룩의 포인트. 일년 중 단 하루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무드, 갤러리아에서 소개하는 아이템으로 완성하세요.

 

editor 한예슬

photographer 권태헌



↓↓↓


셀러브리티의 할로윈 룩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느끼는 2016 할로윈 무드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